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ert_wait 이용하시려면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셔야 합니다.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모임종료
[앵콜 55차] 점심에 와인을 즐기는 맛있는 일탈 Crunch
  • 2월 12 (수) 오후 12:00
  • 강남/서초/삼성 '비트윈 카페'
  • 커피, 브런치
  • 6명중 5명이 예약했습니다.
  • 18,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55차] 점심에 와인을 즐기는 맛있는 일탈 Crunch



부장님 몰래 낮술을 마신다? 

생각만해도 짜릿한 맛있는 일탈 Crunch
점심에 와인을 즐기는 Crunch를 소개합니다.


<청춘이여, 와인을 마시자! 점심에 와인을 즐기는 맛있는 일탈 Crunch>

청춘와인이란?
허세부리며 마시지 않고, 취하지 않고, 와인을 공부하며 즐기는 모임입니다.
청춘와인 Crunch 1,2차 모임의 반응이 너무나 후끈했으므로, 
3차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도 방배역입니다!

점심시간에 새로운 사람들과 맛있는 일탈을 즐기는 Crunch!
*Crunch는 Creative lunch, 창의적인 점심의 줄임말입니다. 

WSET 과정을 수료한 박범 님이 말하는 청춘와인론!
그가 직접 고른 오늘의 와인을 마셔보며, 테이스팅 노트를 작성해보는 와인 Crunch입니다.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와인 고르는 법, 
와인 테이스팅노트 작성법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  영상취재 예정입니다. 난 절대 나오면 안돼 ㅠㅠ 인터뷰 싫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같아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흑흑

한 번 참여했던 분들은 번개모임을 갖는다는 묘한 중독성의 청춘와인 Crunch!


- 박범 님 소개
* 와인이 좋고, Crunch도 좋아서 이번 모임을 열어보고 싶다는 훈남.
(주)자람 대표
WSA PDP 와인아카데미 - WSET Advanced Course 수료
*소물리에 자격증 : WSET level3 Award in Wine and Spirits 
까브드뱅 근무(2009)
호주무역대표부 호주와이너리 마케터(2009 SWS Expo, COEX)

**참가비에는 식사(샌드위치, 와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runch가 끝나면, Crunch의 C포즈를 취하며 찍는 촬영이 있습니다. 노출이 걱정이시라구요?

nononono~!모자이크, 수염 등 원하시면 편집가능하니 돈 워리! ^^c


Crunch는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점심시간에 새로운 사람들과 즐길 맛있는 일탈을 선물합니다. Crunch 블로그에 들어가시면 Crunch 현장을 직접 둘러보실 수 있으세요. 
Crunch 블로그 : blog.naver.com/crunchwith
Crunch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runchwith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1. 내가 마셔본 와인 중 가장 기억이 남는 와인은?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모임에 참석한 GUEST 리스트
야성곰님이 초대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코치인 나는 유쾌낭만 직장생활을 꿈꾸는 직장인들 (와)과 밥을 먹으며 일상의 행복과 즐거움을 함께 찾 (하)고 싶어요.
Small_995544_598345236888638_2073784399_n
  • 비트윈 카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1동 906-1
  • 7호선 내방역 2번출구, 2호선 방배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 씨티은행 옆골목에서 바로 보입니다.
  • T. 02-3486-2121
공정무역(Fair-trade)을 통한 멕시코 치아파스의 유기농 원두 사용, 행복한 나눔카페입니다.

커피는 엄선된 생두로 3일내 직접 로스팅을 합니다. 생과일음료는 첨가물 無 생과일로만 OK!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모임 참가자 분들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1월 21일에 있었던 와인 Crunch 참가자분들의 방명글입니다. ^^

오늘 처음 뵌분들인데도 서로의 고민거리를
솔직하게 나눌수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어요~
분노캔들은 만들기 쉽고 사람마다 모양도 달라
재밌네요~ 앵콜신청합니다~! ㅋㅋ

오늘 모임에서 또 새로운 분들 만나서 즐겁게 얘기하면서 스트레스 확~~ 풀렸네요~^^
저의 작품 울고있는 키세스 분노캔들 올려드립니다~
집에가서 장렬하게 태워버릴 예정입니다~ ㅋㅋ
그럼 다음 크런치 모임에서 다시 봐요!

네네 일단 생각은 미루는걸로!!^^ 알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장철순님, 이보경님. 저도 정말 즐거웠어요. 보경님의 오타.ㅋㅋ cruch에 이어 일탕! 갑자기 알탕이 먹고 싶네요.!!! 우리 이 날 나눴던 이야기들 하나하나 해보죠. 일단 퇴사는 미루고! ㅎㅎㅎ

새롭고 신선한 시간이었고~ 좋은 모임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점심 일탕 이었어요!!!^^

cocoro님! ^^ 그날 기자님이 떡 하니 계셔서 놀라셨죠? ㅎㅎㅎ. cocoro님 인상도 넘 좋으시고, 새해 남친 걱정 없을 것같습니다! 분명 생기리라 믿습니다! 6개월 후에 목표계획 다시 보내드릴게요! 그 때까지 gogogogo! ^^

'내 연애 뭐가 문제야?' Crunch에 오셨던 분들이 남겨주신 방명록입니다. :) 정말 즐거운 시간. 영선님, 재란님, 토파님, 민철님, 보좌관님, 소연님. ㅎㅎㅎ 또 봐요. 그 땐 연애하고 있는 걸로!

목요일 점심 크런치 후기 남겨요-*

은근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예약을 하고도 걱정했는데 생각과 다르게 굉장히 편안했어요.
정말 우리팀들은 다 좋으신분들이 모이셔서 훈훈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연애에 대해 이것저것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다양한 의견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ㅎ
제 2014년 목표가 남자친구 사귀기인데, 많이 도와 주세요~~
다음번에 꼭 연애 이야기가 담긴 모임도 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집밥 모임에 첨 참석한지라..후기를 어디다 남기는지 몰라서 한 30분을 뒤지다 이제서야 찾았다능..원체 구찮은걸 싫어해서 왠만하면 후기 안적는데 넘 유쾌했던 시간이라 꼭 남기고 싶었어요!! ㅎㅎ 어색해야하는 자리인데 전혀 어색하지 않았던 신기한 경험..자주자주하고싶어요 ^^

토파님의 매력포텐을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 왜 그리 솔직하세요!!! ㅎ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좐레논이 했던 말 기억하세요. :) 다음에도 유식한 척 하겠습니다. ㅎㅎ

한마디로 유쾌한 모임 이었습니다. 평소 점심시간은 그저 허기를 채우는 시간이었는데 이렇게 알차고 재미있게 점심을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존 레논이 남겼다는 말 기억하겠습니다 ^^

Young min님. 레벨 2개 준비하길 잘한 것같아요. 저도 신나는 자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회계 너무 어렵게 생각했는데 야성곰님 덕분에 회계! 쉽게 접근할수 있을거 같아요. 오늘 수고 하셨고 다음 크런치도 기대되요!^^

오늘 너무 좋았습니다. 참가자들 수준에 맞춰서 레벨 조정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 또 듣고 싶어요

마왕님은 더구나 멀리서 오시니. ㅠㅠ 광화문 모임을 여는 게 먼저일 것같아요. 그리고 아쉬움이 매력인 크런치지만, 저녁모임도 하고 파티도 해야죠! ㅎㅎㅎ

항상 점심시간에 하다보니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모임을 기약해봅니다~ ^^ 유쾌발랄 Crunch 파이팅!

LEON님! 발음이 중요하죠. 리언. ㅎㅎㅎ 완전 반가왔습니다. 마왕님, 엠피님, 써니님까지. 일상을 탈출한 소소한 대화라. 넘 멋진 표현입니다. >_<아휴~! 시청 근처에서 자주자주 뵙도록 Crunch해요. 안오시면 서운할거에요. ㅎㅎㅎ

호구조사 이후의 어색한 대화를 하는 그저그런 모임에 지치셨다면 크런치를 신청해보세요. ' 유쾌, 상큼, 발랄!' 이라는 세가 지 명사로 표현할 수 있고요, 점심시간에 오시기 힘드 시겠지만, 오시기만 하면 정말 짧은 시간 꽉차게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참가자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모임!!!!^^

역쉬나. Crunch에서 만나는 분들은 정말 매력덩어리들 같으세요. 나이, 직장이 아니라 스토리텔링마블을 통해 자신에게 묻고 이야기하는 시간이 참 좋았습니다. 오늘 오셨던 승목님, 불똥님, 마왕님, 지숙님 정말. 더 붙들고 함께 하고 싶었어요. 또 볼 수 있겠죠? 지숙님과 마왕님은 Crunch다시 오기로 맹세까지 하셨으니 ㅋㅋㅋㅋ. 덕분에 유쾌하고 발랄한 점심이었습니다. :)

기대했던 것 이상이네요. 오신 분들 각자의 얘기만 나눠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야성곰님의 생산적인(?) 질문들로 수요일 점심이 상큼해졌습니다. 잘못하면 어색한 밥상이 될 수도 있는데 오신 분들도 진행자인 야성곰님도 그렇고 오신 분들도 적극적으로 자기를 공개하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다른 일을 하고 계신 분들의 소탈한 얘기를 들을 수 있어서 세상 보는 눈이 더 넓어진 것 같네요. 남은 한 주 잘 보내시고 다음에 또 뵈요^^

앵콜

앵콜~!!!

시간이 안맞는 바람에 넘 아쉽네요ㅠㅠ
앵콜앵콜~~

술없이 점심에 짬내어 스트레스풀어요~!

목요일로 앵콜신청이요~!!

다음에 또 참여할게요~^^

크런치 화이팅 입니다!!!!^^

한승희님. ㅠㅠ 월요일인데도 매진이 됐는데요 ㅠ ㅋ

월요일이면 어떻게 해요 ㅠㅠ

명동 열어주세용 ㅎㅎㅎ

구로공단쪽에도 점심 모임이 있었으면좋겠네요.(^^)

담번에 기회되면 참석하고싶어요~

아쉽네요;;;

즐거운 점심식사!!

앵콜 앵콜이요...시청에서ㅋㅋ

유정님! 또 열겠습니다! 두근두근

저도가고싶어요

멜랑꼴랑님, 회사밥 탈피하시고, 맛있는 일탈 즐겨봉가요~^^

cocoro님, 당연히 그러겠습니다. 꼭 오세요. :)

종로 광화문 시청으로 한번더 앵콜부탁해요~ 인원수 늘리면 더좋겠어요

오우 회사와 가깝다. 회사밥 탈피할래요~

아쉽네영! 명동 근처로요~! 앵콜이요 ㅎㅎㅎ

토파님, 당연하죠!!!

강남 쪽에서 도 열어 주시면 감사 ^^

신태림님을 위해서라도 다시 열겠습니다! 끄오오오~

어제 모임의 바로 앞에서 근무하고 있었는데아쉽네요

기초회계 Crunch 정말 좋네요! 장소가 멀어서 갈 수 없어 아쉽습니다ㅠ 다음에 또 열어주세요~

오늘 뒤늦게! Crunch에 참여한 Leon 입니다~
예전부터 곁눈질을 하며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오늘에 와서야 참여를 하게 되었네요.
일상을 탈출한 소소한 대화들... 뜻깊었구요 ^^
단순한 신변잡기 이야기가 아니라 생각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야성곰님이 컨텐츠를 꼼꼼히 준비해주셔서 더욱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시청 근처에서 모임이 있다면, 언제라도 다시 참여하고 싶네요!

모임을 이제 봤네요... 앵콜 신청합니다.

기대의 한마디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