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김학문 변호사'보다 더 밉상인 내 직장 상사
02. 묻지마 폭행범은 누굴까? 너무 궁금해!
03. 1인 가구의 장점과 단점!
04. '이수경'보다 맛집 찾아다니길 더 좋아하는 나
05.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알고 있는 나
06.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나
지난 불금에 35년 전통의 돈까스를 맛보러 성신여대로 갔어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애매한 시간에 어쩌지 했는데 만화 캐릭터??를 닮은 귀요미 식샤맨님이 반갑게 맞아주셨답니다. 약속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게 된 저는 1등으로 도착해버렸고 “식샤를 합시다” 로고가 이쁘게 박힌 텀블러를 선물로 받게 되는 횡재를 했다는 ㅎㅎ~
곧이어 순서대로 알흠다운 미녀님들 차례로 등장 옹이종기 모여서 온달왕 돈까스로 향했는데요 역시 유수한 역사??를 자랑하는 맛집답게 줄을 서주는 센스가 필요했어요.
우아하게 돈까스를 썰며 이어지는 수다 수다 다들 밝고 친근한 분들이라 잘 알던 분들처럼 자연스럽게 폭풍수다가 계속되었다는~2차로 카페까지 가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이야기 1인 가구이야기 맛집이야기 직장생활이야기 연애이야기 티비프로 이야기 등등 다양한 화제로 웃음이 끊이질 않는 대화의 연속이였습니다. 동종업계에 계신 분들도 계시고 자취하는 분들의 이야기 하며 공통의 공감대가 꽤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어 분위기를 매끄럽게 이어나가고 미녀누나??들과 잘 동화되어준 어린 식샤맨에게 감사를 전해용^^
더더욱 맛있는 식샤가 앞으로 계속되기를 쭈욱~
식샤를 합시다 앵콜 3차 모임으로
성신여대 앞에 자리한 35년된 온달왕돈까스집! 에서 식샤를 하고 왔습니다.
집밥과 어울리는 추억의 돈까스 스타일로 더욱 친숙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소소한 후식도 주시고 ㅋㅋ
인기가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일찍 서둘러 들러보세요~
비록 방송은 못보았지만 모임에 참가하신 애청자분들의 이야기꽃 덕분에 찾아보았답니다!
앞으로 쭉 챙겨볼 예정..ㅋㅋㅋ
독립을 준비하면서 1인가구 싱글족 언니들의 팁을 얻으러 갔는데,
혼자 사는 것에 대한 장점과 단점으로 로망과 현실을 마주하고 왔어요 ㅎㅎ
각자 아끼는 맛집 정보도 공유하면서 함께 먹방투어의 만남을 기약하고요~
여성분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식샤맨의 붙임성 덕분에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아룡하세요~ '식샤맨'입니다.
식샤는 맛있게 하셨나요?
2월 7일 금요일 집밥의 아름다운 여성 여섯 분께서 성신여대에 등장했습니다!
바로 성신여대역에 유명한 왕돈까스를 먹기 위해서였죠.
약속 장소였던 2번출구는 공사중?!?!
1번 출구 앞의 던킨도너츠에서 모두 오기를 기다리며,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
마치 서로 알고 있던 사이 마냥 다들 굉장히 밝은 분들이셨는데요.
가격대비 커다란 돈까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다들 식샤를 마친 후의 이별이 아쉬웠는지,
근처 카페에서 늦은 시간까지 이야기를 나누고 헤어졌답니다.
"어? 이게 무슨 모임이야?" 하시는 분들!
"난 '식샤를 합시다' 잘 모르는데..." 하시는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모여 주쎄요!
'식샤를 합시다'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4차 모임은 말도 안되게 맛있다는 일본식 철판요리를 식샤하러 홍대 '텟펜'으로 가요!
발렌타인 데이 푹 쉬고! 15일 맛있는 시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3차)'식샤를 합니다'의 맛있는 시간을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feat. 초상권은 소중하니까요.)
아룡하세요~ '식샤맨' 입니다.
tvN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0화에 출연했던 족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엉돈엉돈)
푸짐한 족발과 막국수! 그리고 가벼운 쏘쥬 한 잔~! 캬아~
맛있었던 음식 만큼이나 분위기도 정말 짱짱맨이였습니다.
장충동... 왜 족발~ 족발 하는지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금일 참여하셨던 분들 모두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시간 함께하고 싶다구요?!
그렇다면 '식샤를 합시다' 11화에 등장하는 담백하고 바삭한 왕돈까스 먹으러!
3차 모임도 신청해주쎄요~!
식샤맨은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안뇽하세요. '식샤맨'입니다.
강남 '비비고'에서 무사히 식샤를 마친 첫 모임이였습니다.
참가하신 분들은 '식샤맨'을 제외하고 모두 아름다운 여성이였습니다. //// _///// 하악
덕분에 비빔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사진으르 채 찍기도 전에 그릇은 이미 비어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1인 1가구로 생활 중이셨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다들 통하는 부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어느날은 베이커리 취미에 푹 빠졌었지만, 살이 찌는 소리가 들려 취미를 바꾸신 분
집으로 들가는 길 어쩌다 따끈한 집밥의 향이 이웃집에서 나면, 어쩐지 부모님이 생각난다는 분
이제 혼자서는 김치도 거뜬히 담궈 먹는다는 소리에 놀라는 분도 공감하는 분도 모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1차 모임은 이렇게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차는 그냥 족발도 아닌 장충동 족발입죠.
윤기 좌르르한 족발 만나러 오세요.
서둘러 신청하세요. ^~^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