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Ran Kim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0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29일 전
[앵콜 3차] 미술관 옆 동물원 그리고 단풍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5달 전
우아하게 미술관 해설 듣고 브런치 먹는 유익한 토요일(2차 앵콜)
안타깝게 한발 늦었네요 .. 저는 집도 가까운데요... 도슨트도 정말 좋아하고요.. 다음번에 모임이 생기면 꼭 갈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