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나는 집밥 식구들 (와)과 밥을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5월 11일 등산모임 10명으로 늘려주실수 있나요? ㅎㅎ

5월 11일 등산모임 8명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이거 신청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솔직히 저도 모르겠어요 ㅎㅎ

와보시면 아시게 될겁니다.^^

[아! 아! 집밥이가 궁금합니다] <P> 하루종일 멍하고 마음은 심숭샘숭 하고 나 왜 이러니 <P> 연휴병인거니, 가을병인거니, 누가 더 많은지 투표나 해볼까밥! <P> 연휴병 VS 가을병 당신의 선택은?
[아! 아! 집밥에서 알려드립니다] <P> 1. 추석 연휴 주간입니다. 다들. 즐거분 한가위 되세요 +_+ <P> 2. 추석 연휴에 혹시 홀로 쓸쓸히 계시는 분들 수요조사 합니다. 급. 벙. 개. 고고씡 할지도? +_+ 여기 여기 댓글로 손들어주세욥! 풋쳐핸졉!
[아! 아! 집밥에서 알려드립니다] <p> 1. 페이지들이 새 옷을 입었습니다. 불편사항 있으시면 제보해주세요! +_+ <p> 2. 근데 새 옷이 맘에 드시나용 0_0? 히죽 <p> 3. 원하시는 모임들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대신 개설해드림~드림~드림~ <P> 댓글 달아주세요!+_+!
[이런 모임은 어때요?] 요즘 승승장구하는 LG 팬들의 모임? ㅋㅋㅋㅋㅋ
[아!아! 집밥에서 알려드립니다.] <P> 1. 개인 프로필 페이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_^! <P> 2. "우리 동네 모여요!" "이런 모임 어떄요!" 의견은 많으신데... 하지만 왜! 모임 개설로 연결은 안되는걸까요 ㅠ,.ㅠ 알려주세요~ <P> 3. 그 외 자유로운 의견과 건의사항~ 댓글로 부탁드려용 +_+
집밥 입니다. +_+ "밥상이야기"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000모임을 만들까 생각중인데... 사람들이 올까? 우리 동네에 집밥모임이 왜 안생기지? 이런 모임에 대한 썰 부터! 오늘 점심 000 먹을까? 뭐먹지? 비가 오는 저녁에는 000이 좋나요? 이런 걍 밥에 대한 썰 까지! 자유롭게 여러분의 썰을 풀 수 있는 밥상 수다의 장입니다. 마구마구 썰을 풀어주세요! +_+!
아쉽게도..취소가 되었지만 시간을 넉넉히두고 올리면 충분히 성사될것같은데요!! 한번더 모임을 올려주세요 @_@!
다음번에 좀더 시간을 두고 개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최소 3일전에 올리셔야 모임이 성공한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