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인생학교 앵콜 2차 모임 후기입니다 ^ ^ - http://iseefeeldo.blog.me/20198980233
어제 다녀왔습니다! 정말 너무 재밌고 신기한 시간이었어요!! 별점이 너무 잘 맞아서 깜짝 놀랄 정도! 처음 접하는 점성학이라 못알아 들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설명도 너무 쉽게 잘 해주시고, 궁금한 것도 마음껏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 홍차는 완전 예술의 경지! 티푸드도 넘넘 맛있어서 마구 집어 먹었다는 ㅋㅋㅋ 기회 되시면 꼭 한번 참석해 보세요!! 정말 신비의 세계로 빠져들거예요!!
이번엔 남자 한분, 여자 한분! 매번 모임이 너무 즐겁네요~ 오히려 제가 많이 배운 자리였어요! @조미연님 건강하게 먹으면서 살뺴는 모임! ㅋㅋㅋ 강추합니다. 저에게도 필요한 모임이 아닌가..쿨럭쿨럭.. 얼른 만들어주세요~ 참석하게~크크크크 @김유환님 반려견들과 행복하게 건강하게 사는법! 십계명! 완젼 우리에게 필요한 모임이 아닌가~~~ 기다리고있습니다. 전화 찬스!! 아시죠? 날짜만 정해주세요 +_+ 저도 이 모임 하면서 너무 많이 배우고 좋네요! 매번 기대됩니다 *_*
유기견 봉사활동 후기글입니다. 사진이랑 자세히 소개해주셨네요~ 참고하셔요 *^^* http://dreamcampus.blog.me/80194182613
** 인기의 저축모임! ** 블로그 후기를 퍼왔습니다. 참고하셔요~ 10차 이상 앵콜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거~ +_+ http://blog.naver.com/jardin85/130163856460
오랜만의 모임인데 생각보다 많은얘기들을 쏟았네요, 반가웠습니다. 고민을 털어놓으며 이야기들을 풀어놓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도란도란 얘기나누면서 뜨개질하는데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ㅎㅎ 저는 털실 색상 고르는게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다행히 색이 무척마음에 들지만 엄마한테 드리려는 마음보다 제가 하고싶은 마음이 커지고 있어서 큰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모임여시면 참가하고 싶습니다!! 가방만들기도 꼭 배우고싶어요!ㅎㅎ
저를 비롯해서 대부분 말수 적으신 분들이 모이셨는데, 집밥지기님이 잘 진행해주셔서 무리없이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제가 1시간 가량 늦고, 처음이라 살짝 어색한 분위기였는데 앞으로 만남이 반복 될 수있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모임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늦는 바람에 별로 얘기를 많이 못해서 다음 모임이 있다면 꼭 다시 한번 참여하고 싶네요!
*** 12차 모임 참가하신 분의 후기 입니다. 너무 자세하게 잘 남겨주셨네요~~ 신청하시는 분들 꼭 참고하셔요~! http://blog.naver.com/oksury/130176212663
지난번엔 여자분들만 오셨는데 이번엔 남자분들만 오셨어요~ 마찬가지로 소담소담 이야기를 나눈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기석님 가장 일찍! 멀리서 오셔서!! 그림책 모임~ 너무 기대됩니다. +_+!! @양태호님 이미 집밥의 히스토리를 알고계시던.ㅎㅎ 아차산 주민의 모임! 좋을것같아요!! @이철우님 직장인의 모임일까요? ㅎㅎ 지난번 모임의 아픔을 씻어버리셨기를!! @개리님 못오셨지만..개설하신 모임 응원할께요! 다들 너무 좋으셔서들. 저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네요! ^_^!!
참가비용 대비 , 준비된 것도 없으시고~~많이 실망했어요 이런 모임은 그냥 회원들끼리 하시길~~
제가 1등인가요?ㅎㅎ 다들 피로는 좀 풀리셨나요? 전 이번주는 지나야 제자리로 돌아올것 같네요ㅎㅎ 함께해서 너무나 즐거웠어요! 페북 & 트위터 하시는분들은 서로 친구도 맺고 그래요~~ 조만간 다른 모임에서 또 만나요!!
산행 당일은 물론, 다음날인 일요일, 월요일 출근까지도 마냥 룰루랄라~ 즐거운 산행의 여운만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아무래도 오랜만의 산행이어선지 화요일에야 육체적인 피로감이 오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괜찮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청명한 가을하늘과 맑고 포근한 햇살,선선하지만 그 끝은 시리지 않고 부드러웠던 바람, 그리고 좋은 멤버들에 취해 육체적 피로를 잊었던 것 같아요.(들뜨고 즐거운 마음으로 육체가 살짝 마취되었던 듯해요.) 첫만남이었는데도 설면설면하지 않을 수 있었던 건 참가자분들의 면면 때문이었던 듯해요. 참가자 분들의 컨디션과 상태, 혹여 뒤쳐지는 사람은 없는지, 오버페이스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 없는지 세세하게 잘 챙겨주신 지기님께도 감사드려요~ 청계산은 처음이었는데 첫인상이 참으로 좋게 남았어요~ (이건 함께 해주신 분들 덕분인 듯합니다. 감사해요.^^)
오신분들 모두다 반가왔습니다. 끝나고 황작가님 작업실에서 커피한잔도 즐거웠습니다. 모두 다 안녕히 들어가셨길 ^^
정말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꿈을 사랑하는 진실한 사람들이 모인 자리여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꿈톡을 즐겼네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강사님 너무 감사드려요. 정말 너무 좋은 시간 이여서, 다음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가기로 했어요~~~:) 블로그에 후기 자세히 썼어요~~ http://admaster81.blog.me/70177709030
청계산모임 처음참석했는데 오신분들도 너무좋고 날씨도 산타기 좋은날씨였구 오늘 하루 알차게보내서 넘 좋았네요..
대표님 저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저 어제랑 오늘 계속 고민했는데 아이디어와 날짜를 약간만 변형해서 바로 모임 신청 올릴거예요~~ ㅋㅋ 지켜봐주세용~ 항상 고민만 하다 대표님 덕분에 바로 실천할 수 있게 됐네용!!
저만 좋았나요? 유쾌하고 즐거운 소규모 모임! 하... @돌로레스님. 10월 30일. 할로윈데이 이브! "마법사 사냥" 기대하겠습니당 ㅋㅋ @크리스틴님. 11월 11일. 가래떡 데이! (ㅋㅋ) "X의 뒷담화" 기다릴꼐용! @김문숙님. 언제되었든 -0-! 팻투바하의 리스트를 쫒아가는 모임 -0-ㅋㅋㅋ 개설만하시면 그 2명에게 연락을..ㅋㅋ 저도 힐링이 되고, 뒤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어제는 예상치못하게 직장일이 늦게 끝나서 참석을 못했네요.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시즌2를 추모합니다....... 일찍부터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배터지다 지친거 월요식당에서 2번째.... 오늘 다들 느닷없는 소개 후에 더 바빠지셨습니다요. 다음에 부디 살아서 뵐 수 있기를.... 시즌 3의 조속한 데뷔를 촉구합니다~~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블로그에 더 자세한 후기 남겼습니다. http://admaster81.blog.me/70177387078
어제 갤러리 앞까지 갔다가, 입장은 하지 않고 그냥 왔어요~~ 생각 했던거와 조금 다른 모습이였던거 같아요 ^^;; 마켓모임인 줄은 알고 같지만 막상 입장료가 만원인 것을 감안했을때 내가 입장 한 후 얼마나 있다 나올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들더라고요. (제가 이런 컨셉의 모임을 처음 가봐서 그럴 수도 있어요. 보통의 마켓등은 입장료 등이 없고 판매 목적이다 보니... 제가 촌스럽게 이럴지도 모르겠어요 ^^;;) 집밥에서는 모임에 대한 카테고리가 앞으로 구분이 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블로그에 모임 후기를 썼습니다. 비록 내용은 부실합니다.(나누었던 이야기는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일부러 뺐어요. ^ ^) http://iseefeeldo.blog.me/20197374362
블로그에 후기를 썼습니다. 비록 내용은 부실합니다.(나누었던 이야기는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일부러 뺐어요. ^ ^) http://iseefeeldo.blog.me/20197374362
오랫만에 땀흘리며 산길도 걷고, 내려와서 시원한 맥주까지! 처음엔 어색함이 걱정됐지만^^:; 산 위에서 같이 느꼈던 시원한 바람, 서울 풍경들 기억에 남을거에요:)
다들 잘 들어가셨나요???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또 만날 수 있길 바라요~ *^^*
http://cafe.naver.com/citytripper.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clubid=25713298%26page=1%26boardtype=L%26articleid=35%26referrerAllArticles=true 목적의식이 없으니 뭘해도 성공. ㅋㅋ
예쁜 마카롱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아요. 너무 재밌어요~~^^
안녕하세요. 주최측도 아니면서 웬만한 주최측보다 말이 많았던 김정은입니다 ㅋㅋ 사람들과 얘기하는 거 좋아해서 또 엄청 수다를;; 암튼, 사회와 환경을 위해 고민하는 분들을 만나고, 그 분들과 대화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뵙고 얘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그 날 언급했던 사이트들 링크 걸게요 ㅎ 교육 관련 사이트 https://www.udemy.com/ https://www.coursera.org/ http://www.ted.com 댄스 사직서 https://www.youtube.com/watch?v=Ew_tdY0V4Zo 댄스 사직서 찾다 보니 이런 것도 있었네요 ㅎ https://www.youtube.com/watch?v=9A4UGtM4hDQ 한효정님이 공유해주신 폴 발레리의 명언 정말 인상깊었어요. 저는 잊을 수 없는 악언 공유할게요. 스탈린, '한 사람의 죽음은 애도할 일이지만 수백만의 죽음은 통계일 뿐이다." 수백만을 통계로 느끼지 않는 사람들이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만들어 나갈 거라고 믿어요!! 다음에 또 좋은 모습으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따뜻하고 행복한 가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