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기대하겠습니다!!
할때마다 늘어나는 카톡 단체방을 보며 즐겁네요^^ (저번주는 감기걸렸다는 핑계로 늦어졌지만요 ㅠ)
앞으로 더 롱 런 하면서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준비할께요^^
추신 ; 혹시 채식하시거나 불고기 싫어하시는분 말씀주세요!
------------------------------------------------------------------
부산 바닷바람을 맞으며 평생을 살다, 서울로 올라온지 4년이 조금 넘어가는 직장인 입니다~
타지생활 처음에 겪었던 우여곡절들이 이제는 추억이 되어 가지만.. 그중에서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무계획적이였던 초반을 생각하면 아쉬운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서 '저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축'이 돈을 모은다는 궁극적인 의미도 있지만, 경험, 사람 등 살아가면서 생기는 모든 것 또한 저축이라 생각합니다.
돈도, 사람도, 경험도, 인맥도, 스팩도 모아야 하는 빠듯한 사회생활!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생각을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꼭 말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들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분도 오세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쾌한 모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저축'에 대한 경험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마음만 가지고 오셔요~ 뱃속은 제가 든든하게 채워 드리겠습니다'!!
= 모임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 - 15 번지 우신빌딩 17층 회의룸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출구 - 나오자 마자 우측 - 우신빌딩 17층
- 아하~ 하고 무릎을 탁 칠수 있는 저축 이야기. - 나도 모르게 모래처럼 빠져나가는 월급 이야기. - 피땀 흘리며 배웠던 직장생활과 남몰래 눈물 흘렸던 이야기. - 알뜰하고 재미있게 사회생활 하는 나의 노하우 등 모든 주제!!!
* 지난 7차모임 참고하기! http://www.zipbob.net/dinings/518076ebe76f68c8c90004a1 * 본 모임은 집밥 도시락과 함께합니다. :D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집밥을 어떻게 알고 오셨어요?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