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촌 한옥 툇마루에서 밥 먹고 영화봐요!!
- 언제: 5월 29일 (수) 오후 7시
- 어디서: 종로/시청/명동 '이랑'
- 무엇을: 깔끔한 한식
- 인원 수: 10명
- 가격: 15000원
- 10명중 10명이 예약했습니다.
- 앵콜 신청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모임취소는 해당 모임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Yoon-Ho Jin
- 프로필보기
-
- “느릿느릿 세상을 바라보는(인)한 나는 한옥과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과(와) 밥을 먹으며 즐거운 인연을 만들(하)고 싶어요”
- 북촌 한옥 툇마루에서 밥 먹고 영화봐요!!
안녕하세요~
저는 한옥을 중심으로 빈방을 공유하는 코자자라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영화 보는 것을 많이 좋아했는데, 지금 회사에서 일하다 보니 한옥의 매력에도 흠뻑 빠졌습니다!
그래서, 날 좋은 봄날에 한옥 툇마루에 걸터앉아 한옥과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과 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영화도 보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밥 먹으면서 소소하게 세상 사는 이야기도 나누고, 영화도 보며 즐거운 인연 만들고 싶어요!
장소는 3호선 안국역 북촌한옥마을에 있는 코자자 사랑채 '이랑'이고, 밥은 깔끔한 한식 도시락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영화는 뭘 볼까 고민하다가, 한옥이 있는 곳이 북촌이라 홍상수 감독 작품 <북촌방향>을 보기로 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함께 해요!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D
-------
* 저녁 메뉴 : 맛있는 한식 도시락 + 커피 또는 차 +후식 과일 / 15,000원
* 영화 상영 : 홍상수 감독 작품 <북촌방향> (변경 가능)-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한옥에 와 본 느낌은 어떠세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이번에 부득이하게 취소했는데 담엔 꼭 참여하고싶어요~
아담한 한옥이라서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쉬워요 ㅜㅜ
다음에 또 모임 갖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씁니다*_*
저 바로 근처에 살아서 참 가보고싶네욧 ㅠㅠ (럭키부동산 언덕타면 바로에요...)
놓쳐서 아쉬워요 ㅠㅠㅠㅠ 앵콜 요청합니다
네~ 그냥 관심만 있어도 참가 가능합니다! 사실 저도 잘 모르거든요 ^^ 소소한 이야기 나누고 싶은 분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
전~ 한옥에 대해선 잘 모르는데~ 그래도 참가 가능한가염~? ^^~*
네~ 마당에서 스크린으로 볼 예정입니다! 영화관보다는 화질이 떨어지겠지만 나름대로 운치가 있을 것 같아요^^
영화도 한옥에서 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