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연말결산! 스타트업은 무엇을 준비해야하는가?
- 언제: 12월 13일 (목) 오전 8시
- 어디서: 강남/서초 '위메프 (Wemakeprice) 본사 지하 1층 접견실'
- 무엇을: 특별한 먹거리
- 인원 수: 20명
- 가격: 10000원
- 20명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예약하기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예약 수정 및 취소시 info@zipbob.net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잦은 예약 수정 및 취소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플래텀
- 프로필보기
- “스타트업의 친구인(인)한 나는 스타트업 관계자과(와) 밥을 먹으며 다양한 고민과 이야기를 나누(하)고 싶어요”
- 12월 연말결산! 스타트업은 무엇을 준비해야하는가?
소셜다이닝 '집밥'과 스타트업미디어 '플래텀'이 함께하는
스타트업 조찬모임 ‘써니 업(Sunny up)’ 프로젝트!!!
아침밥은 먹고다니니~?!?!?!
우리 아침시간을 좀더 유익하게 활용해봅시다~! +_+!
- 왜 각종 모임들 네트워킹 세션등은
1. 밥도 안주고 (커피랑 빵으로 때우면서 ㅠ_ㅠ..)
2. 주입식 교육 (난 이러이러하니 너네도 이러이러해라)
3. 명함만 돌리고 땡! (끝나고 남는게 하나도 없어요 -0-!!!!)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소셜다이닝과 스타트업의 유쾌한 조찬모임
'써니 업(Sunny up)'프로젝트!
1. 아침밥! 특히 스타트업들은 거의 못챙겨먹잖아요! 우리 같이 먹어요!
(건강 챙겨요!)
2. 우리가 궁금한거 우리가 질문하고 답하는 참여형 행사랍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3. 소규모 네트워킹
(명함 돌리기가 아니라 같이 co-working, collaborating이 가능하게!)
- 첫 모임은 스타트업이 꼭 알아야하는
세무회계 관련 내용을 다룰 예정인데요!
12월!!! 신규법인 세우신 분들은 뭔가 연말결산에 대해서
걱정과 고민이 다들 있으시죠?
그런데 워낙 바쁘다보니 챙기지도 못하겠고..
무엇을 챙겨야할지도 모르겠고..
각종 고지서들은 날아오는데...
세무사는 연락도 없고... 가끔 연락와도 까칠하고..
결산보고! 라는 말을 들을때마다
"나 ..잘 하는거 맞나.." 싶은 알수없는 두려움...@_@
세무-회계 관련 고민거리 모두모두 모아서 들고오세요!
같이 밥먹고, "친절한 이영미 세무법인 대표"님께 질문하고
서로의 질문에도 답하는~!
- 밥도 먹고,
- 궁금증도 해소하고,
- 네트워킹도 하는
1석 3조의 진정한 우리에 의한, 우리를 위한, 우리의 모임에 참석해보세요!
'써니 업'은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정기모임 프로젝트로
다양한 질문과 함께 다양한 지역 스타트업과 만날 예정이랍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1. 연말결산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2. 스타트업이 특히 신경써야하는 재무-회계 질문은 무엇이 있을까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