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
집밥 캘리그래피의 김덕현입니다. 3기 모임을 열게 되었습니다. 설연휴가 껴서 그런지 2주만에하는 것같은데요. 오랜만이니 더 설레는 감정으로 다시 모임을 열어봅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조금 어려우실 수 도 있어요. 모임을 참석하셨던 분에 한해서 먼저 오시길 권유 드리고요 ^^ (3기이신분들)
ps. 모임 왜이렇게 안여냐고 하시는분들! 목요일에 열면 딱, 정원이 차더라고요. 같이 하고 싶으신것 저도 알지만, 기다려 주셔요~ ^ ^ 토요일 5시 모임이 4시반으로 당겨진 것 도 꼭 참고하시고요 !
< 3기 3번째 시간에 하는 캘리그래피 강의>
지난 시간에는 자음 쓰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다면 이번시간에는 복습과 더불어 모음 쓰는법 과 자음 모음 합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챙겨오셔야 할것 ^^>
* 붓펜 (이번에는 먹과 붓까지도 준비해서, 진짜, 붓은 얼마나 쓰기 어려운지도 보실 거에요)
* 노트 (켈리그래피를 어느정도 연습할 수 있는 여분의 노트 하나를 준비해주세요 )
* 1월을 보내고 2월을 맞이하여, 남은 한해에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해볼까요?
1. 반가운 마음 , 설레임? 의무감. 어떠한 것이던 내가 이번 모임에 참여하며 든 마음을 공유해볼까해요.
2. * 1월을 보내고 2월을 맞이하여, 남은 한해에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해볼까요?
시도 짓고, 춤도 추고, 노래도 할 수 있는
공부가 있고, 토론이 있고, 성장도 일어나는
주인 같은 손님과 손님 같은 주인으로 만나
작당, 협동, 공생의 감각을 함께 길러가는
변화와 혁신의 삶을 짓는 이곳은
바로 “씽크카페”입니다.
몇 번 보았던 친숙한 얼굴들을 만나서 더더욱 반가웠어요. ^^
12명이라는 사상초유의 인원으로 작은 카페를 우리가 빌린게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날로 늘어가는 캘리그라피 강좌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네요.^^
옹기종기 테이블을 붙여 앉아서 12분의 캘리 캘리한 미녀들과 청일점 훈남 캘리쌤과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캘리에 기본기도 없던 저는 맨땅에 헤딩하는 마음으로 신청했었는데 회차를 거듭할수록 조금씩 캘리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어요.
평소 정적인 캘리 특성상 조용한 분위기의 연속이였는데 이날은 왠지 모르게 다들 업?되 계시드라구요. 화기애애 수다도 곁들여가며 재미나게 배웠습니다.
캘리로 만난 좋은 분들과 친절한 지기님의 덕에 희망이 조금씩 보입니다ㅋㅋ
엄청난 집중력??과 에너지 소비로 허기진 캘리인들의 속출~캘리 다이어트란 말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ㅎㅎ번외로 굶주린 영혼들이 뭉쳐서 즉석 떡볶기도 함께 먹고 호미화방도 들리고 즐거웠어요.
눈발이 아름답게 흩날리는 토요일 오후 홍대에 있는 카페에서 함께한 캘리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입대전 하루 하루가 귀하디 귀할 시간일텐데 아낌없이 재능 기부해주고 있는 친절한 캘리쌤 늘 고마워요 ^^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벌써, 세분이 ^^
처음인 사람은 신청 못하나요??
처음인 사람은 안되나요~? ㅠㅠ
4시 반부터 몇시간 진행되는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