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이지환
집밥지기 2회
모임 참석 7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앵콜 1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앵콜 13차] 추석전야에 빚는 보름달 같은 만두
컬러 미 라드 5K 일산! 함께해요!
디자인잼. 1탄. 밥은 먹고 다니니?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폼나게 젓가락질 하는 법
사회 나눔활동의 실천방법 (3차앵콜)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Lynn Park
1달 전
넘치는 유머감각과 사교감각으로 만나는 누구든 !! 매력으로 사로잡을 멋진 훈남!! 이시죵 ㅎㅎㅎ
13일 전
[앵콜 1차] 내집마련하셨어요? 경매에 관심 있으신가요?
와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모임! @@
26일 전
영국인 동네친구만들기 프로젝트!!
우와 저희집이랑 5분거리에서 모이시네요! 주말에 식사모임으로도 ㄱㄱ!
1달 전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폼나게 젓가락질 하는 법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분들과 좋은 음식을 먹는다는 게 행복했어요 ㅎㅎ
넘치는 유머감각과 사교감각으로 만나는 누구든 !! 매력으로 사로잡을 멋진 훈남!! 이시죵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