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현명님 9일에 하는 모임 정말 가고싶고 평소 소망 해오던 모임인데 알바 때문에 신청을 못할것 같아요 이 모임9월에 한번더 해주시면 안될까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꿈을 찾아 도전하는 당찬 모습이 인상적인 현영님.
관심분야에 걸맞게 로지컬한 대화구성도 인상깊어요. 반갑습니다. :)

아쉽게도 캘리모임 기다리다가 토요일 다른 약속이 먼저 생겼네요ㅠㅠ너무 아쉬워요. 다음모임 때 꼭 가겠습니다.
재미있었고 유익했어요! 계속해서 배워보고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다시 한번 모임열어주세요~~
헤어지기 아쉽고, 앵콜이 기다려지는 만남이었습니다. 진로 뿐만 아니라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각자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잘 들어주시고 그에 대한 구체적이고, 좋은 이야기들을 아끼지 않으셨던 안샘을 만나보신다면 이 모임이 터닝포인트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