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2차] 모닝 편지 + 점심 식사
결혼을 하게된다면 만들고 싶었던 가족 문화 중의 하나!
와이프에게....또는 딸과 아들에게
한달에 한번은 손편지 & 영어편지를 써 주는 것입니다.
그때를 위해 우선 연습을 좀 해봐야 할 듯한데
일요일 아침 같이 편지 쓰는 사람이 있으면
좀 더 괜찮지 않을까 ....해서...
일요일 아침
모닝 커피 마시며 편지 1~2 통을 써볼까 합니다.
하나는 이런~~된장, 간장, 고추장 하면서도 일주일을 잘 버텨내는 나자신에게,
그리고 하나는 내가 감사하고 픈 사람(부모님, 친구, 선후배)에게 편지 쓰려고 합니다.
손편지 쓴 뒤 된장찌개 먹고 충전하는 건 어떨까요?

*장소 예약이 되지 않아서 조금 기다리실수 있습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일주일 버틸 때 도와주는 음악 하나씩 핸폰에 담아 오세요.
"라디오 스타"에서 처럼
나를 버티게 해 주는 음악이란? 대화로
음악 한 곡씩 공유해 가면서 편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모임 역시
자기 소개 없고, 전화번호 공유, 뒷풀이도 없습니다.
편지+식사가 끝입니다.

회비는 커피 각자, 된장찌개(5000원 )정도로 하겠습니다.
자세한 것은 금요일에 댓글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참가 신청 하시는 분에게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그날 어떠한 일이 있어도 꼭 오고 싶은 분만 신청해 주실 것을 당부합니다.
그때 어떤 일이 있을지 확실하지 않은 분들은 확인 가능한 후에 신청부탁드립니다.
(신청만 하고 연락도 없이 나오지 않는 문화는 지양하겠습니다.)
신청하신후 부득이하게 못오시게 되면 미리 취소해 주시고,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모임종료
[앵콜 2차] 모닝 편지 + 점심 식사
  • 10월 20일 (일) 오전 10시
  • 명동/이태원/용산 'ZOO COFFEE(아이파크몰점)'
  • 커피, 브런치
  • 7명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Gon님이 초대합니다.
“일요일 아침 잠이 없는 나는 모닝 커피 한잔에 편지를 쓴 뒤 (와)과 밥을 먹으며 된장찌개를 먹고 싶어요 (하)고 싶어요.
Thumb_20131005_075500
  • ZOO COFFEE(아이파크몰점)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용산아이파크몰 지하1층
  • T. 02-2012-0312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r기대됩니다!

손편지 써본지 오래되었는데.. 기대되네요 ^^

좋은 모임인 것 같아요~^^

일요일에도 일찍 일어나야 겠네요. ㅎ

오랜만에 손편지쓰기 즐거울것 같습니다^^

꼭! 참석 할게요!♥ 기대되영

편지 기대가 됩니다.

1.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우리 모임은 만나서가 아닌 지금 이 글을 읽는 순간부터 시작해 볼까 합니다.
일요일 만남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역할극 준비"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예를들어 하루하루의 주인공이 "나"라고 생각하는 "나"가
"친한친구 6명"을 만나서 편지를 쓰는 한 장면처럼. . . . . .

#scene1 예상시나리오: 오늘의 "주인공인 나"는 친한 친구 6명을 만나 인사를 나눈다.
(버스커버스커의 '아름다운 나이'가 들려온다: 참가자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나1(각자): 까페로 들어와 왼쪽 6인실로 들어서며 블랙(집밥지기)에게 인사를 건넨다.
"블랙 왔어~~"(웃으며 주먹을 쥔채 하이 파이브로 인사한다.)

블랙(집밥지기): "(활짝 웃으며)왔어~~~"

나1(각자): "일찍 왔나보네~~" ★
"잘 지냈지?"

블랙(집밥지기): "잘 지내긴…."
"이번주 완전 된장, 간장, 고추장이야.."
"완전 힘들었어….."
"넌?"

나1(각자): "나도 완전 콩간장이였어…"
"(손을 만지작 거리며~)나, 밴드 줘~~"

블랙(집밥지기): "여기서 맘에 드는 걸로 골라~~(테이블 위의 6개의 밴드를 가리킨다. )

나1(각자): 난 이거!!(컬러 밴드-레드, 핑크, 블루, 브라운, 오렌지, 보라-중 레드를 고른다.)
나 이제부터 이름이 레드하면 되는거지!!

블랙(집밥지기): ok~~~
(이때 나 2가 들어온다)

나2: (레드, 블랙의 오른쪽 손목의 밴드를 보며)레드, 블랙 일찍 왔네…..왔어?!!
(주먹을 가볍게 쥐며 하이파이브로 인사한다.)

레드,블랙: (웃는 큰 목소리로 하이파이브를 한다.)왔어~~~잘 지냈지?
잘 지냈지?
(다음부터는 나1★의 패턴과 비슷, 애드립 가능)

2. 당신의 이름은 레드 입니다.
참가자 7명은 7년 정도 만나, 너무 잘아는 편한 친구라 가정하겠습니다!!
친구이름은 레드 블루 브라운
보라 오렌지 핑크 블랙(집밥지기) 입니다.
(밴드는 오른쪽 손목에 착용바랍니다.)

3. '왔어~~(What`s up)?!! + 하이파이브(주먹)
어색한 자기 소개와 인사말은 없습니다.
친구니까 말은 놓겠습니다. 그렇지만 최대한 부드럽고 친근하게~~
(주먹을 가볍게 쥐고, 서로 주멱을 부딪치며 ~~왔어?!)
모든 멤버에게 OO, 왔어?!!+"시나리오" 인사를 건네주세요~~(필수, 의무)
(어려울 수 있지만, 해 보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알림
1.장소(주커피 7인실)에 일찍 가서 참가자 여러분께서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준비하겠습니다.
10시까지는 오실 수 있도록 해주시되,
9시 40분까지는 몇분에 도착가능하신지 문자 부탁드립니다.

2. 점심은 놀부 부대찌개(1인 6천원 예상)가 어떨까합니다.
전골처럼 나오는 된장찌개는 아이파크몰에 없네요.ㅠㅠ
편지 종료 후 다시 의견을 모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3. 펜과 편지지는 각자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4. 시간 계획
10:00~10:10 intro
10:10~11:00 나에게 쓰는 편지
11:00~11:50 소중한 분께 쓰는 편지
11:50~12:30 식사(최대한 집밥같은 식사를 지향하겠습니다.....)

편지라니..사랑스러운 모임이네요 :)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아.. 뭔가 멋지고 쿨하다 이 모임!! -0-!!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