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네번째 모임이네요!
많은분들의 앵콜쇄도에 다시 한 번 만들었습니다. :)
날씨가 풀려가지만 아직도 밖은 쌀쌀한 겨울입니다
친구들 만나면 하는 매번 나오는 얘기.. "운동해야하는데.."
이제 한해도 시작했고 새롭게 2014년 계획을 세우셨을텐데요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운동을 계획했는데 겨울이란 핑계로 잘안움직이고 있다가
클라이밍을 보고선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서울에서도 실내 클라이밍 센터가 있더라구요!!
집밥 식구들과 함께가서 몸도 움직이고 클라이밍도 경험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은 잠에게 양보하되 오후는 알차게 보는거 어떨까요?
점심은 든든히 챙겨드시고 오세요~ :)
* 이 모임은 집밥지기가 없는 모임입니다
앵콜이 자꾸 들어오는데 집밥지기는 갈 힘이 없어서 만들었습니다
집밥지기가 없이도 챡챡! 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먹을음식을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함께 나눠먹는 소셜다이닝!
* 몇번째 참석이신지 알려주시면 진도에 따라 코칭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 날짜: 3월 22일 토요일
* 시간 및 장소: 1시-3시
* 헥사 클라이밍 센터에서 모입니다! (충무로역 5분거리)
* 참가비: 25,000원 (암벽화 대여, 강습 포함)
* 준비물: 편한 복장
* 포함 사항
- 헥사클라이밍 센터 일일 이용권 및 기초 강습
운동 좋아하세요? :)
날씨 좋은 꿀 토요일 오후 반납하고 해보고 싶었던 클라이밍 도전전전전!!
두팔이 기억하고있는 씁쓸한 내 저질체력. 그날만큼은 스파이더맨이 되고싶었던 꿈은 인공홀드를 잡자마자 집어 던졌네요. 한번쯤 경험해 보고싶었던 클라이밍이라
팔이 아픈만큼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당
더더더욱 많은 사진과 찰지고 찰진 스토리 후기 블로그에 있습니다요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이번엔... 4차 위에 내용(3월 22일)이랑, 본문 날짜(3월 8일)가 다르네요. 집밥 운영자님. 전화로도 말씀 드렸지만, 이런 부분은 세세하게 신경 써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