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 집밥에서 알려드립니다]
<p>
1. 페이지들이 새 옷을 입었습니다.
불편사항 있으시면 제보해주세요! +_+
<p>
2. 근데 새 옷이 맘에 드시나용 0_0? 히죽
<p>
3. 원하시는 모임들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대신 개설해드림~드림~드림~
<P>
댓글 달아주세요!+_+!
1달 전
[이런 모임은 어때요?]
요즘 승승장구하는 LG 팬들의 모임?
ㅋㅋㅋㅋㅋ
1달 전
[아!아! 집밥에서 알려드립니다.]
<P>
1. 개인 프로필 페이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_^!
<P>
2. "우리 동네 모여요!" "이런 모임 어떄요!"
의견은 많으신데...
하지만 왜!
모임 개설로 연결은 안되는걸까요 ㅠ,.ㅠ
알려주세요~
<P>
3. 그 외 자유로운 의견과 건의사항~
댓글로 부탁드려용 +_+
3달 전
집밥 입니다. +_+
"밥상이야기"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000모임을 만들까 생각중인데... 사람들이 올까?
우리 동네에 집밥모임이 왜 안생기지?
이런 모임에 대한 썰 부터!
오늘 점심 000 먹을까? 뭐먹지?
비가 오는 저녁에는 000이 좋나요?
이런 걍 밥에 대한 썰 까지!
자유롭게 여러분의 썰을 풀 수 있는
밥상 수다의 장입니다.
마구마구 썰을 풀어주세요! +_+!
5월 11일 등산모임 10명으로 늘려주실수 있나요? ㅎㅎ
5월 11일 등산모임 8명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이거 신청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솔직히 저도 모르겠어요 ㅎㅎ
와보시면 아시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