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수피아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3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앵콜 4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앵콜 2차] 외국 살다가 한국 왔어요!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Bueno
2달 전
수피아님 잼나셨나요~?
저희끼리 넘 이야기 많이 해서 죄송했구만유 ㅎ
조용조용 그러나 잘 웃어주셔서 넘 좋았어요 //_//
3달 전
[앵콜 1차] 외국 살다가 한국 들어온 사람들 모여봐요
흑~ 다음 기회에 만나요~
수피아님 잼나셨나요~?
저희끼리 넘 이야기 많이 해서 죄송했구만유 ㅎ
조용조용 그러나 잘 웃어주셔서 넘 좋았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