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abby kim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2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앵콜 11차] "나"로부터의 시작, 독서모임(10월 지정도서)
태평로 도로 한복판에 누워볼까? 버블버블하게?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14일 전
[앵콜 5차] 연남동 산책
우와 ㅠㅠㅠ 완전 재밌을거같은데 마감.. 앵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