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예약가능
[앵콜 2차] 그래, 나 불투명 피부야.
  • 2월 13 (목) 오후 7:30
  • 강남/서초/삼성 '카페 고희(역삼점)'
  • 커피, 브런치
  • 22명중 21명이 예약했습니다.
  • 5,000원
이미지와 내용 수정하기
[앵콜 2차] 그래, 나 불투명 피부야.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

당신의 피부는 안녕하십니까? (ㅠ_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부활시키고자

허겁저겁 - 오이, 사과, 달걀, 양배추, 쌀뜰믈.... - 처방을 해보지만...

알아요. 평소에 잘해야한다는거 (흑...)


물론, 피부과 투어도 다니곤 하죠...

피부과 언니들의 친절한 잔소리가 어디선가 들립니다.


어머, 피부가 엄청 예민하시네요

몇시에 주무시죠? 12시 전에는 꼭 주무셔야 해요.

물은 많이 드시죠? 비타민이랑 물 드셔야해요.


언니들, 내가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구...

회사 다녀봐요... 대략 악의 싸이클을 돌려야 한다구.


1. 회사를 다닌다.

2. 건조한 사무실에서 겁나 스트레스를 받는다

3. 젠장. 피부가 박살이 난다.

4. 월급을 피부과에 갖다바친다.

5. 돈이 없다. 회사를 열심히 다녀야 한다.

(1번부터 5번까지 다시 반복)


왜 이놈의 한국사회는 이리도(?) 외모지상주의이며

길거리 언니들은 다 미친듯이 피부가 좋은걸까요?

피부는 기본이에요.

아. 그럼. 전. 기본이 안된건가요? (하하하하하하하...)


슬픈건. 신경 쓰고 애를 쓰면 쓸수록 엉망이 된다는거죠.

1. 피부가 안좋아졌다.

2. 신경을 쓴다.

3. 신경을 써서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

4. 신경을 더욱 쓴다.

5. 신경과민 + 스트레스로 피부가 박살이 난다.

...OTL....


그래, 나 불투명 피부야.

해볼만큼 다 해봤어 (...)


발렌타인 전날 목요일 저녁.우리 모여서 이야기 나눠봐요.

하루만에 피부가 리셋 재생 못하는거 알지만 (-_-...)

레알 솔직하게, 현실 기반하여 서로 피부에 대해서 상담해주자구요.


* 이런 분 오시면 안됩니다.

- 화장? 안했는데? 오늘 비비크림만 발랐어!

- 여드름? 난 안생겨봐서 잘 모르겠네;;

- (피부가 좋다는 말에) 어? 나 어제 밤 샜는데...

- 피부에 딱히 하는 건 없어서..... 잘 몰라 ^_^;;;


* 이런 걸 할겁니다.

- 경험담 공유

- 신세한탄

- 의기투합

- 레알 솔직한 전문가 언니의 피부 상담 (후원사)

- 기념품 증정 (후원사)


피부에 끊임없이 양보하고 있는 언니들..

해볼만큼 다 해본 우리...

발렌타인은. 다르게 맞이합시다!


* 우아한 와인/저녁식사 + 피부 상담 + 기념품까지?!?!?!

  선착순 20명 (여성!!) 만 언빌리버블한 가격으로 모십니다 +_+


* 이 모임은 인천대학교 해양 RIS 사업단에서 후원해주셨습니다.



이런 대화로 모임을 시작해봐요!

발렌타인데이! 당신의 대처방법은?

세트 메뉴

모임 진행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모임의 진행자인 집밥지기에게 있습니다. 모임 후, 불편했던 점, 수상쩍은 점, 기타 문제점이 발생했다면 help@zipbob.net 으로 즉각 신고 부탁드립니다.

훈훈하고 건강한 집밥 커뮤니티를 함께 만들어가요!

Study_06
집밥님이 초대합니다.
“불투명 피부 나는 동지들 (와)과 밥을 먹으며 의기투합 (하)고 싶어요.
Small_logo_260x260
  • 카페 고희(역삼점)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3-2
  • 선릉역 5번출구에서 200m직진, 한국기술센터 간판이 나오면 지나지 말고 우측골목으로 우회전, 50m 직진하면 우측 2층에 위치 (선릉역 7분거리)
  • T. 070-8879-2128
  • http://goghi.kr
커피의 일본식 발음이기도 한 고희에 "큰 기쁨을 드리는곳"이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

후기 남기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

앵콜 신청하기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후기

안녕하세욤! 불피모 여러분~
2차 모임이 개설되었으니 많은 참석 부탁드려욤욤 +_+
이번엔 저녁식사를 준비했답니당!!

http://www.zipbob.net/dinings/52ef1f59e76f68d6b6000015

뒤늦게나마 올려보는 불투명 피부인들의 모임 (불피모 ??-0-?)
서로 꿀팁을 공유하는 흥겨운 시간이였습니다~
곧 2탄, 3탄이 개설될 예정이오니 기다려주세욥! +_+!

기대의 한마디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 기대되네요 ^^

기대되요~~^^

기대되요! :)

기대되요!

후후후

+_+!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