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2차] 저축, 하고 계십니까?
  • 3월 19 (화) 오후 7:30
  • 강남/서초/삼성 '우신빌딩'
  • 한식
  • 8명중 8명이 예약했습니다.
  • 무료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2차] 저축, 하고 계십니까?
축, 모두 하고 계십니까~? 부산 바닷바람을 맞으며 평생을 살다, 서울로 올라온지 4년이 조금 넘어가는 직장인 입니다~

타지생활 처음에 겪었던 우여곡절들이 이제는 추억이 되어 가지만.. 그중에서도 금전적으로 힘들고 무계획적이였던 초반을 생각하면 아쉬운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서 '저축'에 대해 이야기 해 보려 합니다~!

'저축'이 돈을 모은다는 궁극적인 의미도 있지만, 경험, 사람 등 살아가면서 생기는 모든 것 또한 저축이라 생각합니다.

돈도, 사람도, 경험도, 인맥도, 스팩도 모아야 하는 빠듯한 사회생활!

하루만이라도 모여서 즐겁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하고, 생각을 나누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치는 시간 가져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꼭 말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들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진분도 오세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쾌한 모임! 만들어 봅시다^^

여러분의 '저축'에 대한 경험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마음만 가지고 오셔요~

뱃속은 제가 든든하게 채워 드리겠습니다'!!

= 모임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 - 15 번지 우신빌딩 17층 회의룸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출구 - 나오자 마자 우측 - 우신빌딩 17층

- 아하~ 하고 무릎을 탁 칠수 있는 저축 이야기. - 나도 모르게 모래처럼 빠져나가는 월급 이야기. - 피땀 흘리며 배웠던 직장생활과 남몰래 눈물 흘렸던 이야기. - 알뜰하고 재미있게 사회생활 하는 나의 노하우 등 모든 주제!!!

---------------------------------------------------------------------------------

ㅁ 메뉴: 집밥 두부덮밥 도시락 / 호스트가 식사를 제공합니다.

---------------------------------------------------------------------------------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모임에 참가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2. 나만의 저축/절약 방법이 있으신가요?
3. 꼭 필요한 '돈'이라는 주제로 즐겁게 이야기 하실 준비 되셨나요?
4. 남녀노소. 각개각층 사람들과 소통 준비 되셨나요?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김민철님이 초대합니다.
“행복 나는 열정적이고 꿈을찾아 사는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왕 수다와 고민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 우신빌딩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15 번지
  •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출구 나오자 마자 우측에 위치
  • T.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후기

<집밥모임> 첫후기 입니다~ 저축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맨처음 가면 다들 놀래실 관문이 있습니다. 매번 설명하느라 고생하실거 같아요. ING건물이라 저도 맨처음에 놀래서 다시 집에 갈려고 하는 도중에 주최자님을 만나게 되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집밥도시락도 받아서 맛있게 먹고 나서 저축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데, 저만 주저리주저리한것 같지만, 사람들의 말을 듣고서 저도 느낀점이 있었습니다. 좋은 시간 되었구요 :)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시간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3<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세상은 넓고 달인은 많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나도 열심히 저축을!! 시작해야지.

어예!!!

미모의 참여자분들과 유일한 청일점이셨던 김민철님! ㅎㅎ 정말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저보다 훨씬 어린 나이에 벌써 저축이나 세금 등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과 벌써 자기 소유의 집을 가지고 계신 레전드급 승무원분과의 만남은 앞으로 제가 얼마나 더 자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게 하는 좋은 기회였던거 같습니다.
오늘 만났던 분들 너무 반가웠어요! 또 만나고 싶어요 :)

서로 저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후기 남깁니다~~
어제 준비해주신 도시락과 음료수 너무 잘 먹었구요~~ ^^
제가 좋아라 하는 연필도 주셔서 감사감사 ^^*

집밥 모임 처음 참석한 거였는데다양한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그런자리에서 첨 뵈니 느낌이 참 색다르더라구요~
세로운 세상을 본 거 같아 좋았습니다.

다음에 와인 정모 기회되면 참석할께요~ 재밌을꺼 같아요.
저축 얘기 보다? ㅋㅋㅋ

어제 수고많으셨어요~. ^^

앵콜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가고 싶어요

사회초년생이라저축하는방법을잘모르겠어요입사한지도1년이되가는데아직도모인돈은없네요ㅠㅠ

아, 대체 언제 참석하나요? 맨날 풀이야! ㅎㅎ

함께 이야기나누고 싶습니닷!!!!

저축관심있어요!

아니 !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 11차 앵콜신청합니다 !

앵콜^^

처음 참가해서 어리버리 한거 같아서!~ 다시 한번 모임 신청합니다!!! 저축보다 의지!

앵콜 신청 합니다

앵콜 신청 합니다

처음 모임 이였는데.....즐거웠습니다....

좋은 분들과 식사를 하게 되서 기뻐요~

기대되요ㅋㅋ

기대의 한마디

저도 지방에서 올라온지 햇수로는 3년차 만 1년 8개월차 직딩입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지내시는지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ㅎㅎ

소통을 나누며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바라며

맘에 드는 모임이에요.
좋은 말 많이 듣고 싶어 참석합니다.

^^

저축에 대한 정보를 습득 하고 싶어요!
너무나도 기대되네요~ ㅎㅎ

첫 모임때 너무나도 많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들려 주신 참가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사람도, 집밥 도시락도 다 좋았던 모임 좋은 사람들과 더 길게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제 월급이 다하는 날까지 ㅠㅋ

으아 기대됩니다ㅋ

제 연락처는 010 - 7681 - 5252 입니다/~ 추가 참석을 원하시면 문자 주세요 ^^

물론 참석 가능 하시죠~ !^^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는 마음이랑, 남에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는 여유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도시락을 드셔야 하니 저녁을 먹지않은 채 오시는 것도 중요하구요 ㅎ

처음 참석하는데 저도 가능할까요? 멀 준비하면되는지..요..? 참석하고싶습니다.

오늘 사정으로 인해서 두분이 취소 하셨네요~

혹시나 금일 시간이 되시는 분은 댓글을 통해 신청 하시면 참석 가능하십니다^^

이런, ㅠ
저도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대신 다음 모임때 정원에 상관없이 신청하시면 꼭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놓겠습니다^^
그러니 걱정 마시고 다음에 많은 이야기 들려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3교대 시라니 항상 건강관리 잘하시고 맛난거 챙겨 드셔야 하옵니다!(경험자로써 ㅠ)

저 진짜 죄송한데 제가 직업이 삼교대라서요 내일 일하는 시간이 바껴서 참석못할거같은데 어떻게 연락드려야될지 몰라서 여기에써요 ㅠㅠ진짜죄송해요ㅜㅜ힝힝

지애씨 감사해요~
새로운 직업 분야와 함께 알뜰한 저축과 생활 경험 말해주셔서 너무 큰 도움이 되고
깜짝 놀랐다는~ ㅎ
또 뵈요 우리^^,
그리고 다음에는 못다한 이야기 더욱 많이 해주세요 ㅎ

우와 벌써 마감...
민철씨 만나서 반가웠어요..
준비하는데 너무 수고하셨어요.
또 뵈요. 날씨 쌀쌀한데 건강 주의하세요

저도 가고싶어요.

첫 모임때 너무나도 많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들려 주신 참가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사람도, 집밥 도시락도 다 좋았던 모임 좋은 사람들과 더 길게 이어나갔으면 하네요~
제 월급이 다하는 날까지 ㅠㅋ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