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좋아하는 나는 다양한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이야기 나누 (하)고 싶어요

사람을 만나는걸 좋아하고, 사람들간에 관계를 이어주는것도 좋아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사람들에게 전달해주는 활동도 좋아합니다.
집밥에서 즐겁게 놀아봐요!

활동지역
강남/서초/삼성
구리/남양주/하남
건대/군자/왕십리
좋아하는 음식
치킨, 떡볶이, 튀김, 치즈가 들어간 음식, 라면, 흰우유, 탕수육, 샐러드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이제야, 답글을 하네요;;; 그때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봐요ㅋㅋ

반전매력 포스 뿜는 상남자 ㅋㅋ

다방구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오랜만에 뛰어노니 체력이 금방 드러나는..ㅎㅎ 날씨가 좀 좋았으면 더 놀았을텐데~ 다음에는 피구랑 발야구도 해요!!ㅎㅎ
저도 바베큐..ㅜㅜ 앵콜 신청해요!
처음엔 좀 서먹서먹했지만 물놀이(?) 시작하자마자 다들 피튀기게 놀았네요. 전 아직도 온몸이 아직도 뻐근한데 잘푸시고 다음 모임때 또 봐요~^^
구리/남양주 사시는분들 있으신가요? 구리 곱창 모임 하고싶어요~~
구리에 사시는분 없나요? 곱창이 맛있다는데 한번도 안먹어봐서요.. 곱창모임 어때요?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아침을 안먹었더니 배고프네요..ㅠㅠ
다들 그날 잘들어가셨나요? 이기진 못했지만 함께 응원해서 즐거웠어요~^^ 본선때도 함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