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임 리스트
모임 만들기
후기
게시판
로그인하기
씅긍
집밥지기 0회
모임 참석 2회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어린 나이에 취업한
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와)과 밥을 먹으며
대화
(하)고 싶어요
활동지역
좋아하는 음식
"자존감"이 넘치는 유쾌한 훈남훈녀들이 만드는 <와인파티!!>
월요식당, 함께 술을 담고, 먹고, 이야기 하고! (11차 앵콜)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1달 전
유기견 봉사활동! 함께 하면 더욱 즐거워요! (5차 앵콜)
다음 주말에 또 할 수 있음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