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약간은 갑갑한 일상 속에서 나는 다양한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강남/서초/삼성
좋아하는 음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어제 즐겁게 편하게 와인 같이 마셔서 좋았어요. 역시 민철님은 항상 유쾌하신 것 같아요. 처음 만난 분들과 부담없이 이야기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저는 출근해서 살짝 요렇게 딴 짓 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