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1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오늘도 창업하느라 힘들다..

청년창업가들에게 기운을!


오늘도 야근이면 어쩌지..?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서울 댄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야매 춤 선생' 이 신명나는 점심시간을 만들기 위해서

'스페이스 노아' 의 청년 창업가들, 인근의 직장인들에게 찾아갑니다!

함께 신나게 몸도 풀고~ 춤도 추고~ 밥도 먹으면서

우리의 일상을 축제로 만들어 봐요!


- 시간 ; 12시 - 13시 (50분)

- 대상; 관심있는 누구나!

- 참가비; 무료!!!



- 프로그램

12:00 ~ 12:15 / 밥 먹기 준비운동


밥 먹기 전, 일하는 동안 딱딱하게 굳어있는 팔과 다리,오장육부 그리고 안면근육 (!!)을 깨워봅니다! 훠이짜! 


12:15 ~ 12:50 / 5인 1조 소셜다이닝


신명나게 먹어봅니다. 첩첩첩!


12:50 ~ 13:00 / 마무리 운동


열심히 먹었으니 이제 소화를 위한 위장 맛~솨아~지~를 해볼까요? 일하기 전에 슬쩍 릴렉싱할 수 있는 명상도 해봅니다!



밥은 먹고다니니?

점심 메뉴을 살~짝 공개드리면!

- 밤,흑미,강남콩, 기장이 들어간 찰밥과 우거지국!

- 닭안심 치킨, 베이컨 콩말이, 깐풍기 비엔나, 우엉장조림, 낙지젓갈..등등




서울문화재단의 서울댄스프로젝트!

신나는 춤과 야매춤선생!

게다가 맛나는 밥 까지 제공?!!?!

얼른 신청 안하시면 매진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_+



* 프로젝트 기록을 위해 참여 모습에 대한 사진 촬영이 있습니다. (살짝!)

참고해주세요~!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밥은 먹고다니니

모임종료
[앵콜 1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 9월 25일 (수) 오전 11시 50분
  • 종로/광화문/시청 '스페이스 노아'
  • 커피, 브런치
  • 20명중 20명이 예약했습니다.
  • 무료
서울문화재단님이 초대합니다.
“심신이 고단한 나는 신나는 사람 (와)과 밥을 먹으며 춤을 (하)고 싶어요.
  • 스페이스 노아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6길 23
  • 2호선 시청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횡당보도 건너편을 건너, 아웃백과 한화생명 사이길을 따라 들어와서 신한은행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골목으로 10m만 걸어오시면 'OKOON(오군 순두부)'식당을 만나시고 바로 그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 T. 070-4200-2030
  • www.spacenoah.net
지식공유와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 Space Noah 입니다.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회사에서 걸어가려면 약간 시간이 걸려서 10분 정도 늦을듯 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목요일에 종로로 회사 이사가는데 ㅠㅠ 아쉽네요 ㅠㅠ

@Hee 님 안녕하세요~ 사진 촬영을 원치않으시면 살짝쿵 빠져계시면 되지요~ 미리 알려만 주세요 :)

사진 촬영이 있다고 되어 있는데요 사진이 촬영되는걸 원치 않는 사람은 참여를 하면 안되나요? 아님 사진 찍을 때 빠져 있을 수 있나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