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집완료
[앵콜 3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4월 01 (화) 오후 7:30
  • 강남/서초/삼성 더블린 테라스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3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30대후반~40대 초반 싱글 남녀 또래들 모여봅시다"

 

 

------>

4/1  4차 모임은 아이리쉬펍, 맥주입니다.

남자싱글또래들도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

4/4 모임보다 먼저 진행하는 이유는 앵콜도 많이 들어왔지만

4/12 토 다같이 모이는 파티 드뎌 열려고 합니다.

4/5 비공개모임 공지 올릴것이니 1차~4차까지 오셨던 모든 분들 거기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폭풍검색으로 좋은 장소 찾아냈어요...(일은 언제..ㅜ) 아이돌들 생일파티도 했었다네요

테라스에서 바베큐도 구울 수 있습니다.

우리도 거기서 프라이빗파티 하자구요~!

 

 

ps1) 사방팔방에서 오실때 강남이 중간인 경우가 많아서 첫 모임은 다 강남으로 하구요

     파티 후 비공개모임 전환후, 각 지역별, 성향별 등등 여러 모임 할 겁니다!

ps2) 최대한 강남역 가까운곳에서 잡아보려 했는데, 여기가 강남역 CGV 뒤 더블린보다

     좀 더 조용하고, 정통 아이리쉬 펍을 마실 수 있다니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봄되니 하고 싶은 일들은?
자연스럽게 사는 얘기, 여행얘기, 암거나 좋아요~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jamee님이 초대합니다.
“현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는 비슷한 또래 친구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술 한잔 기울이며 얘기나누고 (하)고 싶어요.
Profile
  • 더블린 테라스
  • 강남 더블린테라스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35-6 태리빌딩 1층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감사해용 ㅋㅋㅋㅋ 그럼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해 볼게요^^

ㅋㅋㅋㅋㅋ 지숙님. 말 마음껏 많이 하세요, 열심히 들을게요

옴~~마,지숙님~ㅋㅋㅋ 말 실컷해요!자유민주국가에서 왜 말을 못해! 말 해! 하라고!ㅋㅋ그나저나 비좀 퍽퍽 내렸으면. ..파전에 막걸리 먹게요^^

^^ 넹 우리 꼭 다시 뭉쳐욧... 어제도 VJ특공대에 삼합요리 등 맛집이 참 많이 나오는데 양이 많아서 혼자 못가는게 넘 아쉬워요...우리 그런 것도 같이 가고...좋은곳도 같이 가요...동대문 디자인플라자도 구경가고요...제가 너무 말이 많아서... 좀 그러면 정말 다시는 말을 많이 하지 않을게요^^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다들 감사감사! ^^ 우리 빨리 다시 뭉쳐욧!

언니 정말 축하드려요^^ 어제도 제가 젤 먼저 글을 올렸는데 ...확인이 안되서 다시 올려요..맘고생 많으셨을텐데 잘되서 정말 축하드리고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좋은 주말 되시고요 화이팅 입니다 *^^*

와와 ^^ 축하드려요~~ 10%의 가능성이 결국 100% 현실이 되었네요 완전 능력자!!! ^^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우와 넘넘 축하드려요~진짜 잘 됐어요~축하주 한번 해야겠는데요, 우리 그때 못마신 션한맥주~~^^

님들~!저 보윙입다.좋은 기를 받아서인지 합격했어용~~열씨미 살겠어요!^^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열띤 수다타임이었네요 모두 즐건주말되세요~

탁월한 기획을 하신 지기님께 가장 큰 하트를 뿅뿅보내드리며, 이런 모임에 참가한 모든 분들은 저를 포함해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무알콜 모히토를 마셨음에도 갑작스런 엔돌핀과 아드레날린의 분비로 다음날 숙취 비슷한 경험을 하는 놀라움!ㅋㅋ 저는 무교지만 다음 모임에 참여하시는 분들도 방언이 터져나오는 신비로움을 느껴보세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감사했습니다. 어제의 좋은 기운을 받아 오늘 더 행복하네요^^ 모두 솔로이기는 아까운 멋진 분들이였습니다. 모두 화이팅이고요~~~~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집밥지기님이 너무 고생 많으신 것 같은데 감사하고 ...힘내세요^^

역시 친해지는데 5분도 걸리지 않은듯..제니퍼님 말씀대로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레스토랑에서 매니저가 문닫아야한다고 해서 나올때까지 시간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즐거웠습니다 ^^

집밥 모임은 처음이었는데 집밥지기님의 편안한 리드(?)와 함께 참가자들의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좋았습니다. 급 화기애애해졌고 ^^ 모두의 계획대로 멋진 2014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4명이 폭풍수다, 다들 또래 싱글들과의 공감가는 얘기들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22명정도 모이면 재밌는 주제별 모임들 기대하시길~ 2014년도 즐겁게! ^^

집에 오자마자 후기남기는 1인 ㅋ 즐거웠어요 공감가는 이야기들..모임이 계속이어지길^^

앵콜

앵콜 신청해요!!

앵콜신청해요

담번에 기대해요 ^^

기대기대

OTL....전 이번에 또 늦었네요. 신청안하고 가있으면 안되겟죠? ㅎㅎ 삼겹살소주 앵콜 부탁합니다.

앵콜신청요~~

저두 끼워 주세용~~~

저두 다음기회 꼭 참석하고 싶어요~^^

이번에도 늦었군요. 다음번엔 홍대쪽에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

앵콜!!!!

앵콜 신청하고 기다리다 멜 와서 와보니 마감이네요 ㅜㅜ

마감이네요

가입하고 처음 마음에 드는 모임을 발견했는데..매진.....앵콜신청합니다.

꼭 참가하고 싶은데 매진인가요ㅠ.ㅠ

아~ 이렇게 빨리 모집 완료라니요~ㅠㅠ 앵콜이요~

인원수 더 늘려주세요

앗 또해요 또해요~

참가하고 싶은 모임이네요~~~

30대후반 40대초반 앵콜신청

앵콜~~~~~!!

찾던 모임.. 늦었네요..ㅠㅠ 다음에 또 만들어 주세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신청합니다~~

담엔참석하고싶습니다~^^

아쉬워용..금방 또 개설해주세효호오옷옹

^^

앵콜

앵콜~

나이 조건이 맞는 모임인데 벌써 마감되었네요

참석하고 싶은데..한발 늦었네요..한번 더 해주세요 ^^;

^^

내용이 공감갑니다. 정말 친구들이 주변에서 없어지는 나잇대...벌써 마감이라니 아쉽습니다.앵콜 신청합니다.

네, 계속 2차, 3차 정도까지 진행해서, 어느 정도 모이면, 모인분들 대상으로 (예를 들면)펜션 바베큐, 청계산걷기, 더 친해지면 여행모임 등 주제별로 참석자 받아서 재밌는 일들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쉽게 정원이 찼네요 다음에 또 해주세요~~^^

또래 만나기 힘든데, 출장이라 아쉽네요. 다음에 기대해봅니다

기대의 한마디

동병상련으로 뭉치고 싶어요~

드디어 신청합니다!! 기대됩니다~~^^

즐거운시간 같이해요^^*

^^

좋은 분들!

기대됩니다. 어색함 뻘쭘함은 버리고 웃음 가득 가지고 참석하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