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파티 이후로 거의 한달을 쉬면서,
많은 사람을 찾아뵙고 깊은 시간을 나누다가 돌아왔습니다~!!
빨리 저축 모임에서 다시 사람들과 즐거운 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
늘 사람들은 만나면
저축을 하기도, 관심이 없기도, 귀찮아 하기도 하는구나
하는걸 느끼네요~
이번주도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롱 런 하면서 많은 이야기 할 수 있게
준비할께요^^
추신 ; 1. 혹시 채식하시거나 불고기 싫어하시는분 말씀주세요!
2. 사정에 의하여 참석이 불가 하게 되신분은,
꼭 사전에 문자 및 전화로 알려주세요 ㅠ (도시락이...ㅠ)
------------------------------------------------------------------
부산 바닷바람을 맞으며 평생을 살다,
서울로 올라온지 4년이 조금 넘어가는 직장인 입니다~
타지생활 처음에 겪었던 우여곡절들이 이제는 추억이 되어 가지만..
그중에서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무계획적이였던 초반을 생각하면
아쉬운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서 '저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축'이 돈을 모은다는 궁극적인 의미도 있지만,
경험, 사람 등 살아가면서 생기는 모든 것 또한 저축이라 생각합니다.
돈도, 사람도, 경험도, 인맥도, 스팩도 모아야 하는 빠듯한 사회생활!
하루만이라도 즐겁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생각을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꼭 말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들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분도 오세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쾌한 모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저축'에 대한 경험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마음만 가지고 오셔요~
뱃속은 제가 든든하게 채워 드리겠습니다'!!
----------------------------------------------------------------------------------
13차 모임 후기 보러가기 :
http://www.zipbob.net/dinings/52141a09e76f68e88400250c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하아....밑에 댓글 읽어 보니 인원이 다찼어도 참가가 가능한거 같네요...잘 읽어볼껄..ㅠㅠ 인원다차서 안되나 보다하고 그냥 혹시 자리나나기다려만 봤는데...댓글이나 읽어 볼껄.ㅋ 앵콜신청합니다.
"집밥"을 가입하고서 처음가는 곳일거 같네요 :) , 저축 요즘 관심사이긴한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