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호이호이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0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안태균
1달 전
오늘 오세요.
시간되실때 전화 예약하시면 됩니다.01075756200
이번 모임 참석미달로 집밥모임은 그만할생각입니다.
1달 전
[앵콜 1차] 일요일 조조 영화보고 밥 같이 먹기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1달 전
[앵콜 2차] 길상사 점심공양 & 북악산 등산
우엉 아쉬워요.ㅠ 앵콜!
1달 전
[앵콜 5차] 가을하늘아래서 카약타고 힐링해요.
한번 더 해요!!
1달 전
[앵콜 1차] [맛있는 인생학교] 사랑 / "사랑하기 어려운 이유?" (여자)
아아 앵콜이요!
오늘 오세요.
시간되실때 전화 예약하시면 됩니다.01075756200
이번 모임 참석미달로 집밥모임은 그만할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