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지기 나는 집밥 피플 (와)과 밥을 먹으며 왕창 수다 (하)고 싶어요

집밥지기랍니다.
많은 분들이 집밥에서 행복했으면하는 마음뿐이에요~_~`

활동지역
강남/서초/삼성
홍대/마포/은평
잠실/송파/강동
좋아하는 음식
와인, 커피, 막걸리, 호도과자, 채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요새 뭐하세요? 도전적인 댓글!

린님은 열정적이고 재밌는분이시죠.ㅎㅎ

이분을 수식한다는 것 자체가 식상한 일이겠네요. ㅎㅎ
그냥 만나보세요 :)

칭찬 한마디 감사합니다. 늦게 봤어요.
더운 날씨일수록 냉방병을 조심하시길 :)ㅋㅋㅋ

우아~ 이게 누구누구 ㅎ
이런곳에서 우연찮게 이렇게 보다니 눈물날뻔 했음.ㅋ
저에요 의범.ㅋㅋ
반갑슴니다~~

온화한 미소속에 사람에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는 사람이지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인생에 몇 안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

그날 참석이 어려워서..ㅠㅠ 다음번으로 앵콜해주시면 안될까요? 아.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
참석해주신 분들 다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주셨던 의견들 열심히 꼭꼭 삼켜서 소화시킨 후 (!!) 2차 모임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후기글도 +_+) 부탁드려요~~ :)
참석해주신 분들 다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주셨던 의견들 열심히 꼭꼭 삼켜서 소화시킨 후 (!!) 2차 모임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후기글도 +_+) 부탁드려요~~ :)
다들 너무 고생하셨구요ㅡ 함께해서ㅡ더욱 햄볶았습니답 :)
선릉역쪽에서 일하는데 인근에 밥집도 많이 없고. 매번 점심을 빵으로 떄우는군요 =_=............................... 선릉에서 집밥 모임 하면 사람들이 올라나요? 선정릉역 인근이에요 ~!!!
월요식당은 항상 앵콜앵콜신청입니다욧 -0-!
우오 가고싶었는데 벌써 끝이라니-0-
오. 이런 모임 느므 좋아요 +_+!!
쉐어하우스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앵콜해주세염!
다들 보고싶네요 ..0_0 그날 치킨 맛있었어용
오랜만에 찾아가본 써니업! 정말 15분 전원 참석해주셨고 - 비가 추룩추룩 오는 날씨인데다가 이른 아침 8시에 시작함에도 불구하고!!! 정말 신기!! - 뿐만아니라 15명 모두 집중하여 각자의 말을 경청하며 의견을 교환하는 알토란같은 모임. 마지막 대추씨의 힐링 체조와 함께! 힘겨울수있는 수요일 아침을 정말 새롭게 시작했던 꿀맛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_+!
후후후 네트워킹을 빙자했던 흐믓한 모임이었답니다 ㅋ
부산에서의 첫 소셜다이닝! 드디어 만나뵙게된 부산 피플~! 과연 다들 너무 멋지시고 자유롭게 수다스러우셨어요!~ 후후후후 스수와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그날 모임을 위해 전날 직접 밀가루를 미셨다고!!!) 저도 광안리 바닷가..가보고싶었는데.ㅠㅠ 아쉽네요. 특히 출장오시거나 여행오신분들이 지역별 모임 참여하면 최고인것같아요! 친절하고 수다스러운 부산 모임! 강추강추!
서울대생과의 이야기도 즐거웠지만 무엇보다 2차 3차로 이어진 창업가들의 힐링캠프와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이런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고 즐거웠습니다 ^^
다들 뵈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분 하루였습니다. 매번 2주에 한번씩 이를 만들어내시는 송화준대표님께 경의를 표하며~~ 무더운 여름 다들 잘 이겨내시고!! 연말에 또 뵈어요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