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마지막날을 장식 할 월요식당!!
이번엔 어떤 컨셉과 메뉴를 선보이게 될까요???
두구두구두구!!!
이번 셰프는...!
저번 허주단의 술담그기 월요식당에서 요리를 맡아 준 "푸드보이"와 제대로 한 판 합니다^^
그리고 장소는...!
늘 하던 합정동의 라운지가 아닌 새로 오픈한 "로컬스티치" 호텔 옥상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런 호텔은 아니고 디자인이 예쁘고 프로그램이 다양한 부띠크 호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주)로컬디자인무브먼트의 작품이랍니다!
그럼 이번 월요식당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 메뉴 >
학교 끝나고 눈썹 휘날리게 달려온 청년들과 함께하는 옥상위의 바베큐 파티
-삼겹살 혹은 등심, (소시지, 채소)모둠꼬지
-오리엔탈 드레싱 & 하우스 샐러드 (그릴이나 꼬지, 고기가 준비되는 동안 샐러드 만들기와 드레싱 만들기 체험 예정)
-음료(맥주, 콜라, 사이다 혹은 팩와인), 후식(토마토 초콜릿)
< 푸드보이 >
음식이라는 비젼을 가지고 똘똘뭉친 네 청년.
컨설팅, 교육, 일본음식, 한국음식, 서양음식, 레크레이션, 아동요리, 인테리어 등 이들이 뭉치면 못 할것이 없다!
아직은 학생이고 배울것도 많지만, '푸드보이'가 가진 비젼 - 사심가득 푸드컨설팅 - 은 변치않는다!
FOOD, 음식을 단순한 먹는것이 아닌, 소통의 매개체로 생각하는 네 청년은 오늘도 행복하다:)
옥상위의 가든파티! 함께해요!
*이 날은 네 청년 모두 학교를 마치고 급하게 달려올 예정이니 게스트 분들께서는 여유잇는 마음으로 즐기면서
(혹시 늦더라도 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푸드보이 배우람 작성 -
이번 월요식당 역시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놀기위한 준비로 오시면 좋을 것 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그럼 월요일에 봅시다!!!
앵코~~~~~~~~올!!! ㅠㅠ;;
ㅠ ㅠ 앵콜요청요
저도 바베큐..ㅜㅜ 앵콜 신청해요!
ㅋㅋㅋ
앵콜 신청합니다. ^^
아... 가고싶다...
앵콜 신청합니다 ^^
꼭 가고 싶었는데 매번 놓치네요 ㅠㅠㅠ 다음 번 월요식당엔 참석하고 싶네요 ^^
다음 모임에 꼭 참여하고 싶어요^^
월요식당은 항상 앵콜앵콜신청입니다욧 -0-!
꼭 다시 열어주세요. ㅠㅠ
뒤늦게 후기를 남기네욤. 추석연휴 전날. 마음 벅차게 남은 만두도 싸가고... 김치도 싸가고... 다같이 설거지도 하고. 훈훈한 자리를 만들어 주신 월요식당. 조성희 셰프님. 너무 감사드려요. ^0^
배불리 맛있게 먹고 남겼습니다.
일품 맥주와 숨겨왔던 커피주.캬~~
단골예약!
재밌었어요~~미녀 쉐프님. 대인공포증 생길듯싶어 걱정.엄청떨...
미녀지기님 미녀쉐프님 외 미녀여러분 같이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브라우니 그거 단건가요...꽤 단거같은데요.
중간에 같이 앉아서 강의(?)를 해주신 분은 말씀도 잘 하시고.
저는 말 잘하는 사람이 느므느므 부러워요.~~
Raw Food 라는게 꽤 고통이 첨가되는 세계라는걸 알았네요.무서버..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얘기를 들으니 새롭네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보고 싶으십니다...제가요.
에 저는 구석에서 열심히 경청했던 청강놈입니다...
에 할 말은 많은데 쓸 말이 생각이 안나서 이제 그만!
오셨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뜻하지 않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또 시즌2의 처음을 빛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용~
가장 아쉬운건 저에요... ㅠㅠ 같이 이야기도 나누고 하고 싶었는데, 제가 먼저 정신이 나가서....
그래도 다들 잘 말씀 나누시는 것 같아 감동 먹었어요!!
다음번엔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많아질거에요~
그럼, 앞으로도 월요식당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늘의 셰프였던 주다살롱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내일 월요식당-가든파티는 비가와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합니다~! 오늘보니 날씨가 제법 쌀쌀 하더라구요! 오시는 분들은 옷 든든히 입고 와주세요~! 감기 걸려도 전 몰라요~ㅋㅋㅋㅋㅋㅋ
월요식당 한달 전부터 보고 있는데 꼭 월욜마다 뭔가 일이 터지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