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1차] 언제까지 집에만 있을텐가! 클라이밍!
  • 2월 09 (일) 오후 12:30
  • 명동/이태원/용산 '충무로역'
  • 기타
  • 14명중 14명이 예약했습니다.
  • 20,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1차] 언제까지 집에만 있을텐가! 클라이밍!

날씨가 풀려가지만 아직도 밖은 쌀쌀한 겨울입니다

친구들 만나면 하는 매번 나오는 얘기.. "운동해야하는데.." 


이제 한해도 시작했고 새롭게 2014년 계획을 세우셨을텐데요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운동을 계획했는데 겨울이란 핑계로 잘안움직이고 있다가 

클라이밍을 보고선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서울에서도 실내 클라이밍 센터가 있더라구요!! 

집밥 식구들과 함께가서 몸도 움직이고 클라이밍도 경험해보려고 합니다! 

일요일 아침은 잠에게 양보하되 오후는 알차게 보는거 어떨까요? :) 



날짜: 2월 9일 일요일

시간 및 장소: 1시-3시

                  12시30분에 충무로역 1번 출구에서 모여서 출발합니다 (5분거리)

참가비: 20,000원 (암벽화 대여, 강습 포함) 

* 준비물: 편한 복장

* 포함 사항 

- 헥사클라이밍 센터 일일 이용권 및 기초 강습 

- 로프, 암벽화, 안전 장비 등 대여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운동 좋아하세요? :)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님이 초대합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나는 다양한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이야기 나누 (하)고 싶어요.
  • 충무로역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4가 125
  • T. 02-6110-4231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날씨 좋은 꿀 토요일 오후 반납하고 해보고 싶었던 클라이밍 도전전전전!!
두팔이 기억하고있는 씁쓸한 내 저질체력. 그날만큼은 스파이더맨이 되고싶었던 꿈은 인공홀드를 잡자마자 집어 던졌네요. 한번쯤 경험해 보고싶었던 클라이밍이라
팔이 아픈만큼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당

더더더욱 많은 사진과 찰지고 찰진 스토리 후기 블로그에 있습니다요

http://blog.naver.com/thanku_hands/110185449350

아. 정말 생각보다 빡셌지만 ㅠㅠㅋㅋㅋㅋ
다들 넘 멋졌어영 ㅠ 부럽부럽!

실내 클라이밍 정말 잼있었습니다. 겨울이라 집에서 웅크리고만 있다가 운동도 하고 좋은 분들도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팔이 너무 아프긴 하지만. 다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

클라이밍 너무 재밌었어요~ 코치님이 너무 친절히 알려주셔서 차근차근 배울수 있었어요. 좋은분들과 즐겁게 클리이밍 체험하니 좋네요. 내일은 팔이 좀 저리겠지만 잘들 푸시고~ 다음에 또 같이가요~!!

실내 클라이밍 해보고 싶어서,1차 클라이밍을 신청해서 하게 되었는데~~해본 소감은~~~
힘들다.(^^;)절대적인 팔 힘을 필요로 하는 운동인데, 저질 체력인 저에게는 워밍업운동3세트만으로도 힘이들었습니다.
하지만 한번 할때와 두번 할때의 느낌이 다르면서~~재미가 솔솔 느껴지는데.
강추내요(^^)

하지만 팔이 무지 아프다는~~~

앵콜

4월에 한번 더해주세요 ㅠㅠ 해보고 싶어요

클라이밍 해보고싶었는데 초보도 되나요?

ㅜㅜ저꼭해보고싶어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이번에도 놓쳤네요! 다음엔 꼭 함께하길!!

앵콜신청합니다~

!!

앵콜!

또 해요!!~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앵콜!!!!!!!

다음기회에 도전하겠습니다!!

꼭 해보고 싶어요 ~!

아니!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아쉬우신가요? 앵콜을 신청하세요.

앵콜~

다음엔 꼭 하고 싶어요..^^

해보고 싶은 클라이밍, 앵콜이요!!

앗! 또 놓쳤네요ㅜㅜ 앵콜!

해보괴싶었던건데! 앵콜신청합니다^^

원해요!

아악 또 놓 쳤다 ㅜㅜ

못갔어요,다시 앵콜 부탁드려요ㅠㅠ

클라이밍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이번엔 시간이 안 되네요; 다음에 또 개설 해주세요~ 꼭이요!

배우고싶어요

앵콜 신청이요~^^

또! 하면 좋겠어요!

다음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

앵콜 부탁드려요. ㅎㅎ 사실 아버지가 하셔서 관심은 있지만 자주 못가본터라 ㅋ

앵콜!

아... 이거 진짜 하고싶어요 또 언제 하나요??
또 할때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이번에 안타깝게 기회를 놓쳤네요ㅠ 꼭 다음 모임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값이 올라갔네 ㅠ 배우고 싶어요!

앵콜하면 가보고 싶어요

라섹 회복기간이라 ㅎㅎ 다음에는 꼭 참가하고 싶습니다.

앵콜 신청합니다!

클라이밍 해보고 싶어요~

다음기회에!!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벌써마감이네요 ㅠ 담번에참여하고싶어용

모집완료라니.... 꼭하고싶어요!

아 놓쳣어요 ㅠㅠ

한번 꼭해보고싶네요~ 앵콜!!

앵콜

앵콜 요청합니다 ^^

와!!정말 아쉽네요, 다음기회를 기다리겠습니다

진짜 하고싶어서 찾았었는데
앵콜요청요!!

가고싶어요!

안그래도 찾고있던 클라이밍 동호회! 다음엔 함께하고 싶어요^^ 앵콜요청!

꼭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

앵콜신청합니다

앵콜

오오 2차를 원해요! 전 그날 미유직을 만들어야하는데!

참가하고싶은데 마감이라니ㅜ

오오 2차를 원하오! 난 그날 맥주를 만들어야하는데!

기대의 한마디

설레이네요ㅎㅎ

오 하루만에 많은분들이!!
인원수를 조금 늘려두었어요~
즐겁게 함께 해요~^_^

재미지겠다!

우왕 OㅁO

앵콜 신청은 했는데여 이번주 일요일은 어려울까여?...꼭 해보고 싶습니다

3차는 일요일 부탁해용~~~^^

2차는 토요일이네요..! 일요일이 좋은데 ㅋㅋ 앞으로 일요일에 모임생기면 계속참석하고싶어요 *_*

으헝~!!!! 눈물을 머금고 취소해요...ㅠ_ㅠ;;; 회사에 일이 생겨서 일요일에도 일할 가능성이 100%... 간만에 나가는 집밥 모임인데....ㅠ^ㅠ;;; 저 말고 다른분이 참여 해 주실것이란 믿음으로.......-_ㅜ;;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