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3차] 미술관 옆 동물원 그리고 단풍
"여행을 갔는데, 펜션 사장님과 인사를 하고
사장님의 초대로 함께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게 되었죠.
그 분들과 가볍게 인사를 하고, 맛있게 밥을 먹고,
펜션 주변을 같이 대화도 하며 산책을 했죠~~~
그 뿐이었지만...나쁘지 않았어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었던게
여행중의 얻은 선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런 느낌 아시죠?!
이런 느낌에서 저는 집밥 모임을 열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것을 통한 여행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밥을 먹게되는 느낌^^

좀 어색하면 어때요?
다른 만남을 위한 연습이라고 생각하고
다음에 더 잘하면 되죠~~^^ 쿨하게~~~

단풍 시즌이죠~~
단풍 여행을 가 보려고 합니다.
단풍만 보기엔 젊은 우리에겐 뭔가 허전한 듯 해서....

동물원가서 동물에게 말도 걸고, 동물 사진도 찍으며 나의 잠자던 감성도 깨우고,
미술관 가서 디자인, 건축물, 사진 보며 발상의 전환도 추구해 보고,
리프트 타고 가을 단풍도 즐겨보는 건 어떨까 하네요..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동물관련 에피소드
디자인, 건축, 그림, 사진 등의 느낌
단풍, 그리고 여행지 추천 등등 많이 있겠지만...

"나는 스트레스 받을 때 이런 특징이 있다.
그래서 난 이렇게 대처한다. 또는 이렇게 예방한다. "
자신만의 팁 하나씩만 생각해서 와 주세요..

당신만의 노하우가
누군가에겐 그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Profile
모임종료
[앵콜 3차] 미술관 옆 동물원 그리고 단풍
  • 10월 27일 (일) 오후 1시
  • 과천/안양/의왕 '서울대공원'
  • 커피, 브런치
  • 7명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Black님이 초대합니다.
“10월의 마지막 일요일을 나는 가을 햇살 가득 받으며 (와)과 밥을 먹으며 기억하고 싶어요~ (하)고 싶어요.
Thumb_20131005_075500
  • 서울대공원
  •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 159-1
  • T. 02-500-7338
세계 10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물원

서울대공원이 문을 연 계기는 일제강점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일제는 국권말살술책의 하나로 1909년에 서울의 유서깊은 창경궁을 동물원으로 만들었다죠. 해방 후 우리 국민들은 민족의 자존심을 세우고 창경궁을 복원·보존하기 위해 1984년 경기도 과천시 막계동에 서울대공원을 세워 창경궁에 있던 동물들을 이전하였습니다. 다소 안타까운 역사를 가졌지만 현재에는 세계 10대 동물원의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 속의 공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앵콜해주세요~~ㅜㅜ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행복한 문화산책.. 다음에 저도 함께하고 싶어요^^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

아 저 카페인지 디저트 파는데 인지 아리랑 tv에서 얼마전에 봤던.. 꼭 가보고 싶네요 앵콜요

가고 싶은 모임이었는데 금방 마감되었네요 앵콜 원츄~!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ㅋㅋㅋ 집 앞인데도 한발 늦었네요. 항상 서울대공원에서 하는건 왜이리 빨리 모집 마감이 될까요 ㅠㅠ 가고 싶네요~ 앵콜 없나요?? ㅠ

모집완료되었네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오. 쿨하다! 한번더 해요!

저도참여하고싶어요~~~~~

헤헤

즐거움은 내가 선택하는 거겠죠~~

와~좋은 모임이다~ ^^

게을러지는 일요일에, 알차고 즐거운 시간 기대되네요 :)

두근두근!

기대되요~

오랫만에과천 기대됩니당

내일이군요^^
집밥지기인 저는 참가자분들의 연락처를 내일받지만
여러분들은 오늘저녁쯤 저의 전화번호를 받을 것입니다
참석못하신는 분들은 꼭 문자라도 남겨주세요^^
참가하시는 분들은 연락안주셔도 되구여~
내일도쌀쌀할수있다고하니따스하게입고오시구여
^^

아니면 인원을 늘려주십사.... 시나리오 쓰신거 보니까 진짜 재미있을 것 같은데!!!! ㅠㅠ 아쉬워용 ~~~

1. 지금부터 시작입니다.(역할극 시나리오~~)
우리 모임은 만나서가 아닌 지금 이 글을 읽는 순간부터 시작해 볼까 합니다.
일요일 만남을 영화 "도둑들"의 도둑들이 모이는 한 장면처럼
역할극 준비로 우리의 만남을 쿨하게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주인공: 블랙, 레드, 블루, 오렌지, 보라, 브라운, 핑크(손목밴드의 컬러)
7년간 7명은 너무나 잘 알아서 이름도, 전화도, 직업도 새삼 묻지 않음.
→오시는 순서대로 컬러 손목 밴드 선택, 오른 손목에 착용해 주세요.
컬러색이 오늘 우리 모임 동안의 자신의 이름입니다.
(그리고 모두 친구이기에 말은 놓겠습니다.^^그치만 존중과 예의는 기본)

#scene1 대본: "주인공인 나"가 2번 출구로 나와 친한 친구 블랙을 만나는 상황.
(버스커버스커 '아름다운 나이'를 참가자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나1(각자) (패스를 통과해 오른쪽 손목에 블랙 밴드를 찬 블랙(집밥지기)을 찾았다)
"블랙 왔어~~"(오른쪽 손을 흔들어 인사한다.)
(어색해하지마시고…와써~~쿨하게 하시면 됩니다.^^)

블랙(집밥지기) "(활짝 웃으며)와써~~,(오른쪽 손목의 블랙 밴드가 휘날리게 흔든다~~)

나1(각자) "일찍 왔나보네~~" "딴 애들은?"

블랙(집밥지기) "아직…네가 젤 먼저왔어."

나1(각자) 대박…내가 젤 먼데서..왔는데.. 나도 밴드 줘~~

블랙(집밥지기) 여기 있어..맘에 드는 것 고르면 되…

나1(각자) "(손목에 밴드를 끼우며~)오른쪽이지? 이렇게 하면 되?~~"

블랙(집밥지기) OK…굿…이제부터 넌 레드(블루…)야…
이제 우리 인사 제대로 해볼까?!!
와써~~~(주먹을 가볍게 쥐고 어깨 높이로 내민다.)

나1(각자) 와써~~ㅋㅋ(주먹을 가볍게 쥐고 블랙의 주먹에 살며시 부딪친다)
(수줍어 하면…컸~다시~~외칠거에요~~~프로답게…ㅋㅋ)
(회가 거듭할 수로 더 자연스러워 지고 있답니다. ^^)
블랙(집밥지기) ok~~~ (이때 나 2가 들어온다)

나2 (레드, 블랙의 오른쪽 손목의 밴드를 보며)레드, 블랙 일찍 왔네…..왔어?!!
(주먹을 가볍게 쥐며 하이파이브로 인사한다.)
레드,블랙 (웃는 큰 목소리로 하이파이브를 한다.)왔어~~~잘 지냈지?
잘 지냈지?(다음부터는 잘 됩니다. ㅋㅋ애드립 가능)

♠Time table(예정)

1. 지하철 서울대공원 역 왼쪽으로 하차, 2번 출구
와써(What`s up)~~~~역할극 인사^^(시나리오 참고)
(13시 출발할테니 40분~55분까지 도착해 주세요~~^^)

2. 지하철역 2번 출구~종합안내소 도보이동(넉넉히 15분 정도 소요):
분수대에서 사진 이렇게 찍어보아요: 예쁘게 & 멋지게, NO, 삐딱하게 OK,
거울보고 연습해 오세요~~(의무사항^^1인 풀샷 찍기)
(단체 사진은 안찍을께요~~독사진 위주로!! 느낌 아니까~~^^)

3. 종합안내소-매표소에서 티켓팅:
(총비용: 동물원 코끼리 리프트 패키지(8500원)+장미원 (2000원))
(<--500원 짜리 하나 챙겨오세요^^않가져 오시면 벌칙 있어요^^)
(총무님은 컬러 밴드에 임의로 선정됩니다. 컬러 밴드 잘 선택하시길….^^)

4. 리프트 탑승: 단풍 구경 & 동물원 입구 까지 고고씽(가을 만끽, 설레임 향상)
(탑승 짝도 임의로 선정됩니다.^^ 이것도 컬러 밴드 선택에….)

5. 동물원 북문에서 하차(예상 도착시각: 1시 40~2시) & 1차 간식, 남으면 2차로….
(맛난 간식 가져오시면 미워하지 않아용^^토킹은 스트레스 어떻게 푸니?)
(간식 후 벌칙공개^^그럴리 없겠지만, 다 가져 오시면 그 벌칙은 제가ㅋㅋ)
(음식 가지고 하는 복불복 아니에요^^저 그렇게 쉽지 않아요^^ㅋ~~)

6. 동물원 관람(2시~3시 20분)& 사진 찰칵(평균 관람시간이 2시간 정도라는데…ㅠㅠ)
(동물원 내에 무료 운행 버스 있습니다.)

7. 미술관 관람(3: 20~4시 00분) 생각 놓아보기& 2차 간식(남았을 경우^^)
(어이없는 질문과 답변 하나씩 생각해오세요~창의적인 드립 토크. )
(예를들어: 지구가 현명하니?? 밥은 옷을 입고 다니지~~ >;< 뭐…이런…)

8. 장미원 관람(4시00~5시 00분)
(로맨틱 하게 …..알아서...^^)

9. 코끼리 열차 탑승(5:00분 장미원 후문: 배차간격 5분)

10. 쿨하게 단체 뒷모습 사진찍고…전철역에서… good bye^^(5시 30분 정도…..)


(정리-준비할 것 요약)
맛있는 간식, 회비 10,500(500원 동전이 포이트)
삐딱한 표정 연습, 어의없는 질문에 어의없는 답들….
그리고 나만의 스트레스 징후와 처방법

김가나님~
꼭 참여하실 생각이시면 그날 시간맞춰서 오시면 될 듯 합니다.^^
인원을 늘리면 다른 분이 신청하셔서 김가나님이 신청 못하실 수도 있고,
혹시나 또 다른 분들이 늘려달라고 하시면
안늘리기도 좀 미안해서요...
제가 집밥지기를 해본지 2번 정도라
많은 분들을 초대하기엔 아직 부족한지라...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대신 토요일 오후에 댓글에 전화번호 남기겠습니다.
그때 문자로 참석여부 남겨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인원 늘려주시면 안될까요~ 가까워서 꼭 참여하구싶어요 !!

공지
1.오후 1시 서울대공원역 2번출구에서 모이니까 식사는 하시고 오세요~~^^
대신 간단한 음료와 간식 챙겨오면 나눠 먹을게요(떡+과자, 또는 떡+과일 정도)

2. 항상 그렇듯이 자기소개, 뒷풀이 없습니다.
("왔어 시나리오"는 금요일 늦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편지모임 댓글" 부분 참고해주세요~)

3.입장료+리프트 포함 10,000~15,000정도의 회비 예상합니다

4. 당부 말씀 덧붙이면
세부적인 것은 토요일 오전에 꼭 확인해 주시고
참석 못하실 분은 미리 취소해주세요^^

참고로,두산 열혈 팬이신 분은 당일 한국시리즈가 있으니 신청시 참고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