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떻게 알고 오셨나요?
2. 혼자 있을 땐 무엇을 하세요?
3. 취미는 무엇입니까?
4.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세요?
5. 지금까지 읽은 책 중에 감명 깊게 읽은 책은 무엇이에요?
재미있게 대화하며 놀아요ㅎㅎ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겟어요
30대지만 ㅋㅋ 모처럼 전주에 와 있는 요 때 딱 이런 모기 드문 지역 모임이라니 안 갈 수 없네요*_*
자주하는 질문
언제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모임 당일 3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3시까지 가능합니다.
마감시간 이후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해주세요.
모임이 취소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모임 예약 인원이 모임 하루 전 (D-1일) 오후 6시까지 집밥지기 포함 최소 3인을 넘지 못할 경우, 모임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 경우 자동으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식사권은 100% 환불됩니다.
참가자 연락처가 공유 되나요?
당일 만나는 시간 2시간 전에, 참가자와 집밥지기의 연락처가 문자로 공유됩니다.
정윤영님+_+ 오셔서 같이 밥먹으면서 좋은 인연 만들어요ㅎㅎ그때 뵈요^_^~
서울에 사는 30대 수박님 ㅋㅋㅋㅋ 저도 갈까 하는 걸요 ㅋㅋㅋㅋ *_* 못난이 감자 구출 때 접수처 30대는 가려합니다 훗
윤찬님!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내리게 되면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바로 오실수 있어요ㅎㅎ터미널에서는 15분-20분 정도 걸려요! 오시게되면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그러면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만약 가게 된다면 전주터미널에서는 이 곳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가는 버스편같은 것도 모르고ㅋ
전주는 한번 가본 경험밖에 없는데 그 때 터미널주변에 버스가 없어서 좀 더 걸어 갔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윤찬님ㅎㅎ전주에오셔서 같이 밥먹으면서 얘기해요ㅎㅎ
전 광주에 있는 학생인데ㅋ 전라도 지역은 여기 전주 하나 밖에 개설된게 없군요ㅜㅜ
수박님 당연하죠! 참석해도됩니다ㅎㅎ저도 기대되네요..제가 처음이라서ㅠㅠ
서울사는 30대 여성도 참석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