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집밥후기보기
X의 유품
언제: 3월 16일 (토) 오후 3시
어디서: 강남/서초/삼성 '허브서울'
무엇을: 가볍게 술 한잔
인원 수: 20명
가격: 1/n
  • * 이 모임은 공개 모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합니다.
  • * 모임취소는 해당 모임 페이지의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Profile
  • Min Jae Huh
  • 프로필보기
  • My_facebook
  • “디자이너(인)한 나는 말이 잘통하고 재밌는 사람들과(와) 밥을 먹으며 예상치 못하는 일을(하)고 싶어요”
X의 유품

안녕하세요. 싱글 혹은 커플 남녀 여러분!
2013년 3월 16일, 장롱속에 고이고이 모셔놨던 ‘엑스의 유품*’을 팔거나 교환 할 수 있는 장터에 초대합니다.


*엑스에게 받았던 선물들, 엑스와 추억이 깃든 나의 물건들, 엑스와 같이 들었던 음악들, 혹은 편지들 모두 가능합니다.
ex) 전남친에게 위자료 처럼 받았던 고야드지갑, 차 안에서 항상 지겹게 듣던 Jason mraz 노래들, 남자 친구 회사 근처라서 끊어 놓았던 골든 네일 회원권, 남친 취향에 맞추어 구매한 아나운서풍 옷들, 키 작은 남친을 배려해 산 수많은 플랫슈즈들, 돈으로 바꿀 수도 없는 십자수 쿠션, 뜨개질 목도리, 여친 찍어주느라고 고생한 디카, 거의 예술 작품에 가까운 수제 다이어리 등등 모두 모두 모집합니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것 입니다. 그 시절, 그는 떠나고 없지만 그가 남긴 흔적에 우리는 고통스러웠습니다.
이 날, 장터에 오신 남녀는, 버리고 싶었지만 차마 버리지 못한 추억의 물건을 사고 파는 행위로써 새로운 역사를 만듭니다.
찌질했던 흑역사,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과거는 날려버리고,
2013년 살랑이는 봄바람에 Fresh한 기분으로 새롭게 출발합시다.


*입장료: 10,000원 참여하시는 모든 분께는 음료(주류 포함)와 스낵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순서:
*** 사연 키워드 적기
*** 행상 꾸미기 DP
*** 사연소개
*** 판매시작
*** 포스트 잇 붙이기 (사용자 리뷰)
*** 시크릿박스 판매 및 리뷰왕 위로선물 증정


*판매자, 구매자 모두 환영합니다. (판매자 사전 등록 3월 10일까지)


판매자는 사전에 꼭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파실 물건들과 사연에 대한 대략적 설명이 있으시면 더 좋습니다.


R.S.V.P
chungwonhee@gmail.com
lovemydiary@naver.com
minihuh@gmail.com


From.
아직도 정신 못차린 30/ 조장은, 허민재, 정원희


‘아직도 정신 못차린 30s’ 그룹은 30대 남녀의 친목 모임과 액티비티등을 통하여 현재 서울의 남녀 관계의 패턴과 진부함, 혹은 지나친 참신함을 드러내는 상황을 기획하고 돌아보는 아트 &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그룹입니다.

Ice Breaker [?]어떤 대화로 모임을 시작할까요?

---------------------------------------------------------------------------------
ㅁ 메뉴: 이 모임은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허브서울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35-25번지, 서울 135-090
    T. 070-4640-3403
    지도보기
    http://hubseoul.net
  • WHERE CHANGE GOES TO WORK!

    허브 서울은 다양한 사람들이 네트워킹하고, 함께 일하며, 지식과 영감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다양한 사람, 조직, 섹터와 협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협업의 기회를, 좋은 벤처를 만들고 성장 시켜 긍정적인 영향력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가들에게는 자원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체 사회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에 허브 커뮤니티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입니다.

  • 특별한 먹거리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Profile

  • 최상희

    X의 유품?? 머지?? 이렇게 들어왔다가.. 와우!!! 싸분히 신청합니다~

  • 2026/03/13 13:11:08

  • 장한나

    흥미 진진 +_+ 반짝반짝 아이디어에 박수를!!

  • 2026/03/13 11:15:02

Profile

  • Wonhee Chung

    @복숭아 ㅎㅎ 그 책은 최근에 접하고 너무놀띾어요 ! 책에 나오는 실연의 기념품가게랑 너무 비슷해서요 ㅎㅎ 잠깐들리세요 ㅎㅎ @최강똘아이 저도 너무 기대되요!!!!!

  • 2026/03/11 23:40:45

Thumb____

  • 최강똘아이

    이모임 왠지 뜨거울것같은 느낌은 저만 드는건가요?ㅋㅋ

  • 2026/03/11 22:00:51

  • 복숭아

    헤어진 사람들을 위한 오전 일곱시 조찬모임 - 을 읽으신건가요?ㅎ 저도 그 책 읽고 그런 모임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헤어진 사람들을 위한 오후 세시 정찬모임이 되겠군요. 저도 참여하고 싶지만 - 팔 것도 무지 많지만 ㅎㅎ 선약이 있어 아쉽네요..

  • 2026/03/11 17:52:39

Thumb___-small

  • Lynn Park

    어허허허허허허허 에헤라디야

  • 2026/03/11 17:16:07

Thumb_169

  • Vina

    가지고 있자니 보고만있어도 화가 치밀어 오르고.. 없애자니 아까운 물건이 있긴 했는데..
    이참에 처분을 해 버릴까요?ㅋㅋㅋㅋ

  • 2026/03/11 08:33:12

Thumb_mememem

  • 수박

    @Jae Hee Park. 저도. 받은게 없어서. ㅋㅋㅋ.

  • 2026/03/10 23:33:43

Profile

  • Wonhee Chung

    네네 :-)파실물건 있으신 셀러는 3시까지 오시면되고요! (셀러는 미리 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물건없으신분은 4시까지 오시면 됩니당 후후

  • 2026/03/10 17:14:26

  • 불사라

    여기서 모두 내려놓고 혼자 클럽을가야겠군.....

  • 2026/03/10 15:04:51

Profile

  • Jae Hee Park

    팔 물건 없어도 참여가능해요??? 받은게 없어서ㅡㅡ

  • 2026/03/10 05:26:55

Thumb____

  • 최강똘아이

    난 커플반지 뜯어서 던져버렸는데..
    아까운 반지....
    진작 이런 모임이 생겼음 좀더 생산적으로 처리할수 있었을텐데.. ㅋㅋㅋ

  • 2026/03/08 17:45:43

Thumb____

  • 최강똘아이

    오 대박 !!
    멋지다! 참신하다! 재밌다!!
    X의유품이라니...
    대박 ㅋㅋㅋ

  • 2026/03/08 17:44:47

Thumb___-small

  • Lynn Park

    뭐죠 이 핫한 모임은 =_+!!

  • 2026/03/08 17: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