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Hee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3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행복한 삶을 꿈꾸는
나는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만들고
(와)과 밥을 먹으며
친하게 지내고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앵콜 4차] 절에서 밥먹고나서 산책, 그리고 상그리아 마시기
이벤트, 공연기획자를 기다립니다. (2차 앵콜)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4달 전
소셜한 여성과 벤처로운 남성의 만남 (여성 Only!)
저도 한발 늦었네요...20명으로 인원 늘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