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
회원가입
Deuk Hyun Kim
집밥지기 5회
모임 참석 1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앵콜 4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앵콜 3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앵콜 2차] 캘리 배우고 글을 선물하고 20대초반 사는얘기 나누자!
[앵콜 1차] 캘리 배우고 글을 선물하고 20대초반 사는얘기 나누자!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1일 전
[앵콜 5차] 재능나눔모임/ 켈리그래피 안에 진심 담아보기
다들수고 하셨어요- ^^ 모임 덕에 즐겁게 과제도하고 가신분도 있었고, 처음 오셔서 새롭게 캘리그래피를 알아가셨습니다. 장소도 조용하니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만화를 그리시는 분까지 오셨는데,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1달 전
강북구 사시는분들! 카페 힐링하고 감성 자전거 라이딩 어때요?
1달 전
미아동에 사는 대학생 친구들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