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3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오늘도 창업하느라 힘들다..

청년창업가들에게 기운을!


오늘도 야근이면 어쩌지..?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서울 댄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야매 춤 선생' 이 신명나는 점심시간을 만들기 위해서

'허브서울' 의 청년창업가들, 인근의 직장인들에게 찾아갑니다!

함께 신나게 몸도 풀고~ 춤도 추고~ 밥도 먹으면서

우리의 일상을 축제로 만들어 봐요!


- 시간 ; 12시 - 13시 (50분)

- 대상; 관심있는 누구나!

- 참가비; 무료!!!



- 프로그램

12:00 ~ 12:15 / 밥 먹기 준비운동

밥 먹기 전, 일하는 동안 딱딱하게 굳어있는 팔과 다리,오장육부 그리고 안면근육 (!!)을 깨워봅니다! 훠이짜! 


12:15 ~ 12:50 / 5인 1조 소셜다이닝

신명나게 먹어봅니다. 첩첩첩!


12:50 ~ 13:00 / 마무리 운동

열심히 먹었으니 이제 소화를 위한 위장 맛~솨아~지~를 해볼까요? 일하기 전에 슬쩍 릴렉싱할 수 있는 명상도 해봅니다!



밥은 먹고다니니?

점심 메뉴을 살~짝 공개드리면!

- 밤,흑미,강남콩, 기장이 들어간 찰밥과 우거지국!

- 닭안심 치킨, 베이컨 콩말이, 깐풍기 비엔나, 우엉장조림, 낙지젓갈..등등



서울문화재단의 서울댄스프로젝트!

신나는 춤과 야매춤선생!

게다가 맛나는 밥 까지 제공?!!?!

얼른 신청 안하시면 매진 되어버릴지도 모릅니다 +_+



* 프로젝트 기록을 위해 참여 모습에 대한 사진 촬영이 있습니다. (살짝!)

참고해주세요~!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밥은 먹고다니니?

모임종료
[앵콜 3차] 밥은 먹고다니니? 소화가 잘되는 점심시간!
  • 10월 02일 (수) 오전 11시 50분
  • 강남/서초/삼성 '허브서울'
  • 커피, 브런치
  • 20명중 20명이 예약했습니다.
  • 무료
서울문화재단님이 초대합니다.
“심신이 고단 나는 신나는 사람 (와)과 밥을 먹으며 춤추 (하)고 싶어요.
  • 허브서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35-25번지
  • T. 070-4640-3403
  • http://hubseoul.net
WHERE CHANGE GOES TO WORK!

허브 서울은 다양한 사람들이 네트워킹하고, 함께 일하며, 지식과 영감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다양한 사람, 조직, 섹터와 협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협업의 기회를, 좋은 벤처를 만들고 성장 시켜 긍정적인 영향력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가들에게는 자원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체 사회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에 허브 커뮤니티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입니다.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