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다들수고 하셨어요- ^^ 모임 덕에 즐겁게 과제도하고 가신분도 있었고, 처음 오셔서 새롭게 캘리그래피를 알아가셨습니다. 장소도 조용하니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만화를 그리시는 분까지 오셨는데,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강북구 사시는분들! 카페 힐링하고 감성 자전거 라이딩 어때요?
미아동에 사는 대학생 친구들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