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다니는 회사 10년 후에도 괜찮을까?
- 이력서는 막 내지만, 좀 괜찮은 회사 들어가고 싶어...
- 좀 더 프로페셔널해지고 싶다.
어느 기업이 안전한가요?
눈으로 보면 우람해보이던 회사도 한 순간에 박살나버리죠. S모건설, D모증권...
우리 회사 그리고 일 해보고 싶은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제대로 진단해 보고 싶다면?
회계를 알면 됩니다.
저 역시 회계에 능숙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대학에서 회계 과목을 수강해 본 적도 없었던 회계뭥미?! 사회 초년생이었습니다.
삼성 에스원에 입사해 배치 받게 된 재무팀. 재무가 무슨 말인지도 모른 채 시작했지만,
수많은 전표에 도장을 쾅쾅 찍어대며, 정체 모를 계정들을 외우며,
온통 외계어 같은 숫자들과 이종격투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5년 동안 맨땅에 헤딩하며 얻은 회계실무지식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유쾌하고 재미지며 쉽게 가르쳐드리겠습니다. ![]()
쫄지 말고 회계하면 회사가 빡!끝.을 들으셨던 분 대상 모임입니다.
재무제표 읽는 것에서 직접 만들어보는 과정!!!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들어가고 싶은 회사를 제대로 알고 싶은 취업준비생
재무의 '재'자도 모르는데 재무팀에 덜컥 배치받은 신입사원
회계정보를 통해 업무의 영역을 넓히고 싶은 직장인
회계만 보면 회개하고 싶은 초짜 직장인
커리큘럼
- 회계로 우리 회사 진단하기(복습)
- 재무제표 만들기
리뷰 중에서
"자산,부채,자본 등의 기본 용어 설명부터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 보는 법까지, 자칫 용어풀이에 딱딱한 내용으로 흘러갈 수 있는데 유쾌&통쾌&상쾌한 야성곰쌤의 스타일로 지루할 틈없이 재밌게 설명해주십니다=)"
"회계 왕초보에게 가장 알맞은 강의였습니다.강사님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강의도 쉽고 재밌게 해주시니 이해가 잘되네요^^
야성곰 파이팅!"
1. 회계와 관련해 겪는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인가요?
2. 회계에 대해 당신이 가장 궁금한 사항은 무엇인가요?
3. 회계에 대해 제가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어떤 모임 나갈까~ 고민하며 괜찮은 집밥 모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강력히 추천드려요! ^^
취업준비생, 직장인, 창업자 외 모든 분들에게 강추!!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은 알찬 1시간이 되리라고 생각해요. 회계가 아닌 회사라는 것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야성곰님의 재치있는 강의도 재밌었구요. 저는 야성곰님과 함께 모임에 참여하신 분께 회사 생활 하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보며 이모저모 유익한 정보들을 얻었답니다! 플러스 + 편안하고 예쁜 공간 "옥수동 스케치북"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모임 공간도 100점 만점 드릴께요~ ^^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컥. 이번주라니
다음주로해주세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