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안타깝게 한발 늦었네요 .. 저는 집도 가까운데요... 도슨트도 정말 좋아하고요.. 다음번에 모임이 생기면 꼭 갈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