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e
“음악을 사랑하는(인)한 나는 여러 직장인분들과(와) 밥을 먹으며 세상돌아가는얘기를(하)고 싶어요”안녕하세요 긍정의힘을 믿는사람!! Charlie입니다.
대학교때 밴드에 빠져 이리저리 헤매다가도
남들이 걱정할때 긍정에 힘으로 취업에 성공하여 지금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회초년생입니다.
락이나 뉴에이지같은 악기로 연주하는 음악을 좋아하고
딱히 싫어하는 거 없는 무던한 사람입니다.
이번 모임으로 여러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려요^^
Charlie님이 예약한 모임
Charlie님이 최근 참여한 모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