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죠...제가 초대하는 모임에는 항상 역할극이 있었고,
이번 또한 역할극이 있고 앞으로도 계속 있을 듯 합니다.^^
또한 자기소개와 연락처 교환, 뒷풀이 이런 것 역시 없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지난번 모임에 조금 보완을 하였습니다.
역할극 시나리오 바로 올려보겠습니다.
1.출발전
역할극1. 박카스 cf 주인공 역할(자기 소개 없애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
ㅡ>눈을 뜨기전 '오늘 나답게 최선을 다해야지'라고 생각하세요.
침대서 일어나 냉장고로 가 생수병을 들고 '차가운 열정'을 마시구요.
그리고 욕실로 가서 '걱정'을 깨끗이 씻어 버리세요.
화장대에 앉아 실수해도 웃어넘기는 '넉살'을 가볍게 발라 주시고,
옷장을 열어 '자신감'을 입고, 어깨에 묻은 '자만심'은 콕 집어 떼어주세요.
'즐거움'을 신고 가볍게 속삭이세요(하쿠나 마타나: 다 잘될거야~)
아참, '겸손'을 떨어뜨리리 않았는지 뒤를 볼아 살펴보시구 출발하세요.^^
그리고 출발후 집밥지기에게 "출발했음, 8시 몇분 도착예정" 이라고 문자보내주세요!제발...
2. 만나서(Cgv7층 에스컬레이트 앞 테이블)
처음 오시면..안녕하세요...라고 어색하게 인사를 하시겠죠...
그럼 저는 집밥? 이라고 물을 거에요..그럼 네...라고 ...대답하시겠죠
그럼 저는 바로...밴드 착용하세요...라고 말할 겁니다.
착용 후 "와써 하이파이브"
( 바로 친한 척 합니다.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ㅡ>역할극2. #상황- 오래된 여인(장미 여관)의 주인공이 친구 만나는 장면.
(장미 여관의 오래된 연인 꼭 들어보시고 가사 음미하셔야 해요)
주인공(참가자: 브라운,레드,핑크, 블루,오렌지,보라)
브라운(참가자 중 1인-육중완의 헤어스타일이라고 상상)
~왔어~~(반기는 듯 한데...이제 새로울 것도 없어...그냥 한번 웃어주며)
블랙(집밥지기): (브라운의 심기를 아는 듯 여자친구, 남자친구에 대해 묻지도 않는다.)
왔어~(어깨 높이로 주먹을 내밀며 가볍게 하이파이브를 한다.)
손목 밴드 착용하는 순간, 밴드 컬러가 이름이 되고....말은 자연스럽게 놓게 됩니다.
지금 부터 하는 모든 표정과 말들은 연기반, 실제 모습 반반...그 이상 가능....
브라운: (모든게 불평인 듯) 왜 하필 공범이야~~
이 공범 같은 녀석아~~(쌓인 스트레스를 블랙에게 퍼붙는다.)
블랙: 어...어....김갑수가 연기가 갑이라고 해서....(머뭇거리면서 대답한다.)
브라운: 웃기네...거짓말은...
너 손예진 좋아하잖아....손예진 보려구 ...이 것 선택한 거잖아
(오래된 친구라 모든 걸 다 아는 것처럼....내뱉는다)
블랙: ㅋㅋ 들켰네.... 그래도 일요일인데 손예진보면 좋잖아 기분 좋잖아...^^
글구 이 영화 심장이 쫄깃해진데...
브라운: 쫄깃은.... 생활이 쫄깃해 죽겠는데...영화까지...
이...공범자 같은 녀석...
블랙: 아니라니까... 너는 내 말 믿어야해..(팸플릿을 내밀며에 있는 김갑수의 대사부분을가리킨다..)
브라운: 믿기는....(팸플릿의 손예진 대사부분을 보며)네가 한 거 맞네 맞네...
블랙: 뭘 내가 해...ㅋㅋ
이런 식으로 오신는 분들과 자연스럽게 얘기하시면 됩니다. (외우는 것 아니니 걱정마시구...
친구라고 생각하시고 어색함을 살짝 내려 놓으면 자연스럽게 얘기가 되는게 재밌답니다.)
(...아..네...저기..뭐....네.....이렇게...조용히 있으시기만 하면 아니~아니됩니다.....)
(글구 "왔어 하이파이브"는 친구들이 올때 마다 매번 하겠습니다.^^왔어)
3. 영화 관람 후 식사 이동(5분 이내 거리)
이동간 밴드 착용하면서 정해진 짝궁과만 대화를 해주세요.
5분간 짝궁의 얘기를 들어주시고, 같이 걸으시면서
짝꿍을 챙겨주세요..(길이좁아서 여럿이 얘기하기 힘들고 어색함))
길은 제가 안내할테니....즐겁게 얘기하시면서..오시기만^^
4. 식사(11: 30분 정도 예상)는
이왕이면 같은 것으로 통일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디.
(메뉴 선정자도 손목밴드로 선택됨- 메뉴로....설정)
(총무님도 밴드로 선택)
식사 때에는 자유롭고 편하게 얘기하겠습니다.(역할극 없음)
집밥 다닌 느낌, 경험, 이런 모임 있었으면 좋겠다.
역할극 느낌, 다음에 보고 싶은 영화 등등 많네요~
5: 하쿠나 마타나 3줄 엽서 교환 -말없이 눈빛으로 교환
(눈빛 연기가 포인트: "격려,응원, 믿음등의 복합적인 눈빛" 꼭 연습해오세요....
영화 보면서 찾을수도 있을 듯도 하네요)
(3줄 엽서 소개) -손으로 직접 써,쿨하게 헤어지지만 집밥의 훈훈함을 이 엽서가 채워줄 기특한 녀석
잘 해낼거라 믿어!(믿어요×, 높임말 말구, 친구처럼 )
그러니까 너두 널 믿어!( 두 줄까지는 자유롭게 써 주시구요)
하쿠나 마타타!!(세번째 줄은 하쿠나 마타타로 통일할게요^^ 두줄 쓰니까 어렵진 않죠~)
(엽서는 봉투 없고, 비싸지 않은 것으로 부담되지 않게~할게요)
6 헤어짐(12:30분 이내)
와써 하이파이브 대신 "하쿠나 마타타"로 하이파이브 하면서....
쿨하게 미련없이 뒤돌아서 각자의 오후 생활로^^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강요 반 기대 반.
하쿠나 마타타~
두구두구두구두구두~!
오랜만에 조조영화도 역할극도 신선해요~^^
하쿠나 마타타
지금 참석신청도 가능할까요~? 즐거운 아침이 될 것 같아요 :)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저를 포함 6분 모두 즐겁게 웃으며 뵙겠습니다^^
그리고 8시 40분까지 출발 확인 문자 꼭 보내주셔야
티켓 받으실 수 있다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꼭
네~안됩니다^^
공범 말고 그래비티는 안 되겠죠? ㅋㅋ
영화시작시간이 9시10분 입니다
9시00분 까지 오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8시40분까지 출발 메시지 보내주세요.
연락없으신 분의 티켓은 9시에 환불할 예정입니다.
지난번 모임 후기들이 궁금해요~!
정말이지. 쿨하면서 훈훈하면서 시대를 앞서가는 모임이군요!=0=!!
영화 시간은 내일쯤 나온다고 하네요
조조라 8시 30분~9시 될듯 한데 내일 확인후 바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