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하려고 한달에 한두번 정도 서울도 왔다갔다하는데 광주에도 그런 분들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가입까지 했어요
영화와 전시회관람에 관심 많아요^^
저도 전라도지역에 업길래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봤어요ㅎㅎ같이 밥먹으면서 얘기나눠요!!ㅎㅎㅎㅎ
저도 전라도지역에 업길래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봤어요ㅎㅎ같이 밥먹으면서 얘기나눠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