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2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3월 27 (목) 오후 7:30
  • 강남/서초/삼성 요남자 (강남점)
  • 6명중 6명이 예약했습니다.
  • 1/n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2차] 30대후반~40대 초반,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인생에 대해 아는 우리, 모여봅시다

"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30대후반~40대 초반 싱글 남녀 또래들 모여봅시다"

 

20대에는 미래가 중요하고, 30대 초에는 달려가느라 바쁘고,

30대후반이 지나면 현재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주변 친구들 다 결혼하고 남는 싱글친구도 별로 없죠..

봄이 되면 싱숭생숭..혼자보다 둘이상 이어야 재밌는 일도 많죠.

 

30대후반~40대초반 싱글 친구들 모여서

'퇴근 후 술도 한잔, 때로 공기좋은 가평 펜션에서 바베큐도 굽고, 레포츠도 같이 하고..

주말에 건강을 생각하며 청계산도 올라가보고...등등

여러명 모여서 친해지면 그때 그때 시간 맞는 친구들과 많은 일을 같이 할 수 있겠죠~

모여봅시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봄되니 하고 싶은 일들은?
자연스럽게 사는 얘기, 여행얘기, 암거나 좋아요~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jamee님이 초대합니다.
“현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는 비슷한 또래 친구들과 (와)과 밥을 먹으며 술 한잔 기울이며 얘기나누고 (하)고 싶어요.
Profile
  • 요남자 (강남점)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19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님들~!저 보윙입다.좋은 기를 받아서인지 합격했어용~~열씨미 살겠어요!^^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열띤 수다타임이었네요 모두 즐건주말되세요~

탁월한 기획을 하신 지기님께 가장 큰 하트를 뿅뿅보내드리며, 이런 모임에 참가한 모든 분들은 저를 포함해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무알콜 모히토를 마셨음에도 갑작스런 엔돌핀과 아드레날린의 분비로 다음날 숙취 비슷한 경험을 하는 놀라움!ㅋㅋ 저는 무교지만 다음 모임에 참여하시는 분들도 방언이 터져나오는 신비로움을 느껴보세요~~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 감사했습니다. 어제의 좋은 기운을 받아 오늘 더 행복하네요^^ 모두 솔로이기는 아까운 멋진 분들이였습니다. 모두 화이팅이고요~~~~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집밥지기님이 너무 고생 많으신 것 같은데 감사하고 ...힘내세요^^

역시 친해지는데 5분도 걸리지 않은듯..제니퍼님 말씀대로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레스토랑에서 매니저가 문닫아야한다고 해서 나올때까지 시간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즐거웠습니다 ^^

집밥 모임은 처음이었는데 집밥지기님의 편안한 리드(?)와 함께 참가자들의 토론장을 방불케하는 열띤 분위기 좋았습니다. 급 화기애애해졌고 ^^ 모두의 계획대로 멋진 2014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4명이 폭풍수다, 다들 또래 싱글들과의 공감가는 얘기들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22명정도 모이면 재밌는 주제별 모임들 기대하시길~ 2014년도 즐겁게! ^^

집에 오자마자 후기남기는 1인 ㅋ 즐거웠어요 공감가는 이야기들..모임이 계속이어지길^^

앵콜

담번에 기대해요 ^^

기대기대

OTL....전 이번에 또 늦었네요. 신청안하고 가있으면 안되겟죠? ㅎㅎ 삼겹살소주 앵콜 부탁합니다.

앵콜신청요~~

저두 끼워 주세용~~~

저두 다음기회 꼭 참석하고 싶어요~^^

이번에도 늦었군요. 다음번엔 홍대쪽에서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

앵콜!!!!

앵콜 신청하고 기다리다 멜 와서 와보니 마감이네요 ㅜㅜ

마감이네요

가입하고 처음 마음에 드는 모임을 발견했는데..매진.....앵콜신청합니다.

꼭 참가하고 싶은데 매진인가요ㅠ.ㅠ

아~ 이렇게 빨리 모집 완료라니요~ㅠㅠ 앵콜이요~

인원수 더 늘려주세요

앗 또해요 또해요~

참가하고 싶은 모임이네요~~~

30대후반 40대초반 앵콜신청

앵콜~~~~~!!

찾던 모임.. 늦었네요..ㅠㅠ 다음에 또 만들어 주세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신청합니다~~

담엔참석하고싶습니다~^^

아쉬워용..금방 또 개설해주세효호오옷옹

^^

앵콜

앵콜~

나이 조건이 맞는 모임인데 벌써 마감되었네요

참석하고 싶은데..한발 늦었네요..한번 더 해주세요 ^^;

^^

내용이 공감갑니다. 정말 친구들이 주변에서 없어지는 나잇대...벌써 마감이라니 아쉽습니다.앵콜 신청합니다.

네, 계속 2차, 3차 정도까지 진행해서, 어느 정도 모이면, 모인분들 대상으로 (예를 들면)펜션 바베큐, 청계산걷기, 더 친해지면 여행모임 등 주제별로 참석자 받아서 재밌는 일들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쉽게 정원이 찼네요 다음에 또 해주세요~~^^

또래 만나기 힘든데, 출장이라 아쉽네요. 다음에 기대해봅니다

기대의 한마디

좋은시간 함께해요^^

기대되네요

기대돼요~~ ^^

친구가 필요함다~^^

잘 먹겠습니다~~ ^^

멋진 또래들 기대합니다~!

네, 계속해서 2차, 3차 정도까지 진행해서, 모인 사람들끼리 비공개 모임으로 펜션 바베큐모임, 청계산모임, 더 시간 지나서 친해지면, 가고 싶은 여행지도 정해서 같이 가고..등등 봄, 여름, 가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일들 진행해볼까 합니다~

저도 껴주세요ㅎ

네, 참석원하시는 분들 위해 공지합니다. 4/4 금 2차 예정입니다. 곧 공지올리겠습니다
(3/21. 금 벙개:모집완료 , 3/27 목 1차: 모집완료)

3/27 모임장소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장소가 좀 시끄러워서 얘기하기엔 좋은 장소가 아닌듯하여,
새로 생긴 '요남자' 로 변경하였습니다.
쉐프가 차린 음식점이라 음식도 기대됩니다~
장소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