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환씨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이 노래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런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나를 나에 가두지 않고 듣고, 흐르면서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하쿠나 마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