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천호,강동,상일~송파 친구 없나요?... 저도 불금에 같이 놀아줄 친구... 커피 마실 친구!! 가을이군요... 날은 왜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