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1차] 일요일 조조 영화보고 밥 같이 먹기


일요일 아침

30대가 접어드니 아침 잠도 없어졌나보다.

이불을 박차고 조조영화나 볼까 하고 모자를 눌러 쓴 뒤,

청바지를 입고 집을 나섰다. 티켓팅을 하고 잠시 기다리는 무료함...

인사라도 건넬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는 순간이다!!

영화를 보구 밥을 먹으로 들어간 식당....

또한 마주보고 몇 마디라도 나눌 수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끼는 순간이다!!

일요일 아침 만큼은

누군가와 가볍게 인사하고, 영화보구, 밥을 함께 먹었으면....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깊은 대화는 싫고,,

우연히 알게되서 영화 또는 음식 관련 얘기하는 정도.

그리고 쿨하게 뒤도 안보고 돌아서서 부담되지 않는 모임...^^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Profile
SOO
모임종료
[앵콜 1차] 일요일 조조 영화보고 밥 같이 먹기
  • 10월 13일 (일) 오전 9시
  • 명동/이태원/용산 '용산 아이파크몰'
  • 커피, 브런치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Gon님이 초대합니다.
“일요일 아침 일찍깨는 나는 나는 청바지에 편한 옷 차림을 한 사람과 (와)과 밥을 먹으며 영화보고 아침 먹고 (하)고 싶어요.
Thumb_20131005_075500
  • 용산 아이파크몰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 T. 02-2012-0101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영화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거에요? *^^*

내일 아침 8시 50분 까지
아이파크몰 7층 cgv앞으로 와주세요
입장하는 곳 앞에 있는 테이블에 있겠습니다
그리고 8시 55분까지 연락 없이 늦으시면
예매한 티켓을 환불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일 진행 방법을 이렇게 해볼까 해서 메모 남깁니다.
자세한 것은 내일 만나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당신의 이름은 브라운 입니다.
친구들의 이름(멤버 7명은 7년 정도 만나, 너무 잘아는 편한 친구라 가정하겠습니다!)
블랙 블루 레드
보라 오렌지 핑크 (밴드는 오른쪽 손목에 착용바랍니다.)
오는 순서대로 손목밴드를 나누어 드리고, 손목밴드 컬러가 이름이 되는 것 입니다.



2. '왔어~~(What`s up)?!! + 하이파이브(주먹)
어색한 자기 소개와 인사말은 없습니다.
친구라고 가정했기에, 말은 놓겠습니다. 그렇지만 최대한 부드럽고 친근하게~~
(집밥지기를 따라 해보세요~~왔어?!)
모든 멤버에게 OO, 왔어?!! 인사를 건네주세요~~(필수, 의무)

3. 평점 알아봤어? 아니..그래도 재밌을 것 같은데…
" 왔어~"인사 후, 영화 관련 질문으로 바로 묻고, 대답은 두 문장 이상으로 하면~~
어색함은 많이 없을 듯 합니다.

혹시나 해서 예상 질문 …..덧붙입니다.
(누구 나오지? 줄거리 알어?? 등등….)
(왜 이렇게 늦었어? 어제 늦게 잤어? 등등….)
(관상은 봤어? 어..봤어…이정재가 으르렁, 으르렁 나오던 모습 멋있던데..)

4. 영화보면서…
명대사, 인상적인 장면 하나 정도 기억해 주세요..
영화 관람 후 식사하러 가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기에 좋을 듯 합니다.

내일 모래 봐용 ~~~

13(일) 용산 CGV
화이 조조예매했습니다
상영시간9:00 ~11:15 분입니다
(8시50분까지 모여주세요)

영화 마치고 식사는
부대찌개 먹을까 합니다
(부대끼며 살자는 의미에서^^)

티켓비+식사비=총 1만원에서 해결
하도록 하겠습니다

CGV에서 만나나요?
영화 좋아하는데 벌써 자리가 다찼네요..ㅠㅠ 다음번엔 꼭!

밤의여왕 개봉일이 아직 남은게 아쉽네요

영화는 "화이"어떨까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