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종료
[앵콜 2차] 헌책방 독서단(10월 15일) 수정
  • 10월 15 (화) 오후 7:00
  • 홍대/마포/은평 '아름다운가게 성미산책방'
  • 커피, 브런치
  • 8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5,000원
[앵콜 2차] 헌책방 독서단(10월 15일) 수정

편안하고 만만한 독서모임 헌책방 독서단이
10월 15일 화요일 저녁 7시, 아름다운가게 성미산책방에서 열립니다.

헌책방 독서단은 이전 모임에서 의견을 모아 결정한 책을 읽고 와서 책방에 모여 맛있는 빵을 먹으며 책 이야기를 나누는 독서 모임입니다. 심각하고 진지한 독서 토론이 아니라 가볍게 책수다를 떠는 자리예요.

이번에 읽을 책은 플라톤(네, 그리스 철학자 그 분 맞습니다)의 [향연]입니다.
고전이라 어렵고 딱딱할 거라는 짐작과 달리 '사랑'에 대해 여러 사람이 나누는 대화라 즐겁게 읽을 수 있다고, 이책을 추천하신 분이 그랬어요 :-)
여러 번역본이 출간되어 있어 책 표지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서점이나 도서관에서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책을 읽으시면 돼요.

헌책방 독서단은 이런 순서로 진행됩니다.
* 19:00~19:30 빵과 과일을 먹으면서 가볍게 인사도 나눕니다. 빵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 효모로 발효시키는 '오븐과 주전자'의 빵을 준비합니다 :-)
* 19:30~21:00 오늘의 책에 대한 감상을 편안하게 이야기합니다. 인상적이었던 부분, 궁금했던 점, 함께 보면 좋겠다 싶은 다른 책이나 영화 등등 어떤 것이든 좋아요.

모임 장소인 아름다운가게 성미산책방은 이렇게 오시면 됩니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망원2동 474-2 SK빌딩 2층
* 전화번호 : 02-392-6004
* 찾아오시는 길 : 지하철 6호선 마포구청역 5번출구로 나온 뒤 100m쯤 걸으세요. LG패션 아울렛 맞은 편 건물 2층입니다(1층에 김밥집이 있어요).

참가비 : 5,000원 + 기증도서 1권
* 참석하신 분들께 빵, 과일, 음료가 제공됩니다(먹을 거리는 조금씩 달라질 수 있어요).
* 책 1권을 기증해주세요. 아름다운가게 성미산책방의 모임 규정이랍니다.

책과 사람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헌책방 독서단에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지난 모임들의 후기는 헌책방 독서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
https://www.facebook.com/UsedBookReaders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평소에 주로 어떤 책을 읽으세요?
2. 헌책방 독서단 소개 중 가장 눈길이 갔던 부분은 어디인가요? (예: 헌책방. 가벼운 수다. 읽을 책. 맛있는 빵)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노희승님이 초대합니다.
“책 읽는 사람이 많아지기를 바라는 나는 책을 좋아하는 이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책 읽기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어요.
Thumb_netrainprofilepic
  • 아름다운가게 성미산책방
  • 서울시 마포구 망원2동 474-2 SK빌딩 2층
  • T. 02-392-6004
마포구청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

아름다운가게는 시민들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받아 재생산하여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단체를 돕는 비영리 시민단체입니다.
2002년 10월 종로구 안국동에 1호 매장(안국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각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가게 매장은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곳이 아닌 수익배분을 통한 나눔, 지역 주민들의 기증을 통한 물품의 순환을 실천하는 지역공동체의 중심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후기

어제는 예상치못하게 직장일이 늦게 끝나서 참석을 못했네요.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앵콜

저도 신청하고 싶었는데 모집완료네요 ㅎㅎㅎ

앵콜신청

앗 독서모임에 꼭 참석하고 싶어 오늘에서야 집밥에 회원가입을 했는데. 이런이런ㅠㅠ 이미 모집이 완료가 되었네요. 빠른 시일 내에 앵콜 모집 다시 했으면 좋겠어요!!! 꼭이요!

기대의 한마디

잘먹겠습니다!

신청됐습니다. ㅎㅎ 내일 뵙겠습니다. ㅋ

@Hyunsung Joo 님 집밥 운영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후 답장드리겠습니다.

@Hyunsung Joo 님 : 결제와 관련된 부분은 제가 처리할 방법이 없어서 ^^; 집밥 운영진께 문의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 신용카드 결제승인은 떴는데, 신청자 명단에는 없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ㅎㅎ

@YoonJeong Eom : 네, 헌책방독서단도 이제 집밥에서 엽니다 ㅎㅎ 시간 될 때 한 번 오세요~ (제가 월요식당은 못 가고 있지만요 ㅠㅠ)

꺄~ 희승님!!! 이제 독서모임 집밥에서 여는 건가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