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16차] 새로워진 집밥 캘리그래피! 감성충전 준비되었나요? (3기모임)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16차] 새로워진 집밥 캘리그래피! 감성충전 준비되었나요? (3기모임)


반갑습니다 ^^ 

집밥 캘리그래피의 김덕현입니다.  3기 모임을 열게 되었습니다. 설연휴가 껴서 그런지 2주만에하는 것같은데요. 오랜만이니 더 설레는 감정으로 다시 모임을 열어봅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조금 어려우실 수 도 있어요. 모임을 참석하셨던 분에 한해서 먼저 오시길 권유 드리고요 ^^ (3기이신분들)    


ps. 모임 왜이렇게 안여냐고 하시는분들!   목요일에 열면 딱, 정원이 차더라고요. 같이 하고 싶으신것 저도 알지만, 기다려 주셔요~ ^ ^  토요일 5시 모임이 4시반으로 당겨진 것 도 꼭 참고하시고요 ! 


< 3기 3번째 시간에 하는 캘리그래피 강의> 

지난 시간에는 자음 쓰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다면 이번시간에는 복습과 더불어 모음 쓰는법 과 자음 모음 합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챙겨오셔야 할것 ^^> 

* 붓펜 (이번에는 먹과 붓까지도 준비해서, 진짜, 붓은 얼마나 쓰기 어려운지도 보실 거에요) 

* 노트 (켈리그래피를 어느정도 연습할 수 있는 여분의 노트 하나를 준비해주세요 ) 

* 1월을 보내고 2월을 맞이하여, 남은 한해에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해볼까요?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반가운 마음 , 설레임? 의무감. 어떠한 것이던 내가 이번 모임에 참여하며 든 마음을 공유해볼까해요.
2. * 1월을 보내고 2월을 맞이하여, 남은 한해에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준비해볼까요?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Deuk Hyun Kim님이 초대합니다.
“캘리그래피에 감성 젖은 나는 다양한 사람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캘리그래피를 가르쳐주 (하)고 싶어요.
Profile
수많은 관계들이 형성되고 공감대가 형성되는 오프라인 플랫폼을 꿈꿉니다.

시도 짓고, 춤도 추고, 노래도 할 수 있는
공부가 있고, 토론이 있고, 성장도 일어나는
주인 같은 손님과 손님 같은 주인으로 만나
작당, 협동, 공생의 감각을 함께 길러가는
변화와 혁신의 삶을 짓는 이곳은

바로 “씽크카페”입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몇 번 보았던 친숙한 얼굴들을 만나서 더더욱 반가웠어요. ^^
12명이라는 사상초유의 인원으로 작은 카페를 우리가 빌린게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날로 늘어가는 캘리그라피 강좌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네요.^^
옹기종기 테이블을 붙여 앉아서 12분의 캘리 캘리한 미녀들과 청일점 훈남 캘리쌤과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캘리에 기본기도 없던 저는 맨땅에 헤딩하는 마음으로 신청했었는데 회차를 거듭할수록 조금씩 캘리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어요.
평소 정적인 캘리 특성상 조용한 분위기의 연속이였는데 이날은 왠지 모르게 다들 업?되 계시드라구요. 화기애애 수다도 곁들여가며 재미나게 배웠습니다.
캘리로 만난 좋은 분들과 친절한 지기님의 덕에 희망이 조금씩 보입니다ㅋㅋ
엄청난 집중력??과 에너지 소비로 허기진 캘리인들의 속출~캘리 다이어트란 말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ㅎㅎ번외로 굶주린 영혼들이 뭉쳐서 즉석 떡볶기도 함께 먹고 호미화방도 들리고 즐거웠어요.
눈발이 아름답게 흩날리는 토요일 오후 홍대에 있는 카페에서 함께한 캘리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입대전 하루 하루가 귀하디 귀할 시간일텐데 아낌없이 재능 기부해주고 있는 친절한 캘리쌤 늘 고마워요 ^^

재밌었어요 선긋기 열심히하고 다음 수업 참여하면 조금은 멋지게 쓸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선물로 멋지게 써주신 글귀 감사합니다..^^

후기가 늦엇네용//ㅅ//
처음가본 카페도 너므 인상적이엿구 아늑한게 조명두죠쿠
모임만들어주신 선생님두 쉽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수잇었던거 같습니당^ ^
함께모이신분들 모두 죠은분들이여서 반가웠어용 ㅎㅎㅎ
주말에 시간이 맞는다면 계속 출근(?)도장 찍을께용 ㅋㅋ

너무 좋은 자리 모임 이였던 것 같아요
처음으로 이런자리 가보는데요
사람들도 좋아보여 기분 좋았습니다
캘리도 배우고 담주에도 다같이 보아요~~^^

처음 캘리를 배울수 있어 정말정말 재밌었어요~~^.^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구요~~또 마지막에 지기님이 써주신 캘리는 정말 bbbb 짱이었습니당 bbb !!!

선 긋기 부터 시작하는 캘리그라피! 아직은 선긋기도 삐뚤빼뚤 하지만 친절한 지기님 덕분에 기초부터 잘 배우고 갑니다 다음 시간에도 만나요 :)

써주신 것도 너무 멋지고 사람들도 모두 좋으신 분 같아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해요 :)

넘 재밌었어요~ :D 써주신 것 너무 멋져요! 학교 과실에 제 책상에다 붙여놓으려구요ㅎㅎ >.<

귀요미쌤 강의 정말 좋았어요. 써주신 글씨도 우훗^^

지기님의 아낌없이 퍼주시는 마인드가 좋았습니다. 좋은 글귀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

다들수고 하셨어요- ^^ 모임 덕에 즐겁게 과제도하고 가신분도 있었고, 처음 오셔서 새롭게 캘리그래피를 알아가셨습니다. 장소도 조용하니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만화를 그리시는 분까지 오셨는데, 새로운 느낌이었네요.

앵콜

해보고싶네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캘리그래피 배우고싶어요~

앵콜!앵콜!!ㅎ

인원 늘려주세용 저두 낼 가고싶어용

헉! 다음 기회엔 꼭 참여하고 싶어요~~~

늘 배워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봤어요. 너무 아쉽습니다. 꼭 들어보고 싶어요. 다음 모임엔 꼭 참여하고 싶어요 : )

내일모임참석하고싶은데ㅠㅠㅠ 다음에 꼮 앵콜 부탁드려요ㅜㅜ

집밥 캘리 화이팅!

좋은 재능기부해주시는 지기님!

재밌었어요. ㅎㅎㅎ 다음에 또 열어주세요. ㅋㅋㅋ

한번 더!!!

캘리그래피!!! 제 마음을 담긴 글을 더 이쁘게 선물하고 싶어요! 꼭 앵콜공연 열어주세요ㅠ

관심있어요! 참가하고 싶어요~

앵콜신청!!

캘리그라피~흥미로워요 :)

캘리그래피 궁금합니다.

저는 이번 주는 일이 있어 참석을 못해요.. 다음주에 꼭 뵙는것으로!!

아쉽게도 캘리모임 기다리다가 토요일 다른 약속이 먼저 생겼네요ㅠㅠ너무 아쉬워요. 다음모임 때 꼭 가겠습니다.

재미있었고 유익했어요! 계속해서 배워보고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다시 한번 모임열어주세요~~

앵콜~ 너무좋았던 재능기부! 다시한번 참석하고싶어요

기대의 한마디

벌써, 세분이 ^^

처음인 사람은 신청 못하나요??

처음인 사람은 안되나요~? ㅠㅠ
4시 반부터 몇시간 진행되는지도 궁금해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