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혹시나 새로 신청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최종 참석자 명단에 참석 신청하셔놓구 참석하지 않으시면
집밥지기에게 밥 한번 사야하는 불편하고 귀찮은 미션이 있습니다.ㅠㅠ
(아래의 공지 사항 참고)
신청하실 때
신중히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기대되어요 ㅎㅎ
까페 꼼마 좋아하는 곳인데~시작이 마음에 드네요^^!
춥지만 따스하게
!!
기대되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 하쿠나 마타타 미션>> 입니다.
1잠에서 깨 이불속을 나오기 전
'오늘도 나 답게 최선을 다해야지' 라고 속삭이세요
2.냉장고로 가서 차가운 열정을 마시고
세면대에서 두려움과 걱정은 씻어 버리세요.
3.거울을 보며 실수해도 괜찮아표 넉살을 가볍게 발라주시고
옷장에서 자신감을 꺼내 입으세요.
4.혹시나 묻어있을 자만심은 콕집어 떼어내 주시고
즐거움을 신고 집을 나서며 외치세요.
하쿠나 마타나 ~(괜찮아....다 잘될거야~~)
5.아, 겸손은 빠트리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고 꼭 챙겨오세요~
-->Hakuna matata (스와힐리어-아프리카 동부 언어: 근심 걱정 떨쳐버려)
Lion King Ost 참고
하쿠나 마타타 미션은 모임 출발전 한번씩 실천하여
만나기 전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작하였으니 꼭 한번씩 하고
모임에 참석해 주세요~~
하쿠나 마타타는
집밥의 훈훈한 느낌을 채워보고자 3줄 편지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날 때의 "와써" 인사 대신 헤어질 때 인사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목적지로 떠나는 친구에게 격려와 용기의 말이자 인사입니다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
-블랙 드림_
공지사항 하나 남길게요
읽어보시고 댓글 남겨주세요(꼭)
신청하신분 중에 매번 한분이 참석 못하셔서 좀 안타깝습니다 ㅠㅠ
그래서 이번부터는
신청하신 분들의 참석율을 완벽히 하고 싶습니다^^
참석 못하실 분들과
일요일 상황 어떻게 될지 불확실한분들은
토요일 3시 전까지 취소해 주세요
그리고 확실한 분들께서만 예약신청해주세요~
취소 신청 안하시고
그 다음날 참석 안하시면
저와 그 다음주 토요일 점심 밥 한번 먹는걸로 하겠습니다
물론 미참석자분이 우리 동네 용산으로 오셔서
1만원 이내의 식사를 사는 겁니다^^
(제가 50분 내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도 조금 바뻐서 ㅜㅜ)
밥을 사야하는 이유는
1 친구랑 약속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약속을 미룰 때
"미안해~내가 담에 밥 한번 살게"라고 하죠~^^
그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되겠습니다
2 다른 분이 참석했다면 6명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미참석자 분이 빼앗앗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책임을
제가 대표로 묻겠습니다(왜그러셨어요? 라고~)
동의하시는 분들을 "콜"이라고 댓글 달아주시고
이건 아닌 것 같다는 분들은 살며시 예약 취소를 눌러 주세요
모두를 위한 것이라 생각하고 글 올렸습니다
다른 의도는 없으니 표현이 서툴렀다면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ㅡ블랙 올림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