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은 경기도 안양이고 집보다는 분당, 건대에서 자주 출몰하고 있는 남자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먹는거 좋아하고 이야기 하는거 좋아하고 듣는것도 좋아 합니다.
사람 만나는건 더 좋지만 모두들 그러하듯이 처음은 부끄럽네요 ㅎㅎ
좋은 사람 좋은 만남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왓. 혁님! 이분과의 모임은 그야말로 최강! 통쾌! 상쾌! 꺅!!!
우왓. 혁님! 이분과의 모임은 그야말로 최강! 통쾌! 상쾌!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