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생활 처음에 겪었던 우여곡절들이 이제는 추억이 되어 가지만.. 그중에서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무계획적이였던 초반을 생각하면 아쉬운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서 '저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축'이 돈을 모은다는 궁극적인 의미도 있지만, 경험, 사람 등 살아가면서 생기는 모든 것 또한 저축이라 생각합니다.
돈도, 사람도, 경험도, 인맥도, 스팩도 모아야 하는 빠듯한 사회생활!
하루만이라도 모여서 즐겁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생각을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꼭 말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들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분도 오세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쾌한 모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저축'에 대한 경험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마음만 가지고 오셔요~
뱃속은 제가 든든하게 채워 드리겠습니다'!!
= 모임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 - 15 번지 우신빌딩 17층 회의룸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출구 - 나오자 마자 우측 - 우신빌딩 17층
- 아하~ 하고 무릎을 탁 칠수 있는 저축 이야기. - 나도 모르게 모래처럼 빠져나가는 월급 이야기. - 피땀 흘리며 배웠던 직장생활과 남몰래 눈물 흘렸던 이야기. - 알뜰하고 재미있게 사회생활 하는 나의 노하우 등 모든 주제!!!
---------------------------------------------------------------------------------
ㅁ 메뉴: 집밥 두부덮밥 도시락 / 호스트가 식사를 제공합니다.
---------------------------------------------------------------------------------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나만의 저축/절약 방법이 있으신가요?
3. 꼭 필요한 '돈'이라는 주제로 즐겁게 이야기 하실 준비 되셨나요?
4. 남녀노소. 각개각층 사람들과 소통 준비 되셨나요?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제 연락처는 010 - 7681 - 5252 입니다/~ 추가 참석을 원하시면 문자 주세요 ^^
물론 참석 가능 하시죠~ !^^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는 마음이랑, 남에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는 여유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도시락을 드셔야 하니 저녁을 먹지않은 채 오시는 것도 중요하구요 ㅎ
처음 참석하는데 저도 가능할까요? 멀 준비하면되는지..요..? 참석하고싶습니다.
오늘 사정으로 인해서 두분이 취소 하셨네요~
혹시나 금일 시간이 되시는 분은 댓글을 통해 신청 하시면 참석 가능하십니다^^
이런, ㅠ
저도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대신 다음 모임때 정원에 상관없이 신청하시면 꼭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놓겠습니다^^
그러니 걱정 마시고 다음에 많은 이야기 들려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3교대 시라니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맛난거 챙겨 드셔야 하옵니다!(경험자로써 ㅠ)
저 진짜 죄송한데 제가 직업이 삼교대라서요 내일 일하는 시간이 바껴서 참석못할거같은데 어떻게 연락드려야될지 몰라서 여기에써요 ㅠㅠ진짜죄송해요ㅜㅜ힝힝
지애씨 감사해요~
새로운 직업 분야와 함께 알뜰한 저축과 생활 경험 말해주셔서 너무 큰 도움이 되고
깜짝 놀랐다는~ ㅎ
또 뵈요 우리^^,
그리고 다음에는 못다한 이야기 더욱 많이 해주세요 ㅎ
우와 벌써 마감...
민철씨 만나서 반가웠어요..
준비하는데 너무 수고하셨어요.
또 뵈요. 날씨 쌀쌀한데 건강 주의하세요
저도 가고싶어요.
첫 모임때 너무나도 많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들려 주신 참가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사람도, 집밥 도시락도 다 좋았던 모임 좋은 사람들과 더 길게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제 월급이 다하는 날까지 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