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윤영아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5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약간은 갑갑한 일상 속에서
나는
다양한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강남/서초/삼성
좋아하는 음식
당신이 "주인공"이 되는 소셜 네트워킹 파티!
[앵콜 10차] 대한민국에서 '와인' 즐기기!
[앵콜 1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자존감"이 넘치는 유쾌한 훈남훈녀들이 만드는 <와인파티!!>
Rich한 예쁜여자 되고싶은 미스들 모이세요~~^^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18시간 전
[앵콜 10차] 대한민국에서 '와인' 즐기기!
어제 즐겁게 편하게 와인 같이 마셔서 좋았어요. 역시 민철님은 항상 유쾌하신 것 같아요. 처음 만난 분들과 부담없이 이야기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저는 출근해서 살짝 요렇게 딴 짓 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