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어하우스에 관심있는 20대 후반 친구들..
- 언제: 6월 14일 (금) 오후 7시
- 어디서: 종로/시청/명동 '다마시떼'
- 무엇을: 가볍게 술 한잔
- 인원 수: 7명
- 가격: 15,000원
- 7명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앵콜 신청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모임취소는 해당 모임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Minho Kim
- 프로필보기
-
- “20대 후반을 맞이(인)한 나는 쉐어하우스에 관심있는 친구들과과(와) 밥을 먹으며 쉐어하우스에 대에(하)고 싶어요”
- 쉐어하우스에 관심있는 20대 후반 친구들..
안녕하세요..
직장 2년차를 맞이하는 심신이 멀쩡한 20대 후반 남자 입니다.
현재 광화문 건설회사 에서 일하는 직딩인데 지방에서 와서 서울에 살다가 얼마전에 친구와 이야기하다가 집에 오면 반겨주는 사람도 없고 친구도 백화점 관리자로 입사해서 하루종일 사람들에 치이다 집에 아무도 없으면 허전함을 느끼던 찰나...
우리도 미드 -Friends 처럼 마음맞는 사람들과 한 번 살아보면 어떨까 하는 작은 생각을 시작해서 한 번 실행에 옮겨보려고 합니다...
각자 독립공간은 있되 거실 & 주방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개념을 생각하고 있어요..
일단 마음은 이렇게 먹었지만 아직은 계획 단계라 무엇을 먼저해야할 지 허우적 대지만 그래도 마음맞는 사람들을 찾는게 우선이 아닐까? 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물론 함께 누군가와 산다는 것이 쉬운 일도 아닌만큼 조금이나마 Share House에 관심있는 분 또는 조언주실 수 있는 분 or 이제 막 시작한 사회생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
--
ㅁ메뉴: 자유이용권 15,000원
*자유이용권은 결제된 금액내에서 자유롭게 메뉴를 선택하여 드시는 방식입니다.
*타 쿠폰, 할인권은 사용불가
*전액소진식으로 적립이 불가합니다.
---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집밥을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쉐어하우스 준비중인데 이런 모임이 있었네요 아깝다 앵콜~
30대 후반도 관심있는데......
안녕하세요 방장입니다,
참석 확인을 위해 010-9991-5276 으로 문자 주세요 ^^
아 이런, 마감되었군요 ^^;;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넵 나이 상관없습니닷ㅋㅋ
30대초반인데요,,가도 될까요 ^-^
쉐어하우스 관심 있는데 아 시간이 ㅡ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