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찾아가본 써니업!
정말 15분 전원 참석해주셨고 - 비가 추룩추룩 오는 날씨인데다가 이른 아침 8시에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정말 신기!! -
뿐만아니라 15명 모두 집중하여 각자의 말을 경청하며 의견을 교환하는 알토란같은 모임.
마지막 대추씨의 힐링 체조와 함께!
힘겨울수있는 수요일 아침을 정말 새롭게 시작했던 꿀맛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_+!
부산에서의 첫 소셜다이닝!
드디어 만나뵙게된 부산 피플~!
과연 다들 너무 멋지시고 자유롭게 수다스러우셨어요!~ 후후후후
스수와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그날 모임을 위해 전날 직접 밀가루를 미셨다고!!!)
저도 광안리 바닷가..가보고싶었는데.ㅠㅠ 아쉽네요.
특히 출장오시거나 여행오신분들이 지역별 모임 참여하면 최고인것같아요!
친절하고 수다스러운 부산 모임! 강추강추!
요새 뭐하세요? 도전적인 댓글!
린님은 열정적이고 재밌는분이시죠.ㅎㅎ
이분을 수식한다는 것 자체가 식상한 일이겠네요. ㅎㅎ
그냥 만나보세요 :)
칭찬 한마디 감사합니다. 늦게 봤어요.
더운 날씨일수록 냉방병을 조심하시길 :)ㅋㅋㅋ
우아~ 이게 누구누구 ㅎ
이런곳에서 우연찮게 이렇게 보다니 눈물날뻔 했음.ㅋ
저에요 의범.ㅋㅋ
반갑슴니다~~
온화한 미소속에 사람에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는 사람이지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인생에 몇 안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