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ert_wait 이용하시려면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집완료
[앵콜 4차] 식샤를 합시다
  • 2월 15 (토) 오후 7:00
  • 홍대/마포/은평 '텟펜 (홍대)'
  • 다문화 요리
  • 8명중 8명이 예약했습니다.
  • 18,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4차] 식샤를 합시다
안녕하세요~!
[tvN]에서 방영하는 '식샤를 합시다' 입니다.
앞으로 "식샤맨" 이라고 불러주세욥!


'식샤를 합시다'는?
현재 대한민국은 네 가구 중 하나가 1인 가구일 정도로
나 홀로의 삶이 점차 확산되고 있는데요.
'식샤를 합시다'는 이러한 내용을 담아
805호에 살고 있는 이혼녀 '이수경(이수경)',
806호에 살고 있는 수상남 '구대영(윤두준)',
804호에 새로 이사온 재벌녀 '윤진이(윤소희)'가
1인 1가구로 출연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입지욧!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영하는 탓에
매 화마다 방송되는 맛있는 음식들과 주인공들의 식사를 하는 모습은
야식을 생각나게 하는데요...........(OTL......................)
오는 2월 13일 목요일 제 12화 에서는 메인 메뉴가 "철판요리" 이라고 합니다.
이번엔!! 실제로 촬영했던 그 곳!!! 으로 갑니다! 오예!!
바로 흥겨운 분위기로 유명한 텟펜!! 입니다! (꺄오!)

홍대에 위치한 이 일본식 철판요리 - 텟펜 - 은 
(아, 실제로 촬영한곳은 홍대점이 아니라 일산점입니다.)
큰 목소리로 활기차게 손님을 맞이하고 함께 건배하는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여기저기서 감사하다고 함께 외치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그렇게 훈남이라고...(므흣므흣..)
바로 앞에서 엄청난 솜씨로 야끼를 맹글어준다고 (흐믓흐믓..)


* 식샤를 합시다. 드라마를 잘 몰라도 괜춘합니다. 함께해요 *_*
* 발렌타인이 허전했던 당신은 특히! 오라!! 
* 선착순 1명에게 소정의 기념품 (!!!) 을 드리니, 지각은 NO! NO!


최고의 라인업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기다리겠음당!
컴온!

'식샤를 합시다'와 함께하는 소셜다이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tvN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소셜다이닝'코너에 방문해보세요!
바로 가기: http://giftmap.interest.me/View/1723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01. '김학문 변호사'보다 더 밉상인 내 직장 상사
02. 묻지마 폭행범은 누굴까? 너무 궁금해!
03. 1인 가구의 장점과 단점!
04. '이수경'보다 맛집 찾아다니길 더 좋아하는 나
05. 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알고 있는 나
06.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나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01-2._%ec%8b%9d%ec%83%a4_%ec%9d%b4%ec%88%98%ea%b2%bd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식샤를 합시다님이 초대합니다.
“'식샤를 합시다' 애청자인 나는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 (와)과 밥을 먹으며 밥집의 테이블을 휩쓸 (하)고 싶어요.
Small_000
  • 텟펜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9-1
  • T.
일본 텟펜의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은 한국 스탭들이 진짜 일본 이자카야의 맛을 그대로 전해주는 곳이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지난 불금에 35년 전통의 돈까스를 맛보러 성신여대로 갔어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애매한 시간에 어쩌지 했는데 만화 캐릭터??를 닮은 귀요미 식샤맨님이 반갑게 맞아주셨답니다. 약속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게 된 저는 1등으로 도착해버렸고 “식샤를 합시다” 로고가 이쁘게 박힌 텀블러를 선물로 받게 되는 횡재를 했다는 ㅎㅎ~
곧이어 순서대로 알흠다운 미녀님들 차례로 등장 옹이종기 모여서 온달왕 돈까스로 향했는데요 역시 유수한 역사??를 자랑하는 맛집답게 줄을 서주는 센스가 필요했어요.
우아하게 돈까스를 썰며 이어지는 수다 수다 다들 밝고 친근한 분들이라 잘 알던 분들처럼 자연스럽게 폭풍수다가 계속되었다는~2차로 카페까지 가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이야기 1인 가구이야기 맛집이야기 직장생활이야기 연애이야기 티비프로 이야기 등등 다양한 화제로 웃음이 끊이질 않는 대화의 연속이였습니다. 동종업계에 계신 분들도 계시고 자취하는 분들의 이야기 하며 공통의 공감대가 꽤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어 분위기를 매끄럽게 이어나가고 미녀누나??들과 잘 동화되어준 어린 식샤맨에게 감사를 전해용^^
더더욱 맛있는 식샤가 앞으로 계속되기를 쭈욱~

식샤를 합시다 앵콜 3차 모임으로
성신여대 앞에 자리한 35년된 온달왕돈까스집! 에서 식샤를 하고 왔습니다.

집밥과 어울리는 추억의 돈까스 스타일로 더욱 친숙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소소한 후식도 주시고 ㅋㅋ
인기가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일찍 서둘러 들러보세요~

비록 방송은 못보았지만 모임에 참가하신 애청자분들의 이야기꽃 덕분에 찾아보았답니다!
앞으로 쭉 챙겨볼 예정..ㅋㅋㅋ

독립을 준비하면서 1인가구 싱글족 언니들의 팁을 얻으러 갔는데,
혼자 사는 것에 대한 장점과 단점으로 로망과 현실을 마주하고 왔어요 ㅎㅎ
각자 아끼는 맛집 정보도 공유하면서 함께 먹방투어의 만남을 기약하고요~

여성분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식샤맨의 붙임성 덕분에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아룡하세요~ '식샤맨'입니다.
식샤는 맛있게 하셨나요?
2월 7일 금요일 집밥의 아름다운 여성 여섯 분께서 성신여대에 등장했습니다!
바로 성신여대역에 유명한 왕돈까스를 먹기 위해서였죠.

약속 장소였던 2번출구는 공사중?!?!
1번 출구 앞의 던킨도너츠에서 모두 오기를 기다리며,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
마치 서로 알고 있던 사이 마냥 다들 굉장히 밝은 분들이셨는데요.
가격대비 커다란 돈까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다들 식샤를 마친 후의 이별이 아쉬웠는지,
근처 카페에서 늦은 시간까지 이야기를 나누고 헤어졌답니다.

"어? 이게 무슨 모임이야?" 하시는 분들!
"난 '식샤를 합시다' 잘 모르는데..." 하시는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모여 주쎄요!
'식샤를 합시다'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4차 모임은 말도 안되게 맛있다는 일본식 철판요리를 식샤하러 홍대 '텟펜'으로 가요!
발렌타인 데이 푹 쉬고! 15일 맛있는 시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3차)'식샤를 합니다'의 맛있는 시간을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feat. 초상권은 소중하니까요.)

콜라겐이 가득한 족발~
피부에 좋아서 밤에 먹으면 잴 좋다고 그래여 ㅋㅋ
오늘 저는 집밥모임에서 처음 가봤느데 참 재밌네요!
훌륭한 분들이랑 만나게 되서 정말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엇어염~
족발 먹고 마스크팩도 붙히고 올해 우리 동안피부 만들기 위해 관리합시당!

아룡하세요~ '식샤맨' 입니다.
tvN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0화에 출연했던 족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엉돈엉돈)

푸짐한 족발과 막국수! 그리고 가벼운 쏘쥬 한 잔~! 캬아~
맛있었던 음식 만큼이나 분위기도 정말 짱짱맨이였습니다.
장충동... 왜 족발~ 족발 하는지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금일 참여하셨던 분들 모두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시간 함께하고 싶다구요?!
그렇다면 '식샤를 합시다' 11화에 등장하는 담백하고 바삭한 왕돈까스 먹으러!
3차 모임도 신청해주쎄요~!

식샤맨은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안뇽하세요. '식샤맨'입니다.
강남 '비비고'에서 무사히 식샤를 마친 첫 모임이였습니다.

참가하신 분들은 '식샤맨'을 제외하고 모두 아름다운 여성이였습니다. //// _///// 하악
덕분에 비빔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사진으르 채 찍기도 전에 그릇은 이미 비어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1인 1가구로 생활 중이셨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다들 통하는 부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어느날은 베이커리 취미에 푹 빠졌었지만, 살이 찌는 소리가 들려 취미를 바꾸신 분
집으로 들가는 길 어쩌다 따끈한 집밥의 향이 이웃집에서 나면, 어쩐지 부모님이 생각난다는 분
이제 혼자서는 김치도 거뜬히 담궈 먹는다는 소리에 놀라는 분도 공감하는 분도 모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식샤를 합시다' 1차 모임은 이렇게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차는 그냥 족발도 아닌 장충동 족발입죠.
윤기 좌르르한 족발 만나러 오세요.
서둘러 신청하세요. ^~^

앵콜

정말 빨리 완료되는.... 식샤를합시다 ㅠ.ㅠ

이런 모임이 있었다니.. 최근에 "식샤"에 빠진 1인입니다. 앵콜신청해요

매번 놓치네요;

앵콜 신청이용~!!

앵콜임다

'식샤를 합시다'는 매주 열릴 계획이랍니다.
날짜가 맞지 않아서 혹은 이미 신청이 완료되어서 참가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다음 모임에 거침없이 마우스 올려주쎄요!

앵콜!

아쉽게도 벌써 모집 완료라니!~~~ 앵콜 신청이여^^

기회되면 꼭갈께요^^

벌써마감이네요 저도참석해보고싶어요!

앵콜기다렸는데..설날이라 시골가야해서 못가네요 ㅠㅠ 흑흑 맘같아선 안내려가고 식샤 가고파요 ㅠㅠ

이번주 금요일은 약속이 있어서 참석을 못하지만... 다음에는 꼭 참석하고 싶어요.

앵콜 신청합니다.

앵콜이요!

우앗 식샤 진짜 좋아하는데, 벌써 마감이네요! 나왔던 해물찜! 떡볶이집! 끼햐~!! 2탄을 기대해봅니다!!

식샤 애청잡돠 2차 기대하것슴돠 !

기대의 한마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