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와)과 밥을 먹으며 (하)고 싶어요

집밥하려고 한달에 한두번 정도 서울도 왔다갔다하는데 광주에도 그런 분들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가입까지 했어요

영화와 전시회관람에 관심 많아요^^

활동지역
홍대/마포/은평
광주
좋아하는 음식
없어서 못먹죠^^ 안 가려요
임시저장 및 비공개 모임은 본인에게만 보여집니다.

저도 전라도지역에 업길래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봤어요ㅎㅎ같이 밥먹으면서 얘기나눠요!!ㅎㅎㅎㅎ