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기대하겠습니다!!
할때마다 늘어나는 카톡 단체방을 보며 즐겁네요^^ (저번주는 감기걸렸다는 핑계로 늦어졌지만요 ㅠ)
앞으로 더 롱 런 하면서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준비할께요^^
추신 ; 혹시 채식하시거나 불고기 싫어하시는분 말씀주세요!
------------------------------------------------------------------
부산 바닷바람을 맞으며 평생을 살다, 서울로 올라온지 4년이 조금 넘어가는 직장인 입니다~
타지생활 처음에 겪었던 우여곡절들이 이제는 추억이 되어 가지만.. 그중에서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무계획적이였던 초반을 생각하면 아쉬운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서 '저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축'이 돈을 모은다는 궁극적인 의미도 있지만, 경험, 사람 등 살아가면서 생기는 모든 것 또한 저축이라 생각합니다.
돈도, 사람도, 경험도, 인맥도, 스팩도 모아야 하는 빠듯한 사회생활!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생각을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꼭 말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들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분도 오세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쾌한 모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저축'에 대한 경험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마음만 가지고 오셔요~ 뱃속은 제가 든든하게 채워 드리겠습니다'!!
= 모임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 - 15 번지 우신빌딩 17층 회의룸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출구 - 나오자 마자 우측 - 우신빌딩 17층
- 아하~ 하고 무릎을 탁 칠수 있는 저축 이야기. - 나도 모르게 모래처럼 빠져나가는 월급 이야기. - 피땀 흘리며 배웠던 직장생활과 남몰래 눈물 흘렸던 이야기. - 알뜰하고 재미있게 사회생활 하는 나의 노하우 등 모든 주제!!!
* 지난 8차모임 참고하기! http://www.zipbob.net/dinings/51919a57e76f680870001045
---------------------------------------------------------------------------------
ㅁ 메뉴: 불고기 도시락 / 집밥지기가 식사를 제공합니다.
---------------------------------------------------------------------------------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집밥을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황은혜, ensemble, 정소영님이 취소하여 3자리가 비어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분은 참석하시면 됩니다.
오늘 사정이 있어서 ,, 취소 하려고요.. 죄송합니다.
일이 생겨 취소하려는데 되질않네요.. 죄송합니다 다음에 꼭 참여하겠습니다
일이 생겨 급하게 취소합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엔 꼭 참석하고 싶네요:)
Jihyun Lee ; 저축이야기가 결국 우리 사는 이야기 이더라구요^^
그렇게 즐겁고 꾸준히 이야기 나누는 것이 많이 참여 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다음 모임때 꼭 뵈요!!
정혜란 ; 흑흑 ㅠ 무지무지 아쉽습니다!!!
저축 모임은 2주에 한번씩 화요일에 열리니까 다음번에 꼭 뵈요^^
꼭 가고 싶었는데 사정이 생겨서 취소합니다..다음에는 꼭 참여하겠습니다..흑흑
저축에 관심이 많은건가요?
아님 이 모임이 그 이상의 가치를 부여해주는 곳?
한번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어지는...느낌^^
담에.. 꼭 한번 불러주세요~^^
예 아마 6월달은 월요일하고 목요일 아니면(병원가는날)빼고는 괘않아요^^
한번 스케줄 조정해서 뵈요^^
화이팅 수고해요^^
앗! 지애씨~!
항상 이렇게 응원해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ㅠ
드디어 스케쥴을 조정하여 볼 수 있는 건가요?
몇 회차 안될때 힘을 줬던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이렇네요 ㅎ
곧 뵈요!!! ^^
민철씨 반가워요^^
제가 드디어 투병이(?) 6월달에는 끝나에요^^;;^ 그후에 한번뵈요^^
모임 파이팅. 벌써 9회나 됐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