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30대후반~40대 초반 싱글 남녀 또래들 모여봅시다"
------>
드뎌 파티합니다.
(여기 모이는 8명만 할 거 아니구요,
1차~4차 분들하고 합쳐서 파티할 겁니다.
*여기 신청하시는 분들 뻘줌할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 모이는 첫 모임이라
서로 모르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들어오시는 족족 서로 인사시켜드릴게요 ^^
(원래 남자분만 더 하려다가..앵콜 기다리시는 분들 맘에 걸려서..그냥 남녀 다 신청하세요~ㅎㅎ)
* 1차~4차 모임 분들은 따로 비공개 모임 공지할 것이니, 거기다 신청하시면 됩니다~!
(1차: 3/21, 2차: 3/27 , 3차 4/1, 4차 4/4 "신청하신 분들" 지칭합니다)
(파티 날짜는 4/12일입니다!)
1차 3명, 2차 5명, 3차 5명, 4차 7명 + 집밥지기 1명 + 8명 (여기 신청하시는 분들) = 총 29명
치열하게 사회생활해왔고, 아직도 열심히 일만!! 하고 있는 30후반~40초반 싱글남녀들!
더 나이먹기 전에ㅜ, 바로 지금 청춘의 끝자락?에서 재미나게 2014년 같이 보내보아요~
-------------------<내용>------------------
1. 파티비용: 55,000
- 장소대여비 : 29명 x 20,689 =600,000 (4시간 기준, 6:00-10:00)
- 나머지:
음식 :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종류별로 많이 있는데, 거기서 사올 겁니다
(케이터링 이용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비용을 못 마추겠다는 ..ㅜ)
고기 (바베큐도 할 겁니다).
술값, 음료,생수비, 일회용품들 등등
2. 장소: 스튜디오로 쓰이면서 파티용으로도 대여하는 테라스 있는 멋진 장소
아이돌들 생일파티도 했었다네요, 우리도 프라이빗파티 해보아요~!
여긴 스텐딩파티가 가능합니다..(카페등은 앉아있는 곳에 계신 몇분하고만 얘기할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여러분들하고 얘기하실 수 있도록, 스탠딩파티합니다.)
3. 복장: 캐쥬얼로 편하게 오세요
(주말이고, 또래 친구들 파티잖아요~)
4. 기타: 기본적인 예의, 매너, 개념, 배려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원래 다 장착되어 있는 거잖아요~^^)
ps1) 장소 바꾸면(집밥 추천:카페오공..) 대여비 좀 저렴해지고, 그럼 좀더 저렴한 인당 비용 나올 수 있는데, 언제 또 이런 곳에서 프라이빗파티 해볼까 싶어서요.
밑에 댓글로 의견 주시면 (기존 분들도..) 바꾸던가, 추진하던가 밀고 나가볼게요
(다만, 파티장소에 예약 놓치면, 이 날짜 못 할수도 있으니, 단 요 며칠까지의 의견만 참고하겠습니다)
ps2) 아니면, 기존 1~4차 까지의 인원만 비공개로 해서, 그럼 21명이니
가로수길 카페 2층 대여(20명 기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모임 공지 없앱니다..
4/1까지 신청하시는것과 댓글 달리는 것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하고 싶었던 재미난 일들 뭐 있으세요?
여행? 레포츠? 암거나..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프라이빗 파티] 지기님 추친력이 정말 대단하세요!
1차 모임에 가서 왠지 말하지 않아도 비슷한 생각을 하는 3분을 만나뵙고 나서 부쩍 신뢰가 들었어요. 이 모임, 지기님 취지처럼 즐거운 모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참석하고 싶은데 12일은 회사+기타 일때문에 종일 시간이 안되는데 혹시 날짜 변경 가능하신가요? 저는 5일 적극 추천합니다.
식목일에 기념적으로 만나서 한번쯤은 꿈꿔봤던 '프라이빗 스텐딩 파티'를 하는 것은 어떨지?
저에게도 기회를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와우~정말 파티하시네요~기대^^ㅋㅋ
JP언니~ 안되요~ 꼭 같이만나요 ㅜㅜ
꼭 참석하고 싶어요. 4월 5일 로 변경안되나요??
이미 예정되어있는 4/4 모임 후, 비공개 모임공지로 20여명 신청받아야하기때문에 물리적 시간 여건상 4/5 은 안되구요, "4/12 아니면, 4/19 로 연기" 이 방법 가능합니다.
4/19로 연기할 경우, 이미 여기 결제하신 3명도 동의하셔야 하구요...어렵네요 ㅜ
비공개방신청방은 언제오픈하시나요?
왜 토요일 ㅠㅠ
4/19 가능합니다. 19일도 좋아요
4월 19일 참석신청요~
비공개모임방은 3/29까지 여기 신청하시는 것과 댓글의견 보고, 날짜 확정해서 3/30 비공개모임올리도록 하겠습니다(집밥의 도움을 받아 4/4 모임전에 미리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소예약이며 여러가지 준비가 많이 필요할텐데 이미 공지된 날짜를 다시 옮기는 것은 힘들지 않을까요? 몇 명의 소규모 모임이 아닌 이상. ^^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한 앵콜을 준비하심이.... 일회성 모임을 생각하시는게 아니니까 더 많은 분들이 호응할 수 있는 쪽으로 얼른 결정하셔야할 듯 합니다.
4/12일로 일단 추진합니다. 비공개 모임방 url 모두의 메일로 전송시켜 드릴것이니 거기서 url 누르시면 비공개방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날 참가 못하시는 분들 죄송해요..다 맞추기도 어렵고, 파티장소도 미리 예약해야 하고,
저도 일반 직장인일 뿐인지라, 이제 일도 좀 해야 하고..ㅡㅜ
여기 못하신 분들 다음에 좋은 기회 또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