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4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집밥 커뮤니티. 어원적으로 커뮤니티란 단어는 com(함께)와 munus(선물주기)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커뮤니티와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현대에 서로에게 선물을 준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캘리그래피는 그것을 쉽게 그리고 즐겁게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본 모임은. 재능나눔 캘리그래피 소모임입니다. 캘리그래피는 일반적인 글과는 다르게 글을 그리는 감각적인 활동입니다. 그렇기에 선의 강도와 굵기 하나에도 감정을 담을 수 있어 좋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강좌를 통해서나 동아리를 통해서 배우기도 하시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함께 하신다면 좋은 기회가 되실것같고 지속적으로 모임을 열때마다 오신다면 더 큰걸 배워가실것같습니다.

아무 비용을 받지 않고 이런 모임을 개설하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글귀에 담은 서로의 사연이나 이야기들이 공감이 되는게 많고 정서적으로 좋은것 같았습니다^ ^ 또, 23살이라는 어린나이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얘기하며 가르쳐주지만 스스로 많은 걸 배워갈 수 있는 커리어가 될 것같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오신 분들은 좋아하시는 글귀를 가져오시면 직접 써드립니다 ^^
* 캘리 기본강의 30분 정도와 연습시간 1시간 정도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 처음오신분들은 준비물을 드리지만, 다시 오시는 분들은 도구와 종이를 준비해주세요- ^^


-----------------------------------------------------------------------------------------------------------
4차모임..!

벌써 4차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점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셔서 고맙습니다.
나오시던 분들은 또 시간되실때 나오셔서 같이 시간을 공유하시면좋고요.
처음오시는 분들도 즐겁게 글쓰다가 가셨어요.
의외로 일상에서 지나칠수있는 우리 손글씨 . 내가 이렇게 쓸수있나? 하시더라고요 .
내년에 군대가기전까지 이 모임을 진행해보려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나는 왜 캘리를 쓰고싶은가?
2. 요즘 힐링이되는 이 글귀.. 그 안에 담긴 당신의 진심은?

세트 메뉴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모임종료
[앵콜 4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 11월 16일 (토) 오후 5시
  • 명동/이태원/용산 '블리스앤블레스'
  • 커피, 브런치
  • 8명중 7명이 예약했습니다.
  • 7,000원
Deuk Hyun Kim님이 초대합니다.
“시간날때 멋글씨를 그리는 나는 글쓰면서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캘리로 글쓰고 일상이야기 (하)고 싶어요.
Profile
  • 블리스앤블레스
  • 서울특별시 중구 남산동2가 19-8 청어람빌딩
  • 명동역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서 쭈욱 올라가세요. 조금가면 바로 퍼시픽호텔이 보이는데, 왼쪽길로 올라갑니다. 숭의여자대학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 T. 02-318-3773
  • https://www.facebook.com/blissnbless?fref=ts
열매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북한이탈주민의 바리스타인 카페입니다~!

Delicious Happiness
-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카페 Bliss&Bless; 입니다:^)
live more happier life with coffee

댓글남기기

후기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신청하기

좋은 재능기부해주시는 지기님!

재밌었어요. ㅎㅎㅎ 다음에 또 열어주세요. ㅋㅋㅋ

한번 더!!!

캘리그래피!!! 제 마음을 담긴 글을 더 이쁘게 선물하고 싶어요! 꼭 앵콜공연 열어주세요ㅠ

관심있어요! 참가하고 싶어요~

앵콜신청!!

캘리그라피~흥미로워요 :)

캘리그래피 궁금합니다.

저는 이번 주는 일이 있어 참석을 못해요.. 다음주에 꼭 뵙는것으로!!

아쉽게도 캘리모임 기다리다가 토요일 다른 약속이 먼저 생겼네요ㅠㅠ너무 아쉬워요. 다음모임 때 꼭 가겠습니다.

재미있었고 유익했어요! 계속해서 배워보고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다시 한번 모임열어주세요~~

앵콜~ 너무좋았던 재능기부! 다시한번 참석하고싶어요

지기님의 아낌없이 퍼주시는 마인드가 좋았습니다. 좋은 글귀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

다들수고 하셨어요- ^^ 모임 덕에 즐겁게 과제도하고 가신분도 있었고, 처음 오셔서 새롭게 캘리그래피를 알아가셨습니다. 장소도 조용하니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만화를 그리시는 분까지 오셨는데,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잘먹겠습니다!

늘함께 해도 괜찮은 캘리그래피 !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