[앵콜 4차] 조조영화(공범)+아점(쌀국수)+3줄 엽서
11월이 시작하네요.
이번달 역시 잘 버티어야 할텐데...
빼빼로 데이를 시작으로...커플들의 닭살스런 ....설레이지 않을 캐롤 등...
글구 많아지는 일들....!!

11월 즐겁게 잘 보내자는 의미로
첫주말을 재밌게 시작해보렵합니다.

나에게 영화를 보여주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즐거움과
따스하고 구수한 쌀국수 한그릇.....
그리고 격려의 3줄 엽서 교환을 해볼까합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아시죠...제가 초대하는 모임에는 항상 역할극이 있었고,
이번 또한 역할극이 있고 앞으로도 계속 있을 듯 합니다.^^
또한 자기소개와 연락처 교환, 뒷풀이 이런 것 역시 없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지난번 모임에 조금 보완을 하였습니다.
역할극 시나리오 바로 올려보겠습니다.

1.출발전
역할극1. 박카스 cf 주인공 역할(자기 소개 없애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

ㅡ>눈을 뜨기전 '오늘 나답게 최선을 다해야지'라고 생각하세요.
침대서 일어나 냉장고로 가 생수병을 들고 '차가운 열정'을 마시구요.
그리고 욕실로 가서 '걱정'을 깨끗이 씻어 버리세요.
화장대에 앉아 실수해도 웃어넘기는 '넉살'을 가볍게 발라 주시고,
옷장을 열어 '자신감'을 입고, 어깨에 묻은 '자만심'은 콕 집어 떼어주세요.
'즐거움'을 신고 가볍게 속삭이세요(하쿠나 마타나: 다 잘될거야~)
아참, '겸손'을 떨어뜨리리 않았는지 뒤를 볼아 살펴보시구 출발하세요.^^

그리고 출발후 집밥지기에게 "출발했음, 8시 몇분 도착예정" 이라고 문자보내주세요!제발...

2. 만나서(Cgv7층 에스컬레이트 앞 테이블)
처음 오시면..안녕하세요...라고 어색하게 인사를 하시겠죠...
그럼 저는 집밥? 이라고 물을 거에요..그럼 네...라고 ...대답하시겠죠
그럼 저는 바로...밴드 착용하세요...라고 말할 겁니다.
착용 후 "와써 하이파이브"
( 바로 친한 척 합니다.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ㅡ>역할극2. #상황- 오래된 여인(장미 여관)의 주인공이 친구 만나는 장면.
(장미 여관의 오래된 연인 꼭 들어보시고 가사 음미하셔야 해요)

주인공(참가자: 브라운,레드,핑크, 블루,오렌지,보라)

브라운(참가자 중 1인-육중완의 헤어스타일이라고 상상)
~왔어~~(반기는 듯 한데...이제 새로울 것도 없어...그냥 한번 웃어주며)

블랙(집밥지기): (브라운의 심기를 아는 듯 여자친구, 남자친구에 대해 묻지도 않는다.)
왔어~(어깨 높이로 주먹을 내밀며 가볍게 하이파이브를 한다.)

손목 밴드 착용하는 순간, 밴드 컬러가 이름이 되고....말은 자연스럽게 놓게 됩니다.
지금 부터 하는 모든 표정과 말들은 연기반, 실제 모습 반반...그 이상 가능....


브라운: (모든게 불평인 듯) 왜 하필 공범이야~~
이 공범 같은 녀석아~~(쌓인 스트레스를 블랙에게 퍼붙는다.)

블랙: 어...어....김갑수가 연기가 갑이라고 해서....(머뭇거리면서 대답한다.)

브라운: 웃기네...거짓말은...
너 손예진 좋아하잖아....손예진 보려구 ...이 것 선택한 거잖아
(오래된 친구라 모든 걸 다 아는 것처럼....내뱉는다)

블랙: ㅋㅋ 들켰네.... 그래도 일요일인데 손예진보면 좋잖아 기분 좋잖아...^^
글구 이 영화 심장이 쫄깃해진데...


브라운: 쫄깃은.... 생활이 쫄깃해 죽겠는데...영화까지...
이...공범자 같은 녀석...

블랙: 아니라니까... 너는 내 말 믿어야해..(팸플릿을 내밀며에 있는 김갑수의 대사부분을가리킨다..)

브라운: 믿기는....(팸플릿의 손예진 대사부분을 보며)네가 한 거 맞네 맞네...

블랙: 뭘 내가 해...ㅋㅋ

이런 식으로 오신는 분들과 자연스럽게 얘기하시면 됩니다. (외우는 것 아니니 걱정마시구...
친구라고 생각하시고 어색함을 살짝 내려 놓으면 자연스럽게 얘기가 되는게 재밌답니다.)
(...아..네...저기..뭐....네.....이렇게...조용히 있으시기만 하면 아니~아니됩니다.....)
(글구 "왔어 하이파이브"는 친구들이 올때 마다 매번 하겠습니다.^^왔어)

3. 영화 관람 후 식사 이동(5분 이내 거리)
이동간 밴드 착용하면서 정해진 짝궁과만 대화를 해주세요.
5분간 짝궁의 얘기를 들어주시고, 같이 걸으시면서
짝꿍을 챙겨주세요..(길이좁아서 여럿이 얘기하기 힘들고 어색함))
길은 제가 안내할테니....즐겁게 얘기하시면서..오시기만^^

4. 식사(11: 30분 정도 예상)는
이왕이면 같은 것으로 통일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디.
(메뉴 선정자도 손목밴드로 선택됨- 메뉴로....설정)
(총무님도 밴드로 선택)
식사 때에는 자유롭고 편하게 얘기하겠습니다.(역할극 없음)
집밥 다닌 느낌, 경험, 이런 모임 있었으면 좋겠다.
역할극 느낌, 다음에 보고 싶은 영화 등등 많네요~

5: 하쿠나 마타나 3줄 엽서 교환 -말없이 눈빛으로 교환
(눈빛 연기가 포인트: "격려,응원, 믿음등의 복합적인 눈빛" 꼭 연습해오세요....
영화 보면서 찾을수도 있을 듯도 하네요)

(3줄 엽서 소개) -손으로 직접 써,쿨하게 헤어지지만 집밥의 훈훈함을 이 엽서가 채워줄 기특한 녀석

잘 해낼거라 믿어!(믿어요×, 높임말 말구, 친구처럼 )
그러니까 너두 널 믿어!( 두 줄까지는 자유롭게 써 주시구요)
하쿠나 마타타!!(세번째 줄은 하쿠나 마타타로 통일할게요^^ 두줄 쓰니까 어렵진 않죠~)
(엽서는 봉투 없고, 비싸지 않은 것으로 부담되지 않게~할게요)

6 헤어짐(12:30분 이내)
와써 하이파이브 대신 "하쿠나 마타타"로 하이파이브 하면서....
쿨하게 미련없이 뒤돌아서 각자의 오후 생활로^^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모임종료
[앵콜 4차] 조조영화(공범)+아점(쌀국수)+3줄 엽서
  • 11월 03일 (일) 오전 9시
  • 명동/이태원/용산 '용산 아이파크몰'
  • 커피, 브런치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Black님이 초대합니다.
“쿨하지만 따스하고 싶은 나는 편하고 웃을 수 있는 사람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하)고 싶어요.
Thumb_20131005_075500
  • 용산 아이파크몰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 T. 02-2012-0101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강요 반 기대 반.

하쿠나 마타타~

두구두구두구두구두~!

오랜만에 조조영화도 역할극도 신선해요~^^

하쿠나 마타타

지금 참석신청도 가능할까요~? 즐거운 아침이 될 것 같아요 :)

저를 포함 6분 모두 즐겁게 웃으며 뵙겠습니다^^
그리고 8시 40분까지 출발 확인 문자 꼭 보내주셔야
티켓 받으실 수 있다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네~안됩니다^^

공범 말고 그래비티는 안 되겠죠? ㅋㅋ

영화시작시간이 9시10분 입니다
9시00분 까지 오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8시40분까지 출발 메시지 보내주세요.
연락없으신 분의 티켓은 9시에 환불할 예정입니다.

지난번 모임 후기들이 궁금해요~!

정말이지. 쿨하면서 훈훈하면서 시대를 앞서가는 모임이군요!=0=!!

영화 시간은 내일쯤 나온다고 하네요
조조라 8시 30분~9시 될듯 한데 내일 확인후 바로 올리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