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1위 기념 이벤트]

동네친구를 찾고 계신가요?
저희 집밥이 동네 모임 개설을 응원합니다!
동네 모임을 개설하는 모든 식구에게 10,000원 기프티콘을 쏩니다!!

* 기간: 3월 3일(월) ~ 선착순 5팀!!
* 대상: 이벤트 기간 동안 동네모임을 개설한 모든 집밥지기
* 방법:
1. 동네 모임을 개설!
2. 모임 제목에 반드시
< 우리동네 > 가 포함되게 작성!
3. 모임 성사시 해당 집밥지기에게
"GS 25 편의점 10,000원 상품권" 을 쏩니다!

* 예시:
- 우리 동네 신천동에서 산책해봐요
- 우리 동네 문정동에서 불금에 책모임 해요

집밥팀 마음이 변하기 전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공지글을 위로위로! 궁금한건 여기 댓글로 물어보세요 ~~ ^_^

이벤트 기간내에 모임 개설을 신청하면 모두 해당됩니다. 즉, 이번주에 모임개설 신청하고, 다음주에 모임이 진행되어도 오케이!

우리동네 정자동 치맥모임 (성사완료)(#1)
http://www.zipbob.net/dinings/5315632de76f6875d400001a

우리동네 일산 수다 모임 (성사완료)(#2)
http://www.zipbob.net/dinings/5312a904e76f68d043000009

우리동네 수원 집밥 부흥회 (성사완료)(#3)
http://www.zipbob.net/dinings/5310cfc5e76f6819c2000022

우리동네 장기동 맥 유저 모임 (#4)
http://www.zipbob.net/dinings/5316bcf4e76f68de6100003f

오메 이런 이벤트를 하고있었어+_+!!

오매 도연님 참여하실라꼬요!?

우리동네 건대입구역에서 술 말고 차 마시자 (#5)
http://www.zipbob.net/dinings/531e69f3e76f681bb4000019

동네모임은 어떻게 개설하는건가요?!

@최성열님 "모임 만들기" 클릭하셔서 동네 모임을 만드시면 됩니다. 상단의 "모임 만들기"를 클릭하시고, 주소는 "기타"란에 입력하시면된답니당!!

대구에 커피주 모임을 만들어볼까 생각 중인데 어떨까요~?ㅎㅎ

흑... 뭔가... 집밥 모임 개설하면 자동 등록이 아닌가봐요. 뭔가 시스템이 불편하게 되어 있는 건진 모르겠지만... 4개 모임을 개설신청 했는데 2개만 개설되고 나머지 2개는... ㅠㅠ 관리자분께서 제가 개설 신청한 모임을 찾질 못하는 것 같네요.;;; ;;; 계속 임시저장으로만 되어 있고..

초상화 그리기 모임이랑, 아마존에 책 출판하기 모임 개설 좀 해주세요~ ㅋ 부탁드려요~

저도 얼마전까지 잠깐 자취를 했었는데요,
1인 가구, 자취생들끼리 모여서 같이 장보고 요리하는 모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장볼 때 소량으로 사면 비싸고 다 못 쓰고 남기기도 하니까 같이 장봐서 나누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한 집에서 모여서 재료 하나씩 들고와서 다같이 요리해서 먹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토욜 아침에 영어로 떠들사람!!~ 자기가 좋아하는 거에 대해서~~ 아.. 영어 좀 잘하고 싶은데..... 계속 써야 는다는데 별로 기회가 없네. ㅋ 모임 장소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창업플러스센터에요~

아~ 모임 개설 신청 4개 했는데 그중 하나만 개설되고 나머지는 다 처리가 안되고 있네요;;; 음... 왜일까...;;; 오늘 벌써 수요일인데.. ㅠㅠ

금호동(서울) 거주민 계시나요?ㅎㅎ
금호동에서 홀로 독거한지 어언 3년이 넘어가네요.
그치만 아직 동네친구는 빵 명!!ㅋㅋ
동성이든, 이성이든, 형이든, 누나든, 동갑이든, 동생이든,
그런거 상관없이
한달에 한번이라도 어스름한 저녁쯤에 같이 치 to the 맥 하는 동네모임 있음 좋겠네요.^^
금호동에는 꽤 1인 가구가 많다고 들었는데. 주변에 시장도 있고, 먹을만한데가 생각보다 많은데가 바로 금호동!ㅎㅎ
혹 저와 같은 생각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금호동 사시는분 많을거예요~ 한번 모임열어보시는것도 좋습니당 ㅡㅂ ㅡ

금남시장에서 모이죠 ㅋㅋ

금호동 근처 사는 청구동 주민입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40분 정도 금호여중 옆에 있는 공원 달리기 하고 있어요. 같이 달릴 사람 찾아요. ㅋㅋ

와 여기는 완전 공개 게시판이군요. 정말 건전건전~ 완소 사이트네요. 전 영등포 주민이에요. 동네친구해요! >.<

오, 저두 영등포 주민이에요! 반가워요^^

건전 완소 사이트 집밥 인사드리옵니다. 꾸벅!ㅋㅋ

광주는 !!! 치맥모임같은거 없나요 !

광주는!!! 양배추먹는고양이님이! 치맥모임을 뚜둥!!ㅋㅋㅋ

합정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합정동으로 곧 이사 갈 예비 주민이에요~ ㅋㅋ

오옷! 그럼 홍대도 신촌도 가까워지실듭!
반가워요. ^~^

오, 저는 회사가 합정!

저도 회사가 합정입니다. 반가워요~

강남역 부근 휴학생들 모여봐요~ 각각 휴학의 이유도 틀리고 계획도 틀리고 저말고 다른 휴학생들은 휴학기간동안 어떤 것들을 계획하며 어떻게 지내는지 급 궁금해지네요^^

휴학생이 모이는 소셜다이닝 획기적일 것 같아요. ^~^

그쵸 ㅋㅋ 20대가 모이면 또 다른 이야깃거리들 많을것 같아요

대구분들은 계시나요?ㅋ

대구에서도 가끔 모임 생기던데요? 도전!

우리동네 동교동부근 맛있는 커피즐기기 모임.... ?

커피 맛있게 즐기기 모임을 만들고자 하는데
같이 하실분있으세요?

원데이세미나 형식으로 교육도하고
또 모여서 커피집도 다녀볼 생각입니다.

하핫 모임이 만들어진다면 집밥 식구들은 언제나 함께 하지요!

신림동 주민 안계신가요?? ㅋㅋ

http://www.zipbob.net/searchs?q=%EC%82%AC%EB%8B%B9%2F%EC%8B%A0%EB%A6%BC%2F%EA%B4%80%EC%95%85

신림쪽 모임의 리스트를 보았지만...
신림은 핫 플레이스 인지 모임이 금방 차버렸네요...

분당에 사시는 분은?

동네모임 이벤트 중입니다! 동네모임을 만들어보세요~ :)

반가워요~ 분당 사시는 분들 많던데 모임 한 번 개설해보세요~^^

분당좋아요-

분당분들 방가워요 ^^

분당 거주 하는 분 안계세요??

소소하게 사는 얘기나 하면서 맥주한잔 할 분 없으신가요??

꼭 분당에 거주하지 않아도 참여하실 분들 계실꺼에요! 맥주한잔 좋죠ㅎㅎㅎ 굿굿!

저요저~전 분당살아여~ㅎㅎㅎ분당사는사람들 모아서 한잔해요♥

저도분당입니다.손번쩍ㅋ

저도 분당 삽니다! 방금 가입했는데, 이거 신기하고 좋으네요 ㅎㅎ

오홋! 그럼 분당에 모임을 한 번 만들어 보심이~!

저도 분당살아요!! 분당 맥주 모임 만들어요!!

분당 한명 추가요 ㅎㅎ

분당 모여서 치맥 먹어요~!!

저는 회사가 분당인데~~저두 치맥하고시퍼요~~^^

오세요~ 낼 정자동 행복치킨에서 치맥먹어요

저도 분당이에요~~분당오리역!!

분당사는 분들 친구해요!!!

분당좋아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사시는 분. 이사온 지는 한참 됐는데 친구가 없어요. 혼자 사니까 만날 면이랑 빵만 먹어요. 밀가루 지겨워요. 누구 쌀밥 같이 먹을 사람 계십니까? 날씨 좋으면 산책도 하고요. 날씨 안 좋으면 영화보러 가고요.

서대문구 쪽에 사시는 분 분명 계실꺼에요 :)

이런...
최대한 가까운 모임에 참석해보세요.
소셜다이닝의 중독성에 빠지실 거예요 ㅎㅎ

반갑습니당^^ 동네주민이네용ㅋㅋ

우왕 저도 연희동 살아요!! 동네모임 한번 가져용ㅋㅋ

저는 사는곳은 아니지만 일하는 곳과 가까워요~~^^

연희동 밥집 완전 많은데....

연희동옆 동교동에 있는데..
근처 맛있는 빵집은 알아요...
여기도 밥집 많지만 맛난집 못찾아
커피만 먹고있;;;;;

오오.. 많다. 일단 여기 있는 사람들을 모아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