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집완료
[앵콜 5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4월 12 (토) 오후 6:00
  • 압구정/신사/청담 maisonh
  • 8명중 8명이 예약했습니다.
  • 55,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5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30대후반~40대 초반 싱글 남녀 또래들 모여봅시다"

  

------>

드뎌 파티합니다.

(여기 모이는 8명만 할 거 아니구요,

1차~4차 분들하고 합쳐서 파티할 겁니다.

*여기 신청하시는 분들 뻘줌할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 모이는 첫 모임이라

서로 모르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들어오시는 족족 서로 인사시켜드릴게요 ^^

(원래 남자분만 더 하려다가..앵콜 기다리시는 분들 맘에 걸려서..그냥 남녀 다 신청하세요~ㅎㅎ)

 

* 1차~4차 모임 분들은 따로 비공개 모임 공지할 것이니, 거기다 신청하시면 됩니다~!

(1차: 3/21, 2차: 3/27 , 3차 4/1, 4차 4/4  "신청하신 분들" 지칭합니다)

(파티 날짜는 4/12일입니다!)

1차 3명, 2차 5명, 3차 5명, 4차 7명 +  집밥지기 1명 + 8명 (여기 신청하시는 분들) = 총 29명

 

치열하게 사회생활해왔고, 아직도 열심히 일만!! 하고 있는 30후반~40초반 싱글남녀들!

더 나이먹기 전에ㅜ, 바로 지금 청춘의 끝자락?에서 재미나게 2014년 같이 보내보아요~

 

-------------------<내용>------------------

1. 파티비용: 55,000

 - 장소대여비 : 29 x 20,689 =600,000 (4시간 기준, 6:00-10:00)

- 나머지:

   음식 :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종류별로 많이 있는데, 거기서 사올 겁니다

            (케이터링 이용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비용을 못 마추겠다는 ..ㅜ)

   고기  (바베큐도 할 겁니다).

   술값, 음료,생수비, 일회용품들 등등

 

2. 장소: 스튜디오로 쓰이면서 파티용으로도 대여하는 테라스 있는 멋진 장소

            아이돌들 생일파티도 했었다네요, 우리도 프라이빗파티 해보아요~!

            여긴 스텐딩파티가 가능합니다..(카페등은 앉아있는 곳에 계신 몇분하고만 얘기할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여러분들하고 얘기하실 수 있도록, 스탠딩파티합니다.)

 

3. 복장: 캐쥬얼로 편하게 오세요

            (주말이고, 또래 친구들 파티잖아요~)

 

4. 기타: 기본적인 예의, 매너, 개념, 배려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원래 다 장착되어 있는 거잖아요~^^)

 

 

 

ps1) 장소 바꾸면(집밥 추천:카페오공..) 대여비 좀 저렴해지고, 그럼 좀더 저렴한 인당 비용 나올 수 있는데, 언제 또 이런 곳에서 프라이빗파티 해볼까 싶어서요.

 밑에 댓글로 의견 주시면 (기존 분들도..) 바꾸던가, 추진하던가 밀고 나가볼게요

 (다만, 파티장소에 예약 놓치면, 이 날짜 못 할수도 있으니, 단 요 며칠까지의 의견만 참고하겠습니다)

 

ps2) 아니면, 기존 1~4차 까지의 인원만 비공개로 해서, 그럼 21명이니

       가로수길 카페 2층 대여(20명 기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모임 공지 없앱니다..

       4/1까지 신청하시는것과 댓글 달리는 것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하고 싶었던 재미난 일들 뭐 있으세요?
여행? 레포츠? 암거나..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Profile
yh
jamee님이 초대합니다.
“현재가 중요한 나는 비슷한 또래 싱글친구들과 술한잔 하며 (와)과 밥을 먹으며 얘기나누고 (하)고 싶어요.
Profile
  • maisonh
  • 강남구 신사동 589-16, 메론빌딩 5층
  • 도산사거리에서 신사역 방면으로 오시다가 폭스바겐과 페라리매장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탐앤탐스커피숍 지나자마자 검은색 간판에 주황색글씨 TERRACDOTTA 커피숍 끼고 좌회전하시면 1층에 작은 커피숍 있는 회색건물 5층입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감사해용 ㅋㅋㅋㅋ 그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해 볼게요^^

ㅋㅋㅋㅋㅋ 지숙님. 말 마음껏 많이 하세요, 열심히 들을게요

옴~~마,지숙님~ㅋㅋㅋ 말 실컷해요!자유민주국가에서 왜 말을 못해! 말 해! 하라고!ㅋㅋ그나저나 비좀 퍽퍽 내렸으면. ..파전에 막걸리 먹게요^^

^^ 넹 우리 꼭 다시 뭉쳐욧... 어제도 VJ특공대에 삼합요리 등 맛집이 참 많이 나오는데 양이 많아서 혼자 못가는게 넘 아쉬워요...우리 그런 것도 같이 가고...좋은곳도 같이 가요...동대문 디자인플라자도 구경가고요...제가 너무 말이 많아서... 좀 그러면 정말 다시는 말을 많이 하지 않을게요^^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다들 감사감사! ^^ 우리 빨리 다시 뭉쳐욧!

언니 정말 축하드려요^^ 어제도 제가 젤 먼저 글을 올렸는데 ...확인이 안되서 다시 올려요..맘고생 많으셨을텐데 잘되서 정말 축하드리고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좋은 주말 되시고요 화이팅 입니다 *^^*

와와 ^^ 축하드려요~~ 10%의 가능성이 결국 100% 현실이 되었네요 완전 능력자!!! ^^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우와 넘넘 축하드려요~진짜 잘 됐어요~축하주 한번 해야겠는데요, 우리 그때 못마신 션한맥주~~^^

님들~!저 보윙입다.좋은 기를 받아서인지 합격했어용~~열씨미 살겠어요!^^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열띤 수다타임이었네요 모두 즐건주말되세요~

탁월한 기획을 하신 지기님께 가장 큰 하트를 뿅뿅보내드리며, 이런 모임에 참가한 모든 분들은 저를 포함해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무알콜 모히토를 마셨음에도 갑작스런 엔돌핀과 아드레날린의 분비로 다음날 숙취 비슷한 경험을 하는 놀라움!ㅋㅋ 저는 무교지만 다음 모임에 참여하시는 분들도 방언이 터져나오는 신비로움을 느껴보세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감사했습니다. 어제의 좋은 기운을 받아 오늘 더 행복하네요^^ 모두 솔로이기는 아까운 멋진 분들이였습니다. 모두 화이팅이고요~~~~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집밥지기님이 너무 고생 많으신 것 같은데 감사하고 ...힘내세요^^

역시 친해지는데 5분도 걸리지 않은듯..제니퍼님 말씀대로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레스토랑에서 매니저가 문닫아야한다고 해서 나올때까지 시간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즐거웠습니다 ^^

집밥 모임은 처음이었는데 집밥지기님의 편안한 리드(?)와 함께 참가자들의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좋았습니다. 급 화기애애해졌고 ^^ 모두의 계획대로 멋진 2014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4명이 폭풍수다, 다들 또래 싱글들과의 공감가는 얘기들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22명정도 모이면 재밌는 주제별 모임들 기대하시길~ 2014년도 즐겁게! ^^

집에 오자마자 후기남기는 1인 ㅋ 즐거웠어요 공감가는 이야기들..모임이 계속이어지길^^

앵콜

앵콜 신청해요!!

앵콜신청해요

담번에 기대해요 ^^

기대기대

OTL....전 이번에 또 늦었네요. 신청안하고 가있으면 안되겟죠? ㅎㅎ 삼겹살소주 앵콜 부탁합니다.

앵콜신청요~~

저두 끼워 주세용~~~

저두 다음기회 꼭 참석하고 싶어요~^^

이번에도 늦었군요. 다음번엔 홍대쪽에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

앵콜!!!!

앵콜 신청하고 기다리다 멜 와서 와보니 마감이네요 ㅜㅜ

마감이네요

가입하고 처음 마음에 드는 모임을 발견했는데..매진.....앵콜신청합니다.

꼭 참가하고 싶은데 매진인가요ㅠ.ㅠ

아~ 이렇게 빨리 모집 완료라니요~ㅠㅠ 앵콜이요~

인원수 더 늘려주세요

앗 또해요 또해요~

참가하고 싶은 모임이네요~~~

30대후반 40대초반 앵콜신청

앵콜~~~~~!!

찾던 모임.. 늦었네요..ㅠㅠ 다음에 또 만들어 주세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신청합니다~~

담엔참석하고싶습니다~^^

아쉬워용..금방 또 개설해주세효호오옷옹

^^

앵콜

앵콜~

나이 조건이 맞는 모임인데 벌써 마감되었네요

참석하고 싶은데..한발 늦었네요..한번 더 해주세요 ^^;

^^

내용이 공감갑니다. 정말 친구들이 주변에서 없어지는 나잇대...벌써 마감이라니 아쉽습니다.앵콜 신청합니다.

네, 계속 2차, 3차 정도까지 진행해서, 어느 정도 모이면, 모인분들 대상으로 (예를 들면)펜션 바베큐, 청계산걷기, 더 친해지면 여행모임 등 주제별로 참석자 받아서 재밌는 일들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쉽게 정원이 찼네요 다음에 또 해주세요~~^^

또래 만나기 힘든데, 출장이라 아쉽네요. 다음에 기대해봅니다

기대의 한마디

[프라이빗 파티] 지기님 추친력이 정말 대단하세요!
1차 모임에 가서 왠지 말하지 않아도 비슷한 생각을 하는 3분을 만나뵙고 나서 부쩍 신뢰가 들었어요. 이 모임, 지기님 취지처럼 즐거운 모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참석하고 싶은데 12일은 회사+기타 일때문에 종일 시간이 안되는데 혹시 날짜 변경 가능하신가요? 저는 5일 적극 추천합니다.
식목일에 기념적으로 만나서 한번쯤은 꿈꿔봤던 '프라이빗 스텐딩 파티'를 하는 것은 어떨지?
저에게도 기회를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와우~정말 파티하시네요~기대^^ㅋㅋ
JP언니~ 안되요~ 꼭 같이만나요 ㅜㅜ

꼭 참석하고 싶어요. 4월 5일 로 변경안되나요??

이미 예정되어있는 4/4 모임 후, 비공개 모임공지로 20여명 신청받아야하기때문에 물리적 시간 여건상 4/5 은 안되구요, "4/12 아니면, 4/19 로 연기" 이 방법 가능합니다.
4/19로 연기할 경우, 이미 여기 결제하신 3명도 동의하셔야 하구요...어렵네요 ㅜ

비공개방신청방은 언제오픈하시나요?

왜 토요일 ㅠㅠ

4/19 가능합니다. 19일도 좋아요

4월 19일 참석신청요~

비공개모임방은 3/29까지 여기 신청하시는 것과 댓글의견 보고, 날짜 확정해서 3/30 비공개모임올리도록 하겠습니다(집밥의 도움을 받아 4/4 모임전에 미리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소예약이며 여러가지 준비가 많이 필요할텐데 이미 공지된 날짜를 다시 옮기는 것은 힘들지 않을까요? 몇 명의 소규모 모임이 아닌 이상. ^^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한 앵콜을 준비하심이.... 일회성 모임을 생각하시는게 아니니까 더 많은 분들이 호응할 수 있는 쪽으로 얼른 결정하셔야할 듯 합니다.

4/12일로 일단 추진합니다. 비공개 모임방 url 모두의 메일로 전송시켜 드릴것이니 거기서 url 누르시면 비공개방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날 참가 못하시는 분들 죄송해요..다 맞추기도 어렵고, 파티장소도 미리 예약해야 하고,
저도 일반 직장인일 뿐인지라, 이제 일도 좀 해야 하고..ㅡㅜ
여기 못하신 분들 다음에 좋은 기회 또 있을 겁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