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여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4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수제 맥주 만들어 보아요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삽질, 좀 하면 어때?] 우리가 해왔던 삽질 이야기 나눠볼까요?
[앵콜 16차] '나로부터의 행복모임' - 인문학으로 생각해보는 행복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14시간 전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지기님의 아낌없이 퍼주시는 마인드가 좋았습니다. 좋은 글귀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
14시간 전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좋은 재능기부해주시는 지기님!
3일 전
[삽질, 좀 하면 어때?] 우리가 해왔던 삽질 이야기 나눠볼까요?
좋은 영향의 사람들과 즐거운 이야기~
3일 전
[앵콜 16차] '나로부터의 행복모임' - 인문학으로 생각해보는 행복
좋은이야기. 롤링페이퍼를 통해 좋은 소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